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한시까지 방랑자해야되ㅠㅠ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dB 주소복사
본문
오늘 쉬는 날인데 회사교육있다고 뻥치구 나왓능데 ㅂㄷㅂㄷ 큐레기가 똥먹여써시바
이대로 포스터랑앨범들구 집가면 엄마한테 작살남...ㅠㅠㅠㅠㅠㅠ 엄마 한시에 나가서 그때까지 밖에 돌아다녀야되........흑....
이대로 포스터랑앨범들구 집가면 엄마한테 작살남...ㅠㅠㅠㅠㅠㅠ 엄마 한시에 나가서 그때까지 밖에 돌아다녀야되........흑....
0

댓글목록
심심하겠다............ 어디 카페라도 들어가있는건 어때? ㅠㅠ
ㅈ웅..지금피부과잠깐들럿다가 카페가서 앨범구경이나 해야하둡 ㅠ ㅅ ㅜ
비와서 돌아다니기도 그렇겠다 ㅠㅠ 그쪽에 ㅅ벅도있구 카페 많으니까 앉아있다가 들어가
고생했쪄 ㅠㅠ
비오는데 수고해써 파이리 ㅜㅠ 따뜻한것도 마시구 행
ㅈ힝웅고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굼넘빡쳐서 얼른 당보충해야대...흡흡
교육 일찍끝났다고하고 들어가면안돼?ㅠㅠ큡때문에 뭔고생이여ㅠ
ㅈ. 웅?아니...일찍가두되는데 엄마가 나 비스트 좋아하는 건 알지만 돈들이는거 젤시러함 ㅠㅠㅠ 그래서몰래몰래쟁여놓는중
혹시 아파트살면 소화전찬스쓰면좋은데ㅋㅠㅠㅠ소화전에 지관통숨겨놓기ㅠㅠ
ㅈ.앜ㅋㅌㅋㅋㅋㅋㅋㅋ마쟈 그거쓰먄조은뎅....뭔가 꿉꿉해서 ㅠ ㅅ ㅜ 핰핰...
아
.배고파...당딸려서죽겟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