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내일 앨범사러 갈건데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eS 주소복사
본문
오늘은 도저히 시간이 안되서ㅠㅠ
내일 사러갈려는데
핫트랙스/신나라 가소 사면되는거지?
팝업스토어에도 파는고 같은데
다른거 없는거니?ㅋㅋㅋㅋ
입덕한지 얼마안되서 ㅠㅜ암것도모른다진짜
내일 사러갈려는데
핫트랙스/신나라 가소 사면되는거지?
팝업스토어에도 파는고 같은데
다른거 없는거니?ㅋㅋㅋㅋ
입덕한지 얼마안되서 ㅠㅜ암것도모른다진짜
0

댓글목록
핫트랙스나 신나라가서 사면되!
비스티움가서 찬찬히 읽어봐~~ 스밍방법 유툽 돌리는법 잘 나와있엉 ㅋㅋ
팝업스토어에선 오만원이상 굿즈 사면 561 이벤트 응모권.주는거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