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ㄷ)지금 분위기에 말하긴 좀 그런데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ㅅㄷ)지금 분위기에 말하긴 좀 그런데

471 2014.10.21 18:15

짧은주소

본문

나 방금 앨범왔는데
기광이 포토카드와써ㅠㅠㅠㅠㅠㅠ
나 첨이야 이제껏 진짜 한번도 기광이 아니였는데ㅠㅠ
나 진짜 보자마자 과음 질렀다ㅠㅠㅠㅠ
큐브땜에 열내고있었는데ㅠㅠㅠㅠㅠㅠ
기광아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1 18:1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야ㅠㅠㅠㅠㅠㅠ 부러워 죽겠다ㅠㅠ

파이리2 2014.10.21 18:16

축하해!!파이리!!부럽다ㅜㅜ난아직앨범안았디아ㅜ

파이리3 2014.10.21 18:16

축!!!!ㅋㅋㅋㅋㅋㅋㅋㅋ잘됐다ㅋㅋㅋㅋㅋ

파이리4 2014.10.21 18:16

헐 대박부러웡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21 18:17

우왕 대박!! 축하해!!!

파이리6 2014.10.21 18:17

오 추카추카추
부럽다 나도 제발 ㅠㅠ

파이리7 2014.10.21 18:17

축하해 파이리!!! 부러운 주황동물일세~~

파이리8 2014.10.21 18:17

부럽다 ㅠㅠ 난 앨범에 이름실종사건 난 멤버꺼 도착 ㅋㅋ

파이리9 2014.10.21 18:18

나도 아까 가서 산거는 기광이 나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굿럭때 한장도 안나왔는데ㅠㅠ 사자마자 처음 딱 뜯었는데 기광이나와서 완전좋아써ㅠㅠㅠㅠㅠ

파이리10 2014.10.21 18:20

아 부럽다 ㅠㅠ 이와중애 기광이 나오면 진짜 힐링될 거 같은데ㅠㅜ

파이리11 2014.10.21 18:21

헐 부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2 2014.10.21 18:23

추카추카추!!!!!!!! 난 기광이포카없지만 ㅠㅠ파이리 좋겠다.잘됐엉 ㅋㅋㅋㅋㅋㅋㅋ 팬 한명이라도 행복하면 된다 !!!!!!

파이리13 2014.10.21 18:25

나...ㅜㅜ 앨범 받았는데 기광이 아닌데....ㅜㅜㅜ 어쩌지...ㅜㅜㅜㅜㅜ아,,,어쩌지 ㅜㅜㅜㅜㅜㅜㅜ

파이리14 2014.10.21 18:28

더 사야지!!! ㅠㅠ

파이리15 2014.10.21 18:28

w.다들 고마워ㅠㅠ 나진짜 데뷔때부터 앨범 샀는데
진짜 기광이 한번도 안나와서 이번에도 난 안될꺼야
하면서 봤는데 우리 기광이가 뙇 진짜ㅠ ㅠㅠㅠ
현눈터질뻔 큐브땜에 너덜해진 멘탈 다부서진 쿠크
기광이로 회복중ㅠㅠㅠ 내 앨범은 괜찮은거야
멤버이름 오타도없고 두번중복된것도 없어ㅠ
큐브야 진짜좀ㅠㅠ

파이리16 2014.10.21 19:4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생에 나라를 구했니.. 좋겠다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7 2014.10.21 19:50

헐 추카해 ㅜㅜㅜㅜ
와 앨범도 괜찮은 걸로 받았구나... 나도 너 파이리처럼 기광이 하나도 없었는데 이번에도 없구... 멤버 이름 난리난 그거야 ㅜㅜㅜㅜ 추카한다. 복받은 파이리!

파이리18 2014.10.21 20:03

역시 천사님이야 ㅠㅠㅠ 파이리맘알고 나왔옹 ㅠㅠㅠ

Total 39,149건 1319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