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큐브 월급도 게릴라로 줬으면 좋겠다 476 2014.10.21 16:44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ee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장소는 두시간 전에 고지해주고^__^.... 별뜻없음 신박한 561이벤트에 소속사도 같이 참여 하길 바라는 마음뿐^___^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1 16:45 새벽 5시에 선착순으로 뛰어오는 6년한테만 지급하긔 0 0 새벽 5시에 선착순으로 뛰어오는 6년한테만 지급하긔 파이리2 2014.10.21 16:45 그러다가 갑자기 은행전산이 마비되서 그 달 월급은 못주는걸로! 0 0 그러다가 갑자기 은행전산이 마비되서 그 달 월급은 못주는걸로! 파이리3 2014.10.21 16:49 게릴라도안돼 주지말아야됨 일 그따위로 하고 돈은 처받나 0 0 게릴라도안돼 주지말아야됨 일 그따위로 하고 돈은 처받나 파이리4 2014.10.21 18: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제목만보고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제목만보고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목록
새벽 5시에 선착순으로 뛰어오는 6년한테만 지급하긔
그러다가 갑자기 은행전산이 마비되서 그 달 월급은 못주는걸로!
게릴라도안돼 주지말아야됨 일 그따위로 하고 돈은 처받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제목만보고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