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쏘핫 또 올랐당! 새벽 5시 차트ㅋㅋ 521 2014.10.21 05:27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it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스밍 돌리면서 광화문 가고 있는데 쫌 피곤하지만 쏘핫 올라서 넘 조으당♥.♥ 계속 들어도 질리지 않네~ 기광아 좋은곡 만들어줘서 거마웡~ 오늘 또 녹화 있던데 우주잠 꽂고 있으려나? 기광이두 파이리들도 좋은꿈 꾸고 일어나길^^ 1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1 06:25 와 많이 올랏당ㅋㅋㅋㅋ 나두 지금 준비하고 광화문 갈라궁! 밖에ㅜ넘 어두워 ㄷㄷ 0 0 와 많이 올랏당ㅋㅋㅋㅋ 나두 지금 준비하고 광화문 갈라궁! 밖에ㅜ넘 어두워 ㄷㄷ 파이리2 2014.10.21 07:03 빤니와 지금 그리 많지 않음ㅋㅋㅋ 0 0 빤니와 지금 그리 많지 않음ㅋㅋㅋ 파이리3 2014.10.21 06:29 6시 차트에 쏘핫 17위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6시 차트에 쏘핫 17위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21 07:02 7시 차트 25위로 떨어졌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앙ㅠㅠㅠㅠ 0 0 7시 차트 25위로 떨어졌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앙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21 09:03 9시 8개떨어져서 37위...ㅠㅠㅠㅠㅠㅠ 0 0 9시 8개떨어져서 37위...ㅠ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21 10:04 흡 ㅠㅠ 더 열시미 하쟈 0 0 흡 ㅠㅠ 더 열시미 하쟈
댓글목록
와 많이 올랏당ㅋㅋㅋㅋ
나두 지금 준비하고 광화문 갈라궁!
밖에ㅜ넘 어두워 ㄷㄷ
빤니와 지금 그리 많지 않음ㅋㅋㅋ
6시 차트에 쏘핫 17위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시 차트 25위로 떨어졌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앙ㅠㅠㅠㅠ
9시 8개떨어져서 37위...ㅠㅠㅠㅠㅠㅠ
흡 ㅠㅠ 더 열시미 하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