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툽 다들 어떻게 돌리고 있어?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유툽 다들 어떻게 돌리고 있어?

448 2014.10.21 13:26

짧은주소

본문

친구가 타팬덤인데
걔네 유툽 돌리는 방법이 크게 효과가 있었나보더라고
그거 방법 듣고왔는데 다들 어떻게 하고 있어?
1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1 13:28

ㅈ.근데 이방법이 첫날에는 효과가 컸는데 유툽에서 막는건지 어쩐건지 둘째날부터는 덜했대!

파이리2 2014.10.21 13:28

큰홈에서 알려준거랑 달라??

파이리3 2014.10.21 13:29

난 큰홈에 올라온거 보구~
그 방법은 뭐야? 다른거야?

파이리4 2014.10.21 13:35

ㅈ.내가 큰홈 체크를 못해서 그러는데 거기 방식도 시크릿모드야?

파이리5 2014.10.21 13:36

응 ㅋㅋ 큰홈에 정리 잘되어있어 바바 ㅋㅋ

파이리6 2014.10.21 13:37

ㅈ.내가 못찾고 있었나봐ㅋㅋ에잇! 도움이 될까싶어 글썼더니ㅋㅋ근데 걔네도 다같이 실험해보구 그랬는데 (옛날영상)이게 며칠지나니까 좀 더디더래 유툽재생에는 뭔가 답이없나봐

Total 39,149건 132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