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ㅅㄷ이와중에 강제일코해제위기ㅠㅜㅜ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dp 주소복사
본문
어쩌지ㅋㅋㅋㅋ
친구중에 단장님팬이있는데
내가 아무생각없이 그냥 상메를 익익이라고 써놨는데
단톡방에서 익익왕이녜ㅋㅋㅋㅋㅋ 뭐라고 대답해야될지모르겠어서 아무말도 못하구있다
ㅠㅠ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
친구중에 단장님팬이있는데
내가 아무생각없이 그냥 상메를 익익이라고 써놨는데
단톡방에서 익익왕이녜ㅋㅋㅋㅋㅋ 뭐라고 대답해야될지모르겠어서 아무말도 못하구있다
ㅠㅠ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
0

댓글목록
홍익인간팬이라고해
ㅈ.드립이니ㅠㅜ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익의 오타라고해ㅋㅋㅋㅋㅋ
그게 뭔소리야? 라고 해맑게 물어~~
웃을 익謚 이라고 해 ㅋㅋㅋㅋ
프사를 익룡으로바꿔
니가 웃을 때 익익 거린다고 하면 어때? 난 웃을 때 익익하고 웃어. 아 재밌다 익익 ^^.....
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 진짜ㅋㅋㅋ
널리 이롭게 하기위함이 내 꿈이라해
역사 공부중이라고 해ㅋㅋㅋㅋㅋ
넹? 뭐가요 ㅋㅋ ? 익익왕이 뭐에요?
그러고 상태메세지 물으면 귀척한곤데 ☞☜ ~~~~그래
익_익 이모티콘이라해 요즘 이모티콘 개발중인데 _를 안붙인거라고!
빙고~♡ 라고 해 그냥ㅋㅋㅋㅋ
ㅈ.파이리야ㅋㅋㅋㅋㅋ그러지마ㅋㅋㅋ나중에 밝힐거야ㅠ지금 좀 양심의 가책이든다ㅠㅠㅠ
ㅈ.그냥 애교라고 했다........이거참.....민망하네
좀 많이 친하면 걍 이참에 오픈해버려~ㅋㅋㅋ는 내 과거얘기....ㅋㅋ난 폰앨범에 기광이사진 저장해놨었는데 무심결에 들킴ㅋ발뺌하기엔 몇백장에 달해서 걍오프은!ㅋ그 뒤로 대놓고 기광이비슷드 얘기나눔^-^
알고보니 단톡방에 다른 파이리 활동중이면 재밌겠다ㅋ
난 오늘 직장에서 곧 성년이 될 얼라 3명 데려다 그들 폰으로 직접 투표하고 쏘 핫과 12시 30분 개별 곡 다운 받으면 돈은 내가 줄게..글구 유료 아닌 애한테는 스밍권 결제하라고 돈은 내가 낸다고 막 얼굴 빨개지며 설명 아닌 부탁을 하는데 주위 동료들이 엄청 웃으며 지나가는거야...걍 나도 웃었어..광이가 좋으니 어쩌겠어ㅋㅋㅋ
기광이가 호감가는 인상에 행동도 올바러서 나도 일코햇엉ㅠㅠ 사랑해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