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이번앨범 포카도 478 2014.10.21 10:30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BT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나는 기광이가 안나옴 멀어져만 가는 그대여.... 나중에 팬싸하면 응모권으로 두장만 더사야지 ㅠㅠㅠㅠ흑...슬퍼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1 10:32 ㅠㅠ힘내 파이리야 나도 굿럭때 기광이 안나왔어ㅠㅠ 0 0 ㅠㅠ힘내 파이리야 나도 굿럭때 기광이 안나왔어ㅠㅠ 파이리2 2014.10.21 10:33 ㅈ. 난 매 앨범마다 안나왓어.... 어케이러지 다른 애들은 골고루 다 나왓는뎈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이 차례는언제니 ㅠㅜㅜㅜㅜ 0 0 ㅈ. 난 매 앨범마다 안나왓어.... 어케이러지 다른 애들은 골고루 다 나왓는뎈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이 차례는언제니 ㅠㅜㅜㅜㅜ 파이리3 2014.10.21 10:34 나 늦덕, 앨범 다 샀는데, 기광이 나온 거 전 앨범에 하나도 없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힘내!!!! 난 골고루도 아님 ㅋㅋㅋㅋㅋㅋ 거의 두 사람만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나 늦덕, 앨범 다 샀는데, 기광이 나온 거 전 앨범에 하나도 없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힘내!!!! 난 골고루도 아님 ㅋㅋㅋㅋㅋㅋ 거의 두 사람만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 2014.10.21 10:37 ㅈ.짹에 올려서 교환이라도 해야할판... 0 0 ㅈ.짹에 올려서 교환이라도 해야할판... 파이리5 2014.10.21 10:57 아 나도 그럴거 같아 왠지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ㅜㅜ 0 0 아 나도 그럴거 같아 왠지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ㅜㅜ
댓글목록
ㅠㅠ힘내 파이리야 나도 굿럭때 기광이 안나왔어ㅠㅠ
ㅈ. 난 매 앨범마다 안나왓어.... 어케이러지 다른 애들은 골고루 다 나왓는뎈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이 차례는언제니 ㅠㅜㅜㅜㅜ
나 늦덕, 앨범 다 샀는데, 기광이 나온 거 전 앨범에 하나도 없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힘내!!!! 난 골고루도 아님 ㅋㅋㅋㅋㅋㅋ 거의 두 사람만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짹에 올려서 교환이라도 해야할판...
아 나도 그럴거 같아 왠지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