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나 광화문갔던 파이린데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hp 주소복사
본문
앞에 파이리가 사진 올려준거 보고 그냥 왔다 30분 줄 서있었는데 그냥 지하철 타고 회사간다.... 선착순안에 들었다고 좋아하고 지각 할 마음까지 먹고 기다리고 있었는데 정말 실망이다... 차라리 저 사진이 잘 못 된거고 진짜 한정판 포스터 있어서 파이리들은 받아서 기뻐하면 좋겠어 난 회사도 지각이고 비도 맞고 줄 서서 있다가 사지도 못 하고 이도저도 아닌 상황으로 이런 맘으로 출근하지만 파이리들은 꼭 한정판 포스터 받구와~~ 포스터 안에 기광이가 있자나~~
1

댓글목록
이왕 간 김에 그래도 받아서 오지 ㅜㅠ 휴 비오는데 수고해쪄 ㅜㅠ 출근잘하궁...
그래도 기광이 멋있는데 받아오지 어차피 공개됐어도 561개밖에 없는거잖아~~~
난 2등으로 산 파이리야 말할거뭐있니 어제밤에9시부터와서 새벽내 밤새고 미친몰골로....... 걍 큐브^^넌 죽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