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화문 핫트랙스 +앨범 맛보기+북마크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광화문 핫트랙스 +앨범 맛보기+북마크

722 2014.10.21 11:59

짧은주소

본문













+++++++++++
맛보기용 한장....올려두되겟지?
이거외에도 존예많음 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1 12:01

아... 저게 북마크야??ㅎㅎㅎㅎㅎㅎ
고마워 파이리ㅠㅠ 얼른받아보고싶다!!!!

파이리2 2014.10.21 12:01

오오 북마크가 밑에서 두번째 사진이야?

파이리3 2014.10.21 12:03

ㅈ.응응 글구 황금종이는 이번엽서 ㅋㅋ 정확한건 나중에 공식카페 공지로 알려준다네~~

파이리4 2014.10.21 12:03

북마크 이쁘네? 오옹...

파이리5 2014.10.21 12:04

ㅈ.지갑이랑 같이 찍은 이유는 앨범 크기 대충 알려주려고 ㅋㅋㅋ 저거 중지갑임

파이리6 2014.10.21 12:11

ㅇㅓ 근데 커버가 검은색이네? 어디는 황금박지 뭐 이렇던데 다 다른가보네?

파이리7 2014.10.21 12:15

ㅈ.황금박지? 혹시 응모엽서아닐까?? 앨범 안에 응모엽서 황금으로 칠해놧던데 ㅎㅎ

파이리8 2014.10.21 12:12

이번 컨셉 정말 맘에 든다 사진 너무 잘찍었다

파이리9 2014.10.21 12:29

축하메세지 저기 포스트잇에 각자 써서 붙이는거야? ;;

파이리10 2014.10.21 12:58

ㅈ.웅 사는 앨범수마다 포스트잇 하나씩줌..ㅎㅎ

파이리11 2014.10.21 13:13

포스트잇메모충에 노란거...'오래보자 기광아 사랑해'

파이리12 2014.10.21 17:22

이쁘다~~내건언제올려나~~

Total 39,149건 132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