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광화문 핫트랙스 +앨범 맛보기+북마크 722 2014.10.21 11:59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Vg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 맛보기용 한장....올려두되겟지? 이거외에도 존예많음 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1 12:01 아... 저게 북마크야??ㅎㅎㅎㅎㅎㅎ 고마워 파이리ㅠㅠ 얼른받아보고싶다!!!! 0 0 아... 저게 북마크야??ㅎㅎㅎㅎㅎㅎ 고마워 파이리ㅠㅠ 얼른받아보고싶다!!!! 파이리2 2014.10.21 12:01 오오 북마크가 밑에서 두번째 사진이야? 0 0 오오 북마크가 밑에서 두번째 사진이야? 파이리3 2014.10.21 12:03 ㅈ.응응 글구 황금종이는 이번엽서 ㅋㅋ 정확한건 나중에 공식카페 공지로 알려준다네~~ 0 0 ㅈ.응응 글구 황금종이는 이번엽서 ㅋㅋ 정확한건 나중에 공식카페 공지로 알려준다네~~ 파이리4 2014.10.21 12:03 북마크 이쁘네? 오옹... 0 0 북마크 이쁘네? 오옹... 파이리5 2014.10.21 12:04 ㅈ.지갑이랑 같이 찍은 이유는 앨범 크기 대충 알려주려고 ㅋㅋㅋ 저거 중지갑임 0 0 ㅈ.지갑이랑 같이 찍은 이유는 앨범 크기 대충 알려주려고 ㅋㅋㅋ 저거 중지갑임 파이리6 2014.10.21 12:11 ㅇㅓ 근데 커버가 검은색이네? 어디는 황금박지 뭐 이렇던데 다 다른가보네? 0 0 ㅇㅓ 근데 커버가 검은색이네? 어디는 황금박지 뭐 이렇던데 다 다른가보네? 파이리7 2014.10.21 12:15 ㅈ.황금박지? 혹시 응모엽서아닐까?? 앨범 안에 응모엽서 황금으로 칠해놧던데 ㅎㅎ 0 0 ㅈ.황금박지? 혹시 응모엽서아닐까?? 앨범 안에 응모엽서 황금으로 칠해놧던데 ㅎㅎ 파이리8 2014.10.21 12:12 이번 컨셉 정말 맘에 든다 사진 너무 잘찍었다 0 0 이번 컨셉 정말 맘에 든다 사진 너무 잘찍었다 파이리9 2014.10.21 12:29 축하메세지 저기 포스트잇에 각자 써서 붙이는거야? ;; 0 0 축하메세지 저기 포스트잇에 각자 써서 붙이는거야? ;; 파이리10 2014.10.21 12:58 ㅈ.웅 사는 앨범수마다 포스트잇 하나씩줌..ㅎㅎ 0 0 ㅈ.웅 사는 앨범수마다 포스트잇 하나씩줌..ㅎㅎ 파이리11 2014.10.21 13:13 포스트잇메모충에 노란거...'오래보자 기광아 사랑해' 0 0 포스트잇메모충에 노란거...'오래보자 기광아 사랑해' 파이리12 2014.10.21 17:22 이쁘다~~내건언제올려나~~ 0 0 이쁘다~~내건언제올려나~~
댓글목록
아... 저게 북마크야??ㅎㅎㅎㅎㅎㅎ
고마워 파이리ㅠㅠ 얼른받아보고싶다!!!!
오오 북마크가 밑에서 두번째 사진이야?
ㅈ.응응 글구 황금종이는 이번엽서 ㅋㅋ 정확한건 나중에 공식카페 공지로 알려준다네~~
북마크 이쁘네? 오옹...
ㅈ.지갑이랑 같이 찍은 이유는 앨범 크기 대충 알려주려고 ㅋㅋㅋ 저거 중지갑임
ㅇㅓ 근데 커버가 검은색이네? 어디는 황금박지 뭐 이렇던데 다 다른가보네?
ㅈ.황금박지? 혹시 응모엽서아닐까?? 앨범 안에 응모엽서 황금으로 칠해놧던데 ㅎㅎ
이번 컨셉 정말 맘에 든다 사진 너무 잘찍었다
축하메세지 저기 포스트잇에 각자 써서 붙이는거야? ;;
ㅈ.웅 사는 앨범수마다 포스트잇 하나씩줌..ㅎㅎ
포스트잇메모충에 노란거...'오래보자 기광아 사랑해'
이쁘다~~내건언제올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