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얘드라 앨범 또 오류났대 698 2014.10.21 18:37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CI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드라이브가사 오류난게 있다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1 18:37 아 현기증나.... ㅜㅜ 울고싶다 진짜루 0 0 아 현기증나.... ㅜㅜ 울고싶다 진짜루 파이리2 2014.10.21 18:3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십만장 찍었다고 기사 봤는데 이제 큡 어쩌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십만장 찍었다고 기사 봤는데 이제 큡 어쩌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3 2014.10.21 18:3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음밖에 안나온다 음... ㅂㅅ ㅂㅅ 소리 듣더니 드디어 진짜 큰일 해냈구나 !!!!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음밖에 안나온다 음... ㅂㅅ ㅂㅅ 소리 듣더니 드디어 진짜 큰일 해냈구나 !!!! 파이리4 2014.10.21 18:41 아니 진짜 애들이 노래 기가막히게 만들어내면 뭐해? 도대체 앨범을 어떻게 만든거야? 0 0 아니 진짜 애들이 노래 기가막히게 만들어내면 뭐해? 도대체 앨범을 어떻게 만든거야? 파이리5 2014.10.21 18:43 드라이브인쇄불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ㅋㅋㅋㅋㅋㅋ 0 0 드라이브인쇄불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ㅋㅋㅋㅋㅋㅋ 파이리6 2014.10.21 18:46 아............어떻게 해야하ㅡㄴ거야? 0 0 아............어떻게 해야하ㅡㄴ거야? 파이리7 2014.10.21 18:47 뭐하자는거야...한숨밖에 안나온다 0 0 뭐하자는거야...한숨밖에 안나온다 파이리8 2014.10.21 18:54 ㅋㅋㅋㅋㅋㅋ진짜 가지가지 한다~ㅋㅋㅋㅋ이젠 대놓고 욕 좀 해주십쇼~하는거네ㅋㅋㅋㅋ미친ㅋㅋㅋㅋ큐브 욕 많이 먹어서 오래살겠네ㅋㅋㅋㅋㅋ와..진짜 웃음만 난다ㅋㅋㅋㅋ 0 0 ㅋㅋㅋㅋㅋㅋ진짜 가지가지 한다~ㅋㅋㅋㅋ이젠 대놓고 욕 좀 해주십쇼~하는거네ㅋㅋㅋㅋ미친ㅋㅋㅋㅋ큐브 욕 많이 먹어서 오래살겠네ㅋㅋㅋㅋㅋ와..진짜 웃음만 난다ㅋㅋㅋㅋ 파이리9 2014.10.21 18:57 우아 죽인다 이번앨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어이없어서 웃음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우아 죽인다 이번앨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어이없어서 웃음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0 2014.10.21 19:07 멤버 이름 잘못 했다던데~ 트윗봤다 여러군데 인가봐~ 0 0 멤버 이름 잘못 했다던데~ 트윗봤다 여러군데 인가봐~ 파이리11 2014.10.21 19:13 근데 왜 큐브 아무말없냐???? 이건 뭔말이라도 해야하는거잖아!!!!!!! 아우.. 속터져.. 정말.. 0 0 근데 왜 큐브 아무말없냐???? 이건 뭔말이라도 해야하는거잖아!!!!!!! 아우.. 속터져.. 정말.. 파이리12 2014.10.21 19:38 멤버 빼고 오타나고 난리났구나 진짜-_- 아오 이건아니지정말!!!!!!! 0 0 멤버 빼고 오타나고 난리났구나 진짜-_- 아오 이건아니지정말!!!!!!! 파이리13 2014.10.21 19:40 참냐 진짜 뭐 이런 똥회사가 다 있어 아주 가지가지한다 0 0 참냐 진짜 뭐 이런 똥회사가 다 있어 아주 가지가지한다 파이리14 2014.10.21 19:51 나 진짜 어제까지는 소핫이나 컬투쇼나 거기까진 참을수있었는데 오늘까지 빅똥을주니까 진짜너무화난다 그와중에 유튜브조회수(기광이한테도움이되긴하지만...ㅠ)나 굿즈나 팬들 이용해먹으려는 생각밖에없는것같아서 더화나.... 그래서 팬이 오냐오냐 해주니까 끝까지이러나 그런생각도들고 유튜브 조회수고뭐고 다 때려치울까 생각도들고... 우울하다 ㅠㅠ기광이가 이글들 정말안봤음좋겠다 ㅠㅠ 0 0 나 진짜 어제까지는 소핫이나 컬투쇼나 거기까진 참을수있었는데 오늘까지 빅똥을주니까 진짜너무화난다 그와중에 유튜브조회수(기광이한테도움이되긴하지만...ㅠ)나 굿즈나 팬들 이용해먹으려는 생각밖에없는것같아서 더화나.... 그래서 팬이 오냐오냐 해주니까 끝까지이러나 그런생각도들고 유튜브 조회수고뭐고 다 때려치울까 생각도들고... 우울하다 ㅠㅠ기광이가 이글들 정말안봤음좋겠다 ㅠㅠ
댓글목록
아 현기증나.... ㅜㅜ 울고싶다 진짜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십만장 찍었다고 기사 봤는데 이제 큡 어쩌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음밖에 안나온다
음... ㅂㅅ ㅂㅅ 소리 듣더니 드디어 진짜 큰일 해냈구나 !!!!
아니 진짜 애들이 노래 기가막히게 만들어내면 뭐해? 도대체 앨범을 어떻게 만든거야?
드라이브인쇄불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ㅋㅋㅋㅋㅋㅋ
아............어떻게 해야하ㅡㄴ거야?
뭐하자는거야...한숨밖에 안나온다
ㅋㅋㅋㅋㅋㅋ진짜 가지가지 한다~ㅋㅋㅋㅋ이젠 대놓고 욕 좀 해주십쇼~하는거네ㅋㅋㅋㅋ미친ㅋㅋㅋㅋ큐브 욕 많이 먹어서 오래살겠네ㅋㅋㅋㅋㅋ와..진짜 웃음만 난다ㅋㅋㅋㅋ
우아 죽인다 이번앨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어이없어서 웃음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멤버 이름 잘못 했다던데~ 트윗봤다 여러군데 인가봐~
근데 왜 큐브 아무말없냐???? 이건 뭔말이라도 해야하는거잖아!!!!!!! 아우.. 속터져.. 정말..
멤버 빼고 오타나고 난리났구나 진짜-_-
아오 이건아니지정말!!!!!!!
참냐 진짜 뭐 이런 똥회사가 다 있어 아주 가지가지한다
나 진짜 어제까지는 소핫이나 컬투쇼나 거기까진 참을수있었는데 오늘까지 빅똥을주니까 진짜너무화난다 그와중에 유튜브조회수(기광이한테도움이되긴하지만...ㅠ)나 굿즈나 팬들 이용해먹으려는 생각밖에없는것같아서 더화나.... 그래서 팬이 오냐오냐 해주니까 끝까지이러나 그런생각도들고 유튜브 조회수고뭐고 다 때려치울까 생각도들고... 우울하다 ㅠㅠ기광이가 이글들 정말안봤음좋겠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