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근데 이마미는 게임... 458 2014.10.21 18:07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YK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그딴거 왜시키는거야? 게임으로 해도 누가 내머리 손가락으로 밀면 기분좀 그런데...ㅠ 이딴게임 왜 시키는거냐고.. 진짜 아이디어 이딴거밖에 없나ㅅㅂ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1 18:08 당하는 사람도, 하는 사람도, 보는 사람도 안 유쾌한 게임ㅋ....ㅋ....ㅋ 0 0 당하는 사람도, 하는 사람도, 보는 사람도 안 유쾌한 게임ㅋ....ㅋ....ㅋ 파이리2 2014.10.21 18:09 ㅈ.그니까 보는사람도 별로야 하는사람도당하는사람도 좋은그림아닌데 0 0 ㅈ.그니까 보는사람도 별로야 하는사람도당하는사람도 좋은그림아닌데 파이리3 2014.10.21 18:11 이건또먼게임한거ㅎ야 0 0 이건또먼게임한거ㅎ야 파이리4 2014.10.21 18:14 ㅈ. 뭐 주사위 굴려서 걸린사람이 머리밀리는거? 그리고 미는멤버들은 하고싶은말하는거? 그런게임같은데 기광이가 걸려서 멤버들이 기광이 머리 미는거야.. 0 0 ㅈ. 뭐 주사위 굴려서 걸린사람이 머리밀리는거? 그리고 미는멤버들은 하고싶은말하는거? 그런게임같은데 기광이가 걸려서 멤버들이 기광이 머리 미는거야.. 파이리5 2014.10.21 18:17 와이................................. 이런게임.....하는거죠......??ㅅㅂ 0 0 와이................................. 이런게임.....하는거죠......??ㅅㅂ 파이리6 2014.10.21 18:26 ㅈ.잘모르겠어서 다시후기찾아봤는데 주사위 기광이가 던졌는데 기광이가 걸렸나봐 그냥 이마 밀기만 한거같기도! 멘트는 없구 0 0 ㅈ.잘모르겠어서 다시후기찾아봤는데 주사위 기광이가 던졌는데 기광이가 걸렸나봐 그냥 이마 밀기만 한거같기도! 멘트는 없구 파이리7 2014.10.21 18:12 ㄹㅇ 후기보니꺼 일반인이 보는데도 좀 별로인 게임이라고 하더라 그니까 장미꽃은 물론이고 게임이 다 족같았음 연중은 큡 손잡고 같이 꺼져라 병신들 0 0 ㄹㅇ 후기보니꺼 일반인이 보는데도 좀 별로인 게임이라고 하더라 그니까 장미꽃은 물론이고 게임이 다 족같았음 연중은 큡 손잡고 같이 꺼져라 병신들 파이리8 2014.10.21 18:13 게릴라데이트 길거리에서 하다가 왜 여대가서 이딴걸... 0 0 게릴라데이트 길거리에서 하다가 왜 여대가서 이딴걸... 파이리9 2014.10.21 18:15 연중이랑큐브랑손잡고꺼져라22 0 0 연중이랑큐브랑손잡고꺼져라22 파이리10 2014.10.21 18:18 여러가지로 난 방송도 못보겠다ㅠㅠ 0 0 여러가지로 난 방송도 못보겠다ㅠㅠ 파이리11 2014.10.21 19:43 후기봤는데 원랜 딱밤이었는데 아프다고해서 이마미는거로 바뀐거래 근데 결론은 둘다 거지같음 0 0 후기봤는데 원랜 딱밤이었는데 아프다고해서 이마미는거로 바뀐거래 근데 결론은 둘다 거지같음 파이리12 2014.10.21 19:47 에효 큐브가 하는짓거리가 다 그렇지 뭐 0 0 에효 큐브가 하는짓거리가 다 그렇지 뭐
댓글목록
당하는 사람도, 하는 사람도, 보는 사람도 안 유쾌한 게임ㅋ....ㅋ....ㅋ
ㅈ.그니까 보는사람도 별로야 하는사람도당하는사람도 좋은그림아닌데
이건또먼게임한거ㅎ야
ㅈ. 뭐 주사위 굴려서 걸린사람이 머리밀리는거? 그리고 미는멤버들은 하고싶은말하는거? 그런게임같은데 기광이가 걸려서 멤버들이 기광이 머리 미는거야..
와이................................. 이런게임.....하는거죠......??ㅅㅂ
ㅈ.잘모르겠어서 다시후기찾아봤는데 주사위 기광이가 던졌는데 기광이가 걸렸나봐 그냥 이마 밀기만 한거같기도! 멘트는 없구
ㄹㅇ 후기보니꺼 일반인이 보는데도 좀 별로인 게임이라고 하더라
그니까 장미꽃은 물론이고 게임이 다 족같았음 연중은 큡 손잡고 같이 꺼져라 병신들
게릴라데이트 길거리에서 하다가 왜 여대가서 이딴걸...
연중이랑큐브랑손잡고꺼져라22
여러가지로 난 방송도 못보겠다ㅠㅠ
후기봤는데 원랜 딱밤이었는데 아프다고해서 이마미는거로 바뀐거래
근데 결론은 둘다 거지같음
에효 큐브가 하는짓거리가 다 그렇지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