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광화문이다..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나도 광화문이다..

471 2014.10.21 07:47

짧은주소

본문

아 이 줄 맞겠지?ㅋㅋㅋㅋ
광화문역 3번출구다!!긴줄있을거야ㅋㅋㅋㅋ
아 출근길에 사람진짜 많이 처다보고 간닼ㅋㅋㅋㅋ
진짴ㅋㅋㅋㅋㅋ민망하긴하다..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1 07:48

힘들어서 걍 땅바닥에 앉음ㅋㅋㅋㅋㅋㅋㅋ 부끄럽다

파이리2 2014.10.21 07:49

ㅋㅋㅋㅋㅋ마스크장착....야근뎈ㅋㅋㅋㅋㅋ직장인메카인광화문이라니...하.....ㅠㅠ ㅋㅋㅋㅋ근데 심심해

파이리3 2014.10.21 07:50

심심한데 창피해 죽을거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 2014.10.21 07:53

공감이다...... 심심함을 달래구싶닼ㅋㅋㅋㅋㅋ 데이터도 거지같이 남아서 영상도 못보고...ㅠㅠㅠ

파이리5 2014.10.21 07:52

개창피...부끄부끄해...다 쳐다봄...고개를 숙이고 있는데 목이 아픔...흡...

파이리6 2014.10.21 08:06

난 같이쳐다봄^^*

파이리7 2014.10.21 07:53

ㅈ. 화장실가고싶어죽겠다..ㅋㅋㅋㅋ
기광이를 위해 버텨보겠어!!!!!!!!!!!!!한정판 렛츠고!!!!
몇명 정도 왔는지 확인해주고싶지만...
움직이기가 뭐하다잉

파이리8 2014.10.21 08:05

갔다와 나맨위야

파이리9 2014.10.21 07:53

앜ㅋㅋㅋㅋㅋㅋㅋㅋ다 나랑 같구나..나만 그런게아니야...... 마스크 가져가라고 한 파이리 보고잇나..정말고맙닼ㅋㅋㅋㅋㅋㅋ이거 없엇우면 난 ....난...흡

파이리10 2014.10.21 07:57

아...출근하던 젊은 남자분이 내 앞에 기다리던분한테 왜 기다리냐구 물어봄ㅋㅋㅋㅋㅋㅋㅋ오마이갓....나는 고개를 숙였다ㅋㅋㅋㅋㅋㅋ

파이리11 2014.10.21 08:00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다 민망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2 2014.10.21 08:00

너 주황색파이리니..

파이리13 2014.10.21 08:01

ㅋㅋㅋㅋㅋㅋㅋ너어디잇냐..내주변은아닌거갘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 ㅍ파이리인거 알리려고ㅜ주황색 입고왓냐는ㅋㅋㅋㅋㅋ

파이리14 2014.10.21 08:04

물봤는데 아니랰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5 2014.10.21 08:11

나는 너가 물어보는것도 다봤어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 내 몰골 추하니까 조용히 고개를 숙인닼ㅋㅋㅋ씨디사면 집가서 바로 쉬어~ㅋㅋ

파이리16 2014.10.21 07:5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배고파...두유가져왓는데 마스크내리고 먹기도 모해..... 나 동물원의 동물이된기분ㅋㅋㅋㅋㅋㅋ물론 동물이 맞지만..

파이리17 2014.10.21 08:10

난...마스크없이....왔다

파이리18 2014.10.21 08:11

필수얌...썬구리도 가져올걸ㅋㅋㅋ

파이리19 2014.10.21 08:13

비오는데 썬구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 더 튈듯

파이리20 2014.10.21 08:26

야 비오는데 누가 썬구리쓰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1 2014.10.21 08:31

지금 출발하면 30분거린데 가도될까?

파이리22 2014.10.21 08:32

나는 한시간 거린데 괜찬을까~?ㅠ ㅠ

파이리23 2014.10.21 08:39

지금은 561명 안되보여.. 셀수는 없는 데 평일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많지 않음..ㅋㅋ

파이리24 2014.10.21 08:40

561명 되려면 좀 멀은듯 ㅋㅋㅋㅋ 언능들 와

Total 39,149건 1323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