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화문교보 직원들 짱이야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광화문교보 직원들 짱이야

571 2014.10.21 16:50

짧은주소

본문


일 잘해
누구랑 졸라 비교됨
그래서 줄도 이쁘게 잘 서고 순서대로 빠르게 진행된거임

그리고 비스트이벤트안내표지판? 같은 것도 팬들이 찍을려고 하니까 일반인들한테 피해끼치지 않게(오히려 우리한텐 감사한거임)
팬들 쪽으로 끌고와서 각도 잡아주고
미리미리 몇명씩 끊어서 들여보내고 혼잡하지 않게
완전 매너있게 통솔해줬어....
팬들이 물어보는 것도 다 착하게 대답해주고 줄 못 선사람들 줄서는 방향도 다 가르쳐주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개감동이였잖아


얼마나 ....그...상자색기들이 개객ㄱ기들이였으면.....
광화문교보직원들을 큐브경호팀으로 보내라....
그럼 경호원들만 보고오는 팬싸는 되지 않을듯 ^0^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1 16:51

난 겁나 감동한게 새치기 한 사람 잡아줌 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21 16:53

ㅈ.헐 대박 그것 참 멋지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21 17:01

새치기있단말듣고 안간 나도 빡치던데 대박이다 ㅋㅋㅋㅋㅋ 진짜 모든 행사나 공연 스텝 이정도만 하라능

파이리4 2014.10.21 18:38

저렇게 다 할수 있는건데 왜 못하는걸까ㅎㅎ

Total 39,149건 1319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