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이와중에 멜론 4위 421 2014.10.21 18:13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2x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오늘 오후 내내 6위하더니 다섯시 5위 여섯시 4위 했다 쏘핫음 56위 다섯시 58위였는데 두계단 상승 수니가 무슨 힘이있나.. 분노의 스밍이나 해야지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1 18:13 굿럭은 100위 차트인 비가오는날엔은 83위 15위상승 0 0 굿럭은 100위 차트인 비가오는날엔은 83위 15위상승 파이리2 2014.10.21 18:14 오른거 보고 기분 또 좋아짐ㅋㅋㅋ<- 도름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 시간엔 진짜 또 한칸 올라올 것 같다!! ㅠㅠ 힘내라 힘! 0 0 오른거 보고 기분 또 좋아짐ㅋㅋㅋ<- 도름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 시간엔 진짜 또 한칸 올라올 것 같다!! ㅠㅠ 힘내라 힘! 파이리3 2014.10.21 18:14 이와중에 비스트는 대단하다 0 0 이와중에 비스트는 대단하다 파이리4 2014.10.21 18:15 쏘핫 아까 61? 62?까지 떨어졌었어.. 마음아파죽을뻔ㅠㅠ힘들게 나온(((((쏘핫)))) 지켜야해 0 0 쏘핫 아까 61? 62?까지 떨어졌었어.. 마음아파죽을뻔ㅠㅠ힘들게 나온(((((쏘핫)))) 지켜야해 파이리5 2014.10.21 18:15 진짜 가수만 보고 하는 팬질이다... 0 0 진짜 가수만 보고 하는 팬질이다... 파이리6 2014.10.21 18:15 나 오늘 하루종일 켜놓고 있음..빡쳐도 할 껀 하는 중 무능력큡레기는 뭐가 바쁘신지 할 일도 안하시고~ 0 0 나 오늘 하루종일 켜놓고 있음..빡쳐도 할 껀 하는 중 무능력큡레기는 뭐가 바쁘신지 할 일도 안하시고~ 파이리7 2014.10.21 18:21 4위 했다니 또 좋네.>. 0 0 4위 했다니 또 좋네.>.< 파이리8 2014.10.21 19:34 이런 비스트를 기광이를 ㅠㅠㅠㅠㅠ 0 0 이런 비스트를 기광이를 ㅠㅠㅠㅠㅠ
댓글목록
굿럭은 100위 차트인
비가오는날엔은 83위 15위상승
오른거 보고 기분 또 좋아짐ㅋㅋㅋ<- 도름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 시간엔 진짜 또 한칸 올라올 것 같다!! ㅠㅠ 힘내라 힘!
이와중에 비스트는 대단하다
쏘핫 아까 61? 62?까지 떨어졌었어.. 마음아파죽을뻔ㅠㅠ힘들게 나온(((((쏘핫)))) 지켜야해
진짜 가수만 보고 하는 팬질이다...
나 오늘 하루종일 켜놓고 있음..빡쳐도 할 껀 하는 중
무능력큡레기는 뭐가 바쁘신지 할 일도 안하시고~
4위 했다니 또 좋네.>.
이런 비스트를 기광이를 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