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차라리 내가 머글이었으면..^^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wn 주소복사
본문
가수에 관심이 없어서 앨범도 안사다가 어쩌다 한 번 가끔씩 구경만 하는데 어느날 길에 울리는 12시 30분..
누구노래지 ㅎㅎㅎㅎ 비스트? 아 노랜 좋아서 듣긴하지만 앨범사는 건 좀 그런 그룹..오늘 한 번 사볼까 ㅎㅎ 호호 하고 샀는데 어 이게 뭐지 조구만 사진인데 얜 누구지 기광이? 훠우
그렇게 앨범을 사서 오후수업 들으러 학교에 갔는데 우리 강의실에 카메라가 들이닥쳐서 보니까 비스트?? 게릴라데이트? 뭐야..^^;;;; 하지만 구경은 함
실내에서 장미옮기기 게임을 하는데 왜 가만있는 날 뽑.. 옆에 기광이네 참나;;;; 좋긴 좋다
이렇게 계를 탔을지도 모르는데 현실은 앨범 수십장 사도 기광이 포토카드만 안나오고
밤새 광화문 지켰는데 울궈먹기식 한정판으로 똥주고
하이터치하러 갔다가 기광인 못보고 압사당할뻔하고
이런 팬들 있겠지...쓰는데 슬픔...... 덕계못.....영고나...
누구노래지 ㅎㅎㅎㅎ 비스트? 아 노랜 좋아서 듣긴하지만 앨범사는 건 좀 그런 그룹..오늘 한 번 사볼까 ㅎㅎ 호호 하고 샀는데 어 이게 뭐지 조구만 사진인데 얜 누구지 기광이? 훠우
그렇게 앨범을 사서 오후수업 들으러 학교에 갔는데 우리 강의실에 카메라가 들이닥쳐서 보니까 비스트?? 게릴라데이트? 뭐야..^^;;;; 하지만 구경은 함
실내에서 장미옮기기 게임을 하는데 왜 가만있는 날 뽑.. 옆에 기광이네 참나;;;; 좋긴 좋다
이렇게 계를 탔을지도 모르는데 현실은 앨범 수십장 사도 기광이 포토카드만 안나오고
밤새 광화문 지켰는데 울궈먹기식 한정판으로 똥주고
하이터치하러 갔다가 기광인 못보고 압사당할뻔하고
이런 팬들 있겠지...쓰는데 슬픔...... 덕계못.....영고나...
0

댓글목록
머글만 계를 타는 불공평한 세상ㅠㅡㅠ
영고...광덕 그리고 빝덕ㅠㅠ
그랬으면.....나도 머글이였으면....
슬프다ㅠㅠㅠ 진짜 나도 차라리 머글이었으면..ㅠㅠㅠ 현실은 이게뭐니ㅠㅠㅠㅠ
내가수를 가장 마음 편히 즐겁게 자주 만날수 있는 방법이 탈덕하는 거냐고 진짜...................ㅋㅋㅋㅋㅋ
하.............. 머글되면 기광이 볼 수있음?...ㅋ......
저렇게 앨범 하나 사서 응모권?이건 뭐지 ㅇ_ㅇ 해서 생각없이 보내봤는데 언플콘 당첨되면 화룡점정일듯^^
배아파죽어......
적어도 라이트팬이었어도 이렇게 속상하진 않았을듯..........
그래 라이트팬이었으면 ... 나 멘탈 진짜 약한대 ㅠㅜ 큐브가서 한대 때리고 오면 좀 풀릴 거 같아
흡
기광이를 사랑하는 마음만큼 오늘은 마음이 조금 아프지만_☆
그래도 너를 사랑하리라 기광아 ㅎㅎ
그래도 포기못해ㅠ
본문읽으니 진짜 눈물이앞을가리네ㅜㅜ
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영고파야... 근데기광이때문은0.1도없다는거 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