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앨범사러 갈건데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내일 앨범사러 갈건데

496 2014.10.21 14:50

짧은주소

본문

오늘은 도저히 시간이 안되서ㅠㅠ
내일 사러갈려는데
핫트랙스/신나라 가소 사면되는거지?

팝업스토어에도 파는고 같은데
다른거 없는거니?ㅋㅋㅋㅋ

입덕한지 얼마안되서 ㅠㅜ암것도모른다진짜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1 14:53

핫트랙스나 신나라가서 사면되!

파이리2 2014.10.21 15:01

비스티움가서 찬찬히 읽어봐~~ 스밍방법 유툽 돌리는법 잘 나와있엉 ㅋㅋ
팝업스토어에선 오만원이상 굿즈 사면 561 이벤트 응모권.주는거랭

Total 39,149건 1320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