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활동 시작도 안했는데 멤버들이 사과하게 만들고ㅋㅋ 455 2014.10.21 17:49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9x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진심 대단하다ㅋㅋㅋㅋ 게릴라때부터 애들 사과하는게 일이네ㅋㅋ 와 술땡겨ㅋㅋㅋㅋㅋㅋ 저것도 회사라고 ㅋㅋㅋㅋㅋ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1 17:51 부들부들....시댕.. 설레서 일을 못하는 게 아니고 빡쳐서 일상생활불가다 지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부들부들....시댕.. 설레서 일을 못하는 게 아니고 빡쳐서 일상생활불가다 지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 2014.10.21 17:51 활동 시작은 제대로 하지도 않았는데 벌써 사과만 몇번이나.. 하.. 이젠 무섭기까지 하다.. 0 0 활동 시작은 제대로 하지도 않았는데 벌써 사과만 몇번이나.. 하.. 이젠 무섭기까지 하다.. 파이리3 2014.10.21 17:5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번 활동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속사때문에 소속 아티스트가 하루한번 사과하게 만들일?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번 활동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속사때문에 소속 아티스트가 하루한번 사과하게 만들일? 파이리4 2014.10.21 17:52 한두번도 아니고 일주일만에 사과 몇번하게 만드는건지.. 큐브 저것들 입 싹닫고 있는거 진짜 짜증나 0 0 한두번도 아니고 일주일만에 사과 몇번하게 만드는건지.. 큐브 저것들 입 싹닫고 있는거 진짜 짜증나 파이리5 2014.10.21 17:52 진짜 이정도일줄 몰랐다.. 무슨 시발 멤버들이 사과봇이냐. 지들이 할일 개같이 미루네.. 말이 거칠어서 미안한데 육성으로 더한욕도 하고있어서.. 0 0 진짜 이정도일줄 몰랐다.. 무슨 시발 멤버들이 사과봇이냐. 지들이 할일 개같이 미루네.. 말이 거칠어서 미안한데 육성으로 더한욕도 하고있어서.. 파이리6 2014.10.21 17:56 진짜 이게 대체 뭐얔ㅋㅋㅋㅋㅋㅋ 정작 애들은 팬들을 위한 얄범이라고 그렇게 말하는데 소속사란 새끼들은 팬들을 못빡치게해서 안달이고 애들은 매번 사과하곸ㅋㅋㅋㅋㅋ 0 0 진짜 이게 대체 뭐얔ㅋㅋㅋㅋㅋㅋ 정작 애들은 팬들을 위한 얄범이라고 그렇게 말하는데 소속사란 새끼들은 팬들을 못빡치게해서 안달이고 애들은 매번 사과하곸ㅋㅋㅋㅋㅋ 파이리7 2014.10.21 19:55 확씨 0 0 확씨
댓글목록
부들부들....시댕.. 설레서 일을 못하는 게 아니고 빡쳐서 일상생활불가다 지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활동 시작은 제대로 하지도 않았는데 벌써 사과만 몇번이나.. 하.. 이젠 무섭기까지 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번 활동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속사때문에 소속 아티스트가 하루한번 사과하게 만들일?
한두번도 아니고 일주일만에 사과 몇번하게 만드는건지.. 큐브 저것들 입 싹닫고 있는거 진짜 짜증나
진짜 이정도일줄 몰랐다.. 무슨 시발 멤버들이 사과봇이냐. 지들이 할일 개같이 미루네.. 말이 거칠어서 미안한데 육성으로 더한욕도 하고있어서..
진짜 이게 대체 뭐얔ㅋㅋㅋㅋㅋㅋ 정작 애들은 팬들을 위한 얄범이라고 그렇게 말하는데 소속사란 새끼들은 팬들을 못빡치게해서 안달이고 애들은 매번 사과하곸ㅋㅋㅋㅋㅋ
확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