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저기 제가 절을 하고싶은데요..?어느방향으로..? 679 2014.10.21 17:19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gL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오래된 광덕 파이리들 존경한다 ㅋㅋㅋㅋ 진심으로 그분들을 본받아서 기광이 좋아해야지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1 17:20 엣헴 ;ㅅ; 절을 한다니 사양은 않겠소. 얼른 해보시오. 0 0 엣헴 ;ㅅ; 절을 한다니 사양은 않겠소. 얼른 해보시오. 파이리2 2014.10.21 17:25 수많은 늦덕들이 절 올립니다 0 0 <img src='http://i.imgur.com/X98LNDC.jpg' alt='' title='Hosted by imgur.com' /> 수많은 늦덕들이 절 올립니다 파이리3 2014.10.21 17:24 진짜야 나도 이거 맨날 생각함 난 몇개월 안됐는데도 진짜 혈압올라서 뒤질거같고 멘탈 다 부셔지고 힘들어했는데 이렇게 큡이 똥줄때마다 기광이를 이렇게 오래 지키고 좋아해준 팬들한테 너무 고마워ㅠㅠㅠㅠ 진짜루ㅠㅠ 0 0 진짜야 나도 이거 맨날 생각함 난 몇개월 안됐는데도 진짜 혈압올라서 뒤질거같고 멘탈 다 부셔지고 힘들어했는데 이렇게 큡이 똥줄때마다 기광이를 이렇게 오래 지키고 좋아해준 팬들한테 너무 고마워ㅠㅠㅠㅠ 진짜루ㅠㅠ 파이리4 2014.10.21 17:28 아 길고 힘든 여정이었어... 0 0 아 길고 힘든 여정이었어... 파이리5 2014.10.21 17:31 ㅈ. 존경하긔 0 0 <img src='http://i.imgur.com/YC2NYvB.jpg' alt='' title='Hosted by imgur.com' /> ㅈ. 존경하긔 파이리6 2014.10.21 17:29 기광이 없었으면 버티지 못했을 숱한 시간들.. 나는 절 받아도 돼ㅠㅠㅠ 0 0 기광이 없었으면 버티지 못했을 숱한 시간들.. 나는 절 받아도 돼ㅠㅠㅠ 파이리7 2014.10.21 17:32 ㅈ. 뭘해도 할 사람 bb 0 0 <img src='http://i.imgur.com/9vmJKMC.jpg' alt='' title='Hosted by imgur.com' /> ㅈ. 뭘해도 할 사람 bb 파이리8 2014.10.21 17:38 ㅋㅋㅋ기광이만 보면돼ㅜㅜ 0 0 ㅋㅋㅋ기광이만 보면돼ㅜㅜ 파이리9 2014.10.21 18:48 뱃걸 입덕 파이리인데.. 기광이만 보고 달리다보니 여기까지 왔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이만 믿고 따라가자 우리ㅠㅠ 0 0 뱃걸 입덕 파이리인데.. 기광이만 보고 달리다보니 여기까지 왔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이만 믿고 따라가자 우리ㅠㅠ 파이리10 2014.10.21 21:10 제목 보고 뭔가 모르는 사이에 대단히 좋은 일이나 대박 짤 올린줄ㅋㅋㅋㅋㅋ 0 0 제목 보고 뭔가 모르는 사이에 대단히 좋은 일이나 대박 짤 올린줄ㅋㅋㅋㅋㅋ
댓글목록
엣헴 ;ㅅ; 절을 한다니 사양은 않겠소. 얼른 해보시오.
수많은 늦덕들이 절 올립니다
진짜야 나도 이거 맨날 생각함
난 몇개월 안됐는데도 진짜 혈압올라서 뒤질거같고 멘탈 다 부셔지고 힘들어했는데
이렇게 큡이 똥줄때마다 기광이를 이렇게 오래 지키고 좋아해준 팬들한테 너무 고마워ㅠㅠㅠㅠ 진짜루ㅠㅠ
아 길고 힘든 여정이었어...
ㅈ. 존경하긔
기광이 없었으면 버티지 못했을 숱한 시간들.. 나는 절 받아도 돼ㅠㅠㅠ
ㅈ. 뭘해도 할 사람 bb
ㅋㅋㅋ기광이만 보면돼ㅜㅜ
뱃걸 입덕 파이리인데.. 기광이만 보고 달리다보니 여기까지 왔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이만 믿고 따라가자 우리ㅠㅠ
제목 보고 뭔가 모르는 사이에 대단히 좋은 일이나 대박 짤 올린줄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