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이마미는 게임...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근데 이마미는 게임...

458 2014.10.21 18:07

짧은주소

본문

그딴거 왜시키는거야?
게임으로 해도 누가 내머리 손가락으로 밀면 기분좀 그런데...ㅠ
이딴게임 왜 시키는거냐고..
진짜 아이디어 이딴거밖에 없나ㅅㅂ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1 18:08

당하는 사람도, 하는 사람도, 보는 사람도 안 유쾌한 게임ㅋ....ㅋ....ㅋ

파이리2 2014.10.21 18:09

ㅈ.그니까 보는사람도 별로야 하는사람도당하는사람도 좋은그림아닌데

파이리3 2014.10.21 18:11

이건또먼게임한거ㅎ야

파이리4 2014.10.21 18:14

ㅈ. 뭐 주사위 굴려서 걸린사람이 머리밀리는거? 그리고 미는멤버들은 하고싶은말하는거? 그런게임같은데 기광이가 걸려서 멤버들이 기광이 머리 미는거야..

파이리5 2014.10.21 18:17

와이................................. 이런게임.....하는거죠......??ㅅㅂ

파이리6 2014.10.21 18:26

ㅈ.잘모르겠어서 다시후기찾아봤는데 주사위 기광이가 던졌는데 기광이가 걸렸나봐 그냥 이마 밀기만 한거같기도! 멘트는 없구

파이리7 2014.10.21 18:12

ㄹㅇ 후기보니꺼 일반인이 보는데도 좀 별로인 게임이라고 하더라
그니까 장미꽃은 물론이고 게임이 다 족같았음 연중은 큡 손잡고 같이 꺼져라 병신들

파이리8 2014.10.21 18:13

게릴라데이트 길거리에서 하다가 왜 여대가서 이딴걸...

파이리9 2014.10.21 18:15

연중이랑큐브랑손잡고꺼져라22

파이리10 2014.10.21 18:18

여러가지로 난 방송도 못보겠다ㅠㅠ

파이리11 2014.10.21 19:43

후기봤는데 원랜 딱밤이었는데 아프다고해서 이마미는거로 바뀐거래
근데 결론은 둘다 거지같음

파이리12 2014.10.21 19:47

에효 큐브가 하는짓거리가 다 그렇지 뭐

Total 39,149건 1319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