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기 제가 절을 하고싶은데요..?어느방향으로..?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저기 제가 절을 하고싶은데요..?어느방향으로..?

679 2014.10.21 17:19

짧은주소

본문

오래된 광덕 파이리들 존경한다 ㅋㅋㅋㅋ
진심으로
그분들을 본받아서
기광이 좋아해야지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1 17:20

엣헴 ;ㅅ; 절을 한다니 사양은 않겠소. 얼른 해보시오.

파이리2 2014.10.21 17:25


수많은 늦덕들이 절 올립니다

파이리3 2014.10.21 17:24

진짜야 나도 이거 맨날 생각함
난 몇개월 안됐는데도 진짜 혈압올라서 뒤질거같고 멘탈 다 부셔지고 힘들어했는데
이렇게 큡이 똥줄때마다 기광이를 이렇게 오래 지키고 좋아해준 팬들한테 너무 고마워ㅠㅠㅠㅠ 진짜루ㅠㅠ

파이리4 2014.10.21 17:28

아 길고 힘든 여정이었어...

파이리5 2014.10.21 17:31


ㅈ. 존경하긔

파이리6 2014.10.21 17:29

기광이 없었으면 버티지 못했을 숱한 시간들.. 나는 절 받아도 돼ㅠㅠㅠ

파이리7 2014.10.21 17:32


ㅈ. 뭘해도 할 사람 bb

파이리8 2014.10.21 17:38

ㅋㅋㅋ기광이만 보면돼ㅜㅜ

파이리9 2014.10.21 18:48

뱃걸 입덕 파이리인데.. 기광이만 보고 달리다보니 여기까지 왔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이만 믿고 따라가자 우리ㅠㅠ

파이리10 2014.10.21 21:10

제목 보고 뭔가 모르는 사이에 대단히 좋은 일이나 대박 짤 올린줄ㅋㅋㅋㅋㅋ

Total 39,149건 1319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