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ㄷ)에라이~~이 비놈아~~~!!!!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ㅅㄷ)에라이~~이 비놈아~~~!!!!

418 2014.10.21 14:30

짧은주소

본문

나 15분 있다가 나가야 하는데....
이놈의 우라질 비놈이 또 오기 시작한다...ㅠㅠㅠㅠ
진짜 10분전까지는 소각 상태였는데.....
내가 나갈려니 거짓말처럼 온다....ㅠㅠㅠㅠ
나 걸어서 왕복 30분 되는 거리 가야하는데...ㅠㅠㅠㅠ
이놈의 비놈이 날 안도와주네....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1 14:37

비만와서다해유ㅠ난벼락도쳣엇엉ㅠㅠ

파이리2 2014.10.21 14:41

w.벼락 ㅎㄷㄷ~ㅠㅠ오전엔 천둥 치던데 지금은 비만~~^^

Total 39,149건 132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