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라리 내가 머글이었으면..^^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차라리 내가 머글이었으면..^^

444 2014.10.21 16:28

짧은주소

본문

가수에 관심이 없어서 앨범도 안사다가 어쩌다 한 번 가끔씩 구경만 하는데 어느날 길에 울리는 12시 30분..
누구노래지 ㅎㅎㅎㅎ 비스트? 아 노랜 좋아서 듣긴하지만 앨범사는 건 좀 그런 그룹..오늘 한 번 사볼까 ㅎㅎ 호호 하고 샀는데 어 이게 뭐지 조구만 사진인데 얜 누구지 기광이? 훠우
그렇게 앨범을 사서 오후수업 들으러 학교에 갔는데 우리 강의실에 카메라가 들이닥쳐서 보니까 비스트?? 게릴라데이트? 뭐야..^^;;;; 하지만 구경은 함
실내에서 장미옮기기 게임을 하는데 왜 가만있는 날 뽑.. 옆에 기광이네 참나;;;; 좋긴 좋다

이렇게 계를 탔을지도 모르는데 현실은 앨범 수십장 사도 기광이 포토카드만 안나오고
밤새 광화문 지켰는데 울궈먹기식 한정판으로 똥주고
하이터치하러 갔다가 기광인 못보고 압사당할뻔하고
이런 팬들 있겠지...쓰는데 슬픔...... 덕계못.....영고나...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1 16:30

머글만 계를 타는 불공평한 세상ㅠㅡㅠ
영고...광덕 그리고 빝덕ㅠㅠ

파이리2 2014.10.21 16:30

그랬으면.....나도 머글이였으면....

파이리3 2014.10.21 16:31

슬프다ㅠㅠㅠ 진짜 나도 차라리 머글이었으면..ㅠㅠㅠ 현실은 이게뭐니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21 16:32

내가수를 가장 마음 편히 즐겁게 자주 만날수 있는 방법이 탈덕하는 거냐고 진짜...................ㅋㅋㅋㅋㅋ

파이리5 2014.10.21 16:33

하.............. 머글되면 기광이 볼 수있음?...ㅋ......

파이리6 2014.10.21 16:34

저렇게 앨범 하나 사서 응모권?이건 뭐지 ㅇ_ㅇ 해서 생각없이 보내봤는데 언플콘 당첨되면 화룡점정일듯^^
배아파죽어......

파이리7 2014.10.21 16:36

적어도 라이트팬이었어도 이렇게 속상하진 않았을듯..........

파이리8 2014.10.21 16:39

그래 라이트팬이었으면 ... 나 멘탈 진짜 약한대 ㅠㅜ 큐브가서 한대 때리고 오면 좀 풀릴 거 같아

파이리9 2014.10.21 16:46


기광이를 사랑하는 마음만큼 오늘은 마음이 조금 아프지만_☆
그래도 너를 사랑하리라 기광아 ㅎㅎ

파이리10 2014.10.21 17:22

그래도 포기못해ㅠ

파이리11 2014.10.21 17:30

본문읽으니 진짜 눈물이앞을가리네ㅜㅜ
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영고파야... 근데기광이때문은0.1도없다는거 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흡

Total 39,149건 1320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