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ㅅㄷ)에라이~~이 비놈아~~~!!!!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LN 주소복사
본문
나 15분 있다가 나가야 하는데....
이놈의 우라질 비놈이 또 오기 시작한다...ㅠㅠㅠㅠ
진짜 10분전까지는 소각 상태였는데.....
내가 나갈려니 거짓말처럼 온다....ㅠㅠㅠㅠ
나 걸어서 왕복 30분 되는 거리 가야하는데...ㅠㅠㅠㅠ
이놈의 비놈이 날 안도와주네....ㅠㅠㅠㅠ
이놈의 우라질 비놈이 또 오기 시작한다...ㅠㅠㅠㅠ
진짜 10분전까지는 소각 상태였는데.....
내가 나갈려니 거짓말처럼 온다....ㅠㅠㅠㅠ
나 걸어서 왕복 30분 되는 거리 가야하는데...ㅠㅠㅠㅠ
이놈의 비놈이 날 안도와주네....ㅠㅠㅠㅠ
0

댓글목록
비만와서다해유ㅠ난벼락도쳣엇엉ㅠㅠ
w.벼락 ㅎㄷㄷ~ㅠㅠ오전엔 천둥 치던데 지금은 비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