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을 하면 뭐하니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기획을 하면 뭐하니

398 2014.10.21 10:36

짧은주소

본문

561프로젝트..큐브 뭐 일좀하나싶었는데
허술하기짝이없다....
감이랑 엿좀 사드려야할듯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1 10:38

엿 강제로 쑤셔넣고 강냉이 아작내고 싶어 이게 뭔지싶다 ㅋㅋ

파이리2 2014.10.21 10:39

의미만 갖다 붙혀놓으면 단가........ 쭉 기획은 짜 놓고 지금 실행하는건가.... 그냥 즉흥적으로 하는건가.............
왜 안크는지 알겠다.

파이리3 2014.10.21 10:39

감이랑 엿....ㅋㅋㅋㅋ 개 분노하고 있다가 웃을 상황 아닌데 웃었다 ㅋㅋㅋㅋㅋㅋㅋ
역시 큐브는 ^^....

파이리4 2014.10.21 10:40

장소섭외도없이 게릴라잡아놓고 사람몇천명모인데에 덩그러니 가수만 세워두기,
이미 인터넷에 널리고널린 사진으로 한정판 포스터,
벽에 문방구에서파는 포스트잇 쪼가리 붙여서 메세지판만들기

와 이거 레알 정신병자들아님?? 이거 준비해놓고 5주년을 기념하는 이벤트가있을거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 2014.10.21 10:41

ㅈ.팬들마음을 어떻게 이리 모르고서 아이돌 소속사야? 일 원데이투데이하시나? 진짜 공개된사진이 한정판일줄이야 참나

Total 39,149건 1322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