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 시작도 안했는데 멤버들이 사과하게 만들고ㅋㅋ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활동 시작도 안했는데 멤버들이 사과하게 만들고ㅋㅋ

455 2014.10.21 17:49

짧은주소

본문

진심 대단하다ㅋㅋㅋㅋ
게릴라때부터 애들 사과하는게 일이네ㅋㅋ
와 술땡겨ㅋㅋㅋㅋㅋㅋ
저것도 회사라고 ㅋㅋㅋㅋㅋ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1 17:51

부들부들....시댕.. 설레서 일을 못하는 게 아니고 빡쳐서 일상생활불가다 지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 2014.10.21 17:51

활동 시작은 제대로 하지도 않았는데 벌써 사과만 몇번이나.. 하.. 이젠 무섭기까지 하다..

파이리3 2014.10.21 17:5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번 활동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속사때문에 소속 아티스트가 하루한번 사과하게 만들일?

파이리4 2014.10.21 17:52

한두번도 아니고 일주일만에 사과 몇번하게 만드는건지.. 큐브 저것들 입 싹닫고 있는거 진짜 짜증나

파이리5 2014.10.21 17:52

진짜 이정도일줄 몰랐다.. 무슨 시발 멤버들이 사과봇이냐. 지들이 할일 개같이 미루네.. 말이 거칠어서 미안한데 육성으로 더한욕도 하고있어서..

파이리6 2014.10.21 17:56

진짜 이게 대체 뭐얔ㅋㅋㅋㅋㅋㅋ 정작 애들은 팬들을 위한 얄범이라고 그렇게 말하는데 소속사란 새끼들은 팬들을 못빡치게해서 안달이고 애들은 매번 사과하곸ㅋㅋㅋㅋㅋ

파이리7 2014.10.21 19:55

확씨

Total 39,149건 1319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