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폰 스밍 질문 좀 할껭ㅠㅠ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VJ 주소복사
본문
스밍권?있어야 반영 되는거야?
그냥 다운만 받고 멜ㄹ에서 재생돌리면 반영 앙대?ㅠㅠ
내가 전곡 다 다운받고 주구장창 듣기.버튼만 누르고
재생중인데 틀린거야?ㅜㅜㅜㅜㅜㅜㅜㅜ
그냥 다운만 받고 멜ㄹ에서 재생돌리면 반영 앙대?ㅠㅠ
내가 전곡 다 다운받고 주구장창 듣기.버튼만 누르고
재생중인데 틀린거야?ㅜㅜㅜㅜㅜㅜㅜㅜ
0

댓글목록
스밍권 사야되더라!!!!!!!!ㅠㅠㅠㅠㅠㅠ지금 세달 합쳐서 할인한다 첫달은 500원이고 두달째, 세달째는 삼십퍼 할인이고!
응. 다운받은 거로 돌리는거는 전혀..반영안됨
큰홈가서 스밍법봐봐
다운받은거 들으면 안된대 스밍권 사서 차트에서 클릭해서 듣기 해!
응~ 다운 받은건 백날 해봐야 소용없어 ㅠㅠ
파일 옮기던지 삭제하고 스밍권으로 돌려~
ㅈ.헐ㅜㅜㅜㅜㅜㅜㅜ아예 반영 안되는구나..
헛일할 뻔 했네ㅜㅜ고마워 파이리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