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기광에서 스타일로그 서포트 준비하나봥'ㅅ'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위드기광에서 스타일로그 서포트 준비하나봥'ㅅ'

649 2014.10.21 16:38

짧은주소

본문

위드기광서포터즈에서 스타일로그 촬영 서포트 진행합니다.

내용: 빼빼로 데이 즈음 서포트 예정
모금계좌: 기업은행 42-1990-0330 WITHGK

자세한 내용확인과 입금확인글 작성은 카페로 와주세요.

http://cafe.daum.net/with-AJ/Fr7c/110

트위터 @withGK_


서폿에 목마름을 느꼈거나, 기광이 어깨에 힘 실어주고픈 파이리는 달려가 '3'//
1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1 16:40

헤헤... 기광이 정말요?ㅇ0ㅇ! 하면서 보겟네 >_< 사랑둥이에겐 뭐든 다 주고싶댱 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21 16:41

나도 보고 달려왔다~ 기광이 행복하게 해주자~

파이리3 2014.10.21 16:41

와~ 참여 많이 했으면 좋겠다~

파이리4 2014.10.21 16:44

오 많이 참여하자! 스타일로그도 12월이면 끝이라니ㅠㅠ 왜 벌써부터 아쉬운거지... 좀 더 했으면...

파이리5 2014.10.21 16:46

오 알려줘서 고마웡

파이리6 2014.10.21 16:46


달려갈래ㅠㅠ 나 왜 생각만했는데 또 눈물이;;

파이리7 2014.10.21 16:50

많이 많이 참여하자~-~ 기광이 좋아하는 모습 보고시프다ㅋㅋ

파이리8 2014.10.21 16:51

달려간다 알려줘서 감쟈

파이리9 2014.10.21 17:11

w 준회원도 볼 수 있는 게시판이라서 혹시 정회원 아닌 파이리들도 참여할 수 있는거같으다!

파이리10 2014.10.21 18:19

기분 존좋 통장털러 ㄱㄱ

파이리11 2014.10.21 18:59

싄난댜~~~~~~~없는돈 털어서 서폿간댜~~~♥

Total 39,149건 1320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