[일반][기사]비스트 ‘비가 오는 날엔’ 3년 만에 차트 재진입…이기광 효과?
관련링크
-
69회 연결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5F 주소복사
본문

그룹 비스트의 ‘비가 오는 날엔’이 발표 3년 만에 차트를 역주행해 화제다.
지난 20일 비스트의 멤버 이기광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비가 오는 날엔”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자신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에 비스트의 ‘비가 오는 날엔’이 21일 오전 한 음악 실시간 차트에서 100위권 안에 올라왔다.
비스트의 ‘비가 오는 날엔’은 2011년 5월 발매된 곡으로, 서정적인 빗소리와 기타 연주가 인상적인 노래다.
한편, 비스트는 지난 20일 스페셜 미니앨범 7집 ‘타임’을 발표했으며, 공개 직후 각종 음원차트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하고 있다.
비스트 ‘비가 오는 날엔’ 차트 재진입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비스트 ‘비가 오는 날엔’ 차트 재진입, 이기광 효과네”, “비스트 ‘비가 오는 날엔’ 차트 재진입, 우와 3년만
에 대단하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기광이 효과네!!!!
파이리들아~~~우리 힘내자!!!! 응~~~~~!!!!
0

댓글목록
ㅠ_ㅠ 기광아. 빡쳐도 스밍+투표+앨범구매는 다 하고 있어.... 1위먹쟈 애기야
기광아 널위해 스밍스밍 하고있다ㅠㅠ
기광아 ㅠㅠㅠㅠ
기광아 ㅠㅠㅠㅠㅠ
광쁘 셀카로 기사무지많이났드라
슈스기 이제 셀카도 넘 잘찍어 ㅠㅠ
이프니야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엉엉
ㅎㅎㅎㅎㅎㅎ 우리 기광이가 좀 영향력이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