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상하다ㅠㅠㅠ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속상하다ㅠㅠㅠ

440 2014.10.21 20:22

짧은주소

본문

내가 해외 살아서 앨범 구하기가 힘들고 배송비는 앨범값보다 더 비싸고 그래서 한국에서 구입하는 것 보다 두배는 내야되는데
이번 앨범에 오타 많다니까 속상하고 슬프다 ㅠㅠㅠㅠ 몇일전에 기분좋게 예약주문해서 구매했는데ㅠㅠㅠㅠ
큐브에서 잘못된 앨범 수거해서 수정해준다고 해도 해외라서 수정 못받을테고ㅠㅠㅠㅠㅠ

포카라도 기광이 나왔으면 좋겠다..................

그리고 이번에도 언플 콘서트 한다던데 해외라서 응모권있어도 응모할 꿈도 못꾸는데 응모할수 있는 한국파이리들 부럽다!!!
기광이 한번이라도 실제로 볼 수 있으면 소원이 없겠다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1 20:25

절대 수거 안할거같은데.... ㅋㅂ 배째라 좋아하는편 ㅎ?

파이리2 2014.10.21 20:28

현실적으로 수거못하지.. 그리고 처리못해줘도 차라리 사과공지라도 띄웠으면...

파이리3 2014.10.21 20:33

민망해서 사과공지 안할거 같은데~ 왜 내 가수 얼굴에 먹칠을 하는 건지 정말 이해할 수가 없다

파이리4 2014.10.21 20:48

큡카페에서 교정용 스티커 나눠줄지도 몰라...

파이리5 2014.10.21 20:51

ㅋㅋㅋㅋ차비시간 들여서 큡카페까지 가야함ㅋㅋ장난치나팍씨

파이리6 2014.10.21 20:56

난 해외라서 스티커 나눠준다해도 가지도 못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행기값 들여서 큡카페까지 가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otal 39,149건 1318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