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시까지 방랑자해야되ㅠㅠ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한시까지 방랑자해야되ㅠㅠ

488 2014.10.21 11:01

짧은주소

본문

오늘 쉬는 날인데 회사교육있다고 뻥치구 나왓능데  ㅂㄷㅂㄷ 큐레기가 똥먹여써시바
이대로 포스터랑앨범들구 집가면 엄마한테 작살남...ㅠㅠㅠㅠㅠㅠ 엄마 한시에 나가서 그때까지 밖에 돌아다녀야되........흑....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1 11:02

심심하겠다............ 어디 카페라도 들어가있는건 어때? ㅠㅠ

파이리2 2014.10.21 11:04

ㅈ웅..지금피부과잠깐들럿다가 카페가서 앨범구경이나 해야하둡 ㅠ ㅅ ㅜ

파이리3 2014.10.21 11:06

비와서 돌아다니기도 그렇겠다 ㅠㅠ 그쪽에 ㅅ벅도있구 카페 많으니까 앉아있다가 들어가
고생했쪄 ㅠㅠ

파이리4 2014.10.21 11:06

비오는데 수고해써 파이리 ㅜㅠ 따뜻한것도 마시구 행

파이리5 2014.10.21 11:07

ㅈ힝웅고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굼넘빡쳐서 얼른 당보충해야대...흡흡

파이리6 2014.10.21 11:12

교육 일찍끝났다고하고 들어가면안돼?ㅠㅠ큡때문에 뭔고생이여ㅠ

파이리7 2014.10.21 11:31

ㅈ. 웅?아니...일찍가두되는데 엄마가 나 비스트 좋아하는 건 알지만 돈들이는거 젤시러함 ㅠㅠㅠ 그래서몰래몰래쟁여놓는중

파이리8 2014.10.21 11:39

혹시 아파트살면 소화전찬스쓰면좋은데ㅋㅠㅠㅠ소화전에 지관통숨겨놓기ㅠㅠ

파이리9 2014.10.21 11:45

ㅈ.앜ㅋㅌㅋㅋㅋㅋㅋㅋ마쟈 그거쓰먄조은뎅....뭔가 꿉꿉해서 ㅠ ㅅ ㅜ 핰핰...

.배고파...당딸려서죽겟다

Total 39,149건 1322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