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ㄷ이와중에 강제일코해제위기ㅠㅜㅜ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ㅅㄷ이와중에 강제일코해제위기ㅠㅜㅜ

572 2014.10.21 19:02

짧은주소

본문

어쩌지ㅋㅋㅋㅋ
친구중에 단장님팬이있는데
내가 아무생각없이 그냥 상메를 익익이라고 써놨는데
단톡방에서 익익왕이녜ㅋㅋㅋㅋㅋ 뭐라고 대답해야될지모르겠어서 아무말도 못하구있다
ㅠㅠ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1 19:04

홍익인간팬이라고해

파이리2 2014.10.21 19:06

ㅈ.드립이니ㅠㅜㅜㅜ?

파이리3 2014.10.21 19: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 2014.10.21 19:05

이익의 오타라고해ㅋㅋㅋㅋㅋ

파이리5 2014.10.21 19:05

그게 뭔소리야? 라고 해맑게 물어~~
웃을 익謚 이라고 해 ㅋㅋㅋㅋ

파이리6 2014.10.21 19:06

프사를 익룡으로바꿔

파이리7 2014.10.21 19:06

니가 웃을 때 익익 거린다고 하면 어때? 난 웃을 때 익익하고 웃어. 아 재밌다 익익 ^^.....

파이리8 2014.10.21 19:10

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 진짜ㅋㅋㅋ

파이리9 2014.10.21 19:08

널리 이롭게 하기위함이 내 꿈이라해

파이리10 2014.10.21 19:08

역사 공부중이라고 해ㅋㅋㅋㅋㅋ

파이리11 2014.10.21 19:10

넹? 뭐가요 ㅋㅋ ? 익익왕이 뭐에요?
그러고 상태메세지 물으면 귀척한곤데 ☞☜ ~~~~그래

파이리12 2014.10.21 19:11

익_익 이모티콘이라해 요즘 이모티콘 개발중인데 _를 안붙인거라고!

파이리13 2014.10.21 19:12

빙고~♡ 라고 해 그냥ㅋㅋㅋㅋ

파이리14 2014.10.21 19:13

ㅈ.파이리야ㅋㅋㅋㅋㅋ그러지마ㅋㅋㅋ나중에 밝힐거야ㅠ지금 좀 양심의 가책이든다ㅠㅠㅠ

파이리15 2014.10.21 19:13

ㅈ.그냥 애교라고 했다........이거참.....민망하네

파이리16 2014.10.21 19:14

좀 많이 친하면 걍 이참에 오픈해버려~ㅋㅋㅋ는 내 과거얘기....ㅋㅋ난 폰앨범에 기광이사진 저장해놨었는데 무심결에 들킴ㅋ발뺌하기엔 몇백장에 달해서 걍오프은!ㅋ그 뒤로 대놓고 기광이비슷드 얘기나눔^-^

파이리17 2014.10.21 20:15

알고보니 단톡방에 다른 파이리 활동중이면 재밌겠다ㅋ

파이리18 2014.10.21 21:38

난 오늘 직장에서 곧 성년이 될 얼라 3명 데려다 그들 폰으로 직접 투표하고 쏘 핫과 12시 30분 개별 곡 다운 받으면 돈은 내가 줄게..글구 유료 아닌 애한테는 스밍권 결제하라고 돈은 내가 낸다고 막 얼굴 빨개지며 설명 아닌 부탁을 하는데 주위 동료들이 엄청 웃으며 지나가는거야...걍 나도 웃었어..광이가 좋으니 어쩌겠어ㅋㅋㅋ

파이리19 2014.10.21 22:21

기광이가 호감가는 인상에 행동도 올바러서 나도 일코햇엉ㅠㅠ 사랑해ㅠㅠ

Total 39,149건 1318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