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 수준 노답ㅋㅋㅋㅋㅋㅋㅋ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큐브 수준 노답ㅋㅋㅋㅋㅋㅋㅋ

751 2014.10.21 17:32

짧은주소

본문

이번앨범 멤버정보에 다른멤버 이름도 정보도 없다며?? 게다가 멤버 철자도 틀렷다던데 굿럭때도 그 지랄을 떨어놓고 이번엔 앨범에...ㅎㄷㄷㄷ 이다 ㅋㅋㅋㅋ
다 찍혀 나왔는데 이걸 어쩔...
진심 구멍가게보다도 못한 수준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1 17:34

비스트를 비투비로 쓰셨어 껄껄

파이리2 2014.10.21 17:36

이건 진짜 노답이네 ㅋㅋㅋ 검토한번 안하고 그냥 넘기는구만? 그러고도 밥은 먹나?

파이리3 2014.10.21 17:38

헐;;;;;;;;;;;;;;; 현실 소름돋았어 와;;;;;;;;;;;

파이리4 2014.10.21 17:39

=1 아 이건 앨범얘기구나. 내가 말하는건 멜론 이벤트얘기였어... 혼란줘서 미안해 ㅠㅠ

파이리5 2014.10.21 17:40

이건 앨범 아니규 멜론 이벤트 홍보 페이지에 이름이 비투비로 잘못들ㄱ어간거..여튼 병신..

파이리6 2014.10.21 17:46

이건 멜로쪽 잘못인듯

파이리7 2014.10.21 17:34

나도 방금 글올렸는 데 지웠다.
앨범 맨 뒷장에 앞쪽 습자지에 멤버이름 한 명 빠지고 심지어 철자도 틀림
그리고 지금 멤버가 사과짹올렸다.
미친.....아 기광이도 만약에 오늘 쨱을 올린다면 현눈물 터진다...부들부들

파이리8 2014.10.21 17:34

헐... 앨범은 기본중에 기본 아닌가? 그거하나 교정을 못보는구나 대단하다

파이리9 2014.10.21 17:35

큐브수준 대다나다

파이리10 2014.10.21 17:36

뭐라고???....뭐가...잘못된....

파이리11 2014.10.21 17:36

씨발 어휴 진짜 발암

파이리12 2014.10.21 17:36

나 앨범 택배받고 바로나와서 기광이만 대충보고나왔는데 ... 헐...이게무슨??

파이리13 2014.10.21 17:38

파이리14 2014.10.21 17:39

큐브 뭐하냐?ㅋㅋㅋㅋㅋㅋ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오ㅋㅋㅋㅋㅋㅋ어이없어서 웃음만 나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5 2014.10.21 17:40

아 이런것도 못하는구만 진짜 대단한 큡

파이리16 2014.10.21 17:38

나도 지금 확인했는데, 맨 뒤에서 두번째장에 옅게 이름 들어간 부분에
준형이 이름 없고 다른 멤버 이름 두 번들어감ㅋ...
진짜 개썅노답이다

파이리17 2014.10.21 17:39

11.심지어 YANG인데 YAGN이라고 해놨네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8 2014.10.21 17:43

앨범이 가수한테 어떤의민데 참 대단하다 어이가 없네 이건 다시찍으라 해도 큡은 할말 없는거다

파이리19 2014.10.21 17:41

지금 짹에서 요서비 야근하냐고..^.6^...개쉬레...눈도 어케됏나봉가! 그럼 눈 좋은 직원을 뽑던지..ㅗ
ㅅㅂ..앨범 다 어쩔꺼야
리콜해라 아오 큡레기

파이리20 2014.10.21 17:42

ㅈ. 음원나온지 하루됐는데 온갖 테러는 다 당하는구나.. 진심 몸에서 사리나올거같다

파이리21 2014.10.21 17:44

이거 멀쩡한것도 있다는말이있더라. 파이리들 잘.살펴봐~

파이리22 2014.10.21 17:46

그럼 오류 확인하고 다시 찍고 오자 나온것도 발매한거면 노답큡

파이리23 2014.10.21 17:44

존나 개노답ㅋㅋㅋ

파이리24 2014.10.21 17:45

대다나다

파이리25 2014.10.21 17:47

갈수로 심하네 이제 멤버 이름도 못써... 노답

파이리26 2014.10.21 17:48

와 역대급이다
참 이러기도 어렵다

파이리27 2014.10.21 17:48

파이리28 2014.10.21 17:48

지금 sns난리남... 그와중에 네티즌인 애들은 다 보고있겠지.
큐브는 싸지르고 뒷수습은 늘 멤버들이 하지...
하.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9 2014.10.21 17:49

헐.... 이제 욕도 안나와... 멤버들 불쌍해....

파이리30 2014.10.21 17:50

하......... 지친다............ 니네가 뭔데 내 팬질을 이렇게 고난과 역경으로 만드냐, 대가리에 똥만 찬 파란 상자야.

파이리31 2014.10.21 17:56

정상적인 것도 있더라 뭐하자는 거지 지금?????

파이리32 2014.10.21 17:59

정상적인게 레어템ㅅㅂ

파이리33 2014.10.21 18:16

나 몇장산거 다 확인해보니까 첫장,마지막페이지에는 제대로 쓰고 마지막전장에 흐릿하게 써있는거에 한명없고 같은이름 오타.

파이리34 2014.10.21 18:35

22 이걸 확인해야되 나도 처음엔 그냥 종이만 보고 괜찮네? 했는 데 습자지?라고 해야되나. 투명종이에는 틀리게 되어있음

파이리35 2014.10.21 18:56

대단하다 정말 일처리수준이

Total 39,149건 1319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