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리들 지금 팬덤스쿨 분위기가...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파이리들 지금 팬덤스쿨 분위기가...

519 2014.10.21 11:23

짧은주소

본문

이상하네~
분위기 좋았는데 이 분위기 어쩔거임
어쩌지~ 그나저나 다들 팬덤스쿨 투표는 했어? 우리 지금 2위야
누적이 됐다고 해도 이왕하는 거 쭈욱 1위 만들어줘야하는뎅
우리 하던대로 하자 다들 화이팅~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1 11:39

아이폰이라 못해 ㅠㅠㅠㅠㅠㅠㅠ안타깝다 ㅠㅠㅠ

파이리2 2014.10.21 11:56

저쪽이 생일 투표가 끝나서 회장투표쪽으로 넘어온듯ㅠㅠ

파이리3 2014.10.21 12:11

지금 서로 감정소모하는 분위기라 참 난감하다
우리가 언제부터 타 팬덤 의지 했다고.. 자기 가수 잘 챙기면 되는 거자나

파이리4 2014.10.21 12:54

우린그냥 우리 할 일 하면될듯..당황;;

Total 39,149건 1322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