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나도 광화문이다.. 471 2014.10.21 07:47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lJ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아 이 줄 맞겠지?ㅋㅋㅋㅋ 광화문역 3번출구다!!긴줄있을거야ㅋㅋㅋㅋ 아 출근길에 사람진짜 많이 처다보고 간닼ㅋㅋㅋㅋ 진짴ㅋㅋㅋㅋㅋ민망하긴하다..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1 07:48 힘들어서 걍 땅바닥에 앉음ㅋㅋㅋㅋㅋㅋㅋ 부끄럽다 0 0 힘들어서 걍 땅바닥에 앉음ㅋㅋㅋㅋㅋㅋㅋ 부끄럽다 파이리2 2014.10.21 07:49 ㅋㅋㅋㅋㅋ마스크장착....야근뎈ㅋㅋㅋㅋㅋ직장인메카인광화문이라니...하.....ㅠㅠ ㅋㅋㅋㅋ근데 심심해 0 0 ㅋㅋㅋㅋㅋ마스크장착....야근뎈ㅋㅋㅋㅋㅋ직장인메카인광화문이라니...하.....ㅠㅠ ㅋㅋㅋㅋ근데 심심해 파이리3 2014.10.21 07:50 심심한데 창피해 죽을거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심심한데 창피해 죽을거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 2014.10.21 07:53 공감이다...... 심심함을 달래구싶닼ㅋㅋㅋㅋㅋ 데이터도 거지같이 남아서 영상도 못보고...ㅠㅠㅠ 0 0 공감이다...... 심심함을 달래구싶닼ㅋㅋㅋㅋㅋ 데이터도 거지같이 남아서 영상도 못보고...ㅠㅠㅠ 파이리5 2014.10.21 07:52 개창피...부끄부끄해...다 쳐다봄...고개를 숙이고 있는데 목이 아픔...흡... 0 0 개창피...부끄부끄해...다 쳐다봄...고개를 숙이고 있는데 목이 아픔...흡... 파이리6 2014.10.21 08:06 난 같이쳐다봄^^* 0 0 난 같이쳐다봄^^* 파이리7 2014.10.21 07:53 ㅈ. 화장실가고싶어죽겠다..ㅋㅋㅋㅋ 기광이를 위해 버텨보겠어!!!!!!!!!!!!!한정판 렛츠고!!!! 몇명 정도 왔는지 확인해주고싶지만... 움직이기가 뭐하다잉 0 0 ㅈ. 화장실가고싶어죽겠다..ㅋㅋㅋㅋ 기광이를 위해 버텨보겠어!!!!!!!!!!!!!한정판 렛츠고!!!! 몇명 정도 왔는지 확인해주고싶지만... 움직이기가 뭐하다잉 파이리8 2014.10.21 08:05 갔다와 나맨위야 0 0 갔다와 나맨위야 파이리9 2014.10.21 07:53 앜ㅋㅋㅋㅋㅋㅋㅋㅋ다 나랑 같구나..나만 그런게아니야...... 마스크 가져가라고 한 파이리 보고잇나..정말고맙닼ㅋㅋㅋㅋㅋㅋ이거 없엇우면 난 ....난...흡 0 0 앜ㅋㅋㅋㅋㅋㅋㅋㅋ다 나랑 같구나..나만 그런게아니야...... 마스크 가져가라고 한 파이리 보고잇나..정말고맙닼ㅋㅋㅋㅋㅋㅋ이거 없엇우면 난 ....난...흡 파이리10 2014.10.21 07:57 아...출근하던 젊은 남자분이 내 앞에 기다리던분한테 왜 기다리냐구 물어봄ㅋㅋㅋㅋㅋㅋㅋ오마이갓....나는 고개를 숙였다ㅋㅋㅋㅋㅋㅋ 0 0 아...출근하던 젊은 남자분이 내 앞에 기다리던분한테 왜 기다리냐구 물어봄ㅋㅋㅋㅋㅋㅋㅋ오마이갓....나는 고개를 숙였다ㅋㅋㅋㅋㅋㅋ 파이리11 2014.10.21 08:00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다 민망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다 민망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2 2014.10.21 08:00 너 주황색파이리니.. 0 0 너 주황색파이리니.. 파이리13 2014.10.21 08:01 ㅋㅋㅋㅋㅋㅋㅋ너어디잇냐..내주변은아닌거갘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 ㅍ파이리인거 알리려고ㅜ주황색 입고왓냐는ㅋㅋㅋㅋㅋ 0 0 ㅋㅋㅋㅋㅋㅋㅋ너어디잇냐..내주변은아닌거갘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 ㅍ파이리인거 알리려고ㅜ주황색 입고왓냐는ㅋㅋㅋㅋㅋ 파이리14 2014.10.21 08:04 물봤는데 아니랰ㅋㅋㅋㅋㅋㅋㅋ 0 0 물봤는데 아니랰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5 2014.10.21 08:11 나는 너가 물어보는것도 다봤어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 내 몰골 추하니까 조용히 고개를 숙인닼ㅋㅋㅋ씨디사면 집가서 바로 쉬어~ㅋㅋ 0 0 나는 너가 물어보는것도 다봤어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 내 몰골 추하니까 조용히 고개를 숙인닼ㅋㅋㅋ씨디사면 집가서 바로 쉬어~ㅋㅋ 파이리16 2014.10.21 07:5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배고파...두유가져왓는데 마스크내리고 먹기도 모해..... 나 동물원의 동물이된기분ㅋㅋㅋㅋㅋㅋ물론 동물이 맞지만..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배고파...두유가져왓는데 마스크내리고 먹기도 모해..... 나 동물원의 동물이된기분ㅋㅋㅋㅋㅋㅋ물론 동물이 맞지만.. 파이리17 2014.10.21 08:10 난...마스크없이....왔다 0 0 난...마스크없이....왔다 파이리18 2014.10.21 08:11 필수얌...썬구리도 가져올걸ㅋㅋㅋ 0 0 필수얌...썬구리도 가져올걸ㅋㅋㅋ 파이리19 2014.10.21 08:13 비오는데 썬구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 더 튈듯 0 0 비오는데 썬구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 더 튈듯 파이리20 2014.10.21 08:26 야 비오는데 누가 썬구리쓰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야 비오는데 누가 썬구리쓰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1 2014.10.21 08:31 지금 출발하면 30분거린데 가도될까? 0 0 지금 출발하면 30분거린데 가도될까? 파이리22 2014.10.21 08:32 나는 한시간 거린데 괜찬을까~?ㅠ ㅠ 0 0 나는 한시간 거린데 괜찬을까~?ㅠ ㅠ 파이리23 2014.10.21 08:39 지금은 561명 안되보여.. 셀수는 없는 데 평일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많지 않음..ㅋㅋ 0 0 지금은 561명 안되보여.. 셀수는 없는 데 평일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많지 않음..ㅋㅋ 파이리24 2014.10.21 08:40 561명 되려면 좀 멀은듯 ㅋㅋㅋㅋ 언능들 와 0 0 561명 되려면 좀 멀은듯 ㅋㅋㅋㅋ 언능들 와
댓글목록
힘들어서 걍 땅바닥에 앉음ㅋㅋㅋㅋㅋㅋㅋ 부끄럽다
ㅋㅋㅋㅋㅋ마스크장착....야근뎈ㅋㅋㅋㅋㅋ직장인메카인광화문이라니...하.....ㅠㅠ ㅋㅋㅋㅋ근데 심심해
심심한데 창피해 죽을거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감이다...... 심심함을 달래구싶닼ㅋㅋㅋㅋㅋ 데이터도 거지같이 남아서 영상도 못보고...ㅠㅠㅠ
개창피...부끄부끄해...다 쳐다봄...고개를 숙이고 있는데 목이 아픔...흡...
난 같이쳐다봄^^*
ㅈ. 화장실가고싶어죽겠다..ㅋㅋㅋㅋ
기광이를 위해 버텨보겠어!!!!!!!!!!!!!한정판 렛츠고!!!!
몇명 정도 왔는지 확인해주고싶지만...
움직이기가 뭐하다잉
갔다와 나맨위야
앜ㅋㅋㅋㅋㅋㅋㅋㅋ다 나랑 같구나..나만 그런게아니야...... 마스크 가져가라고 한 파이리 보고잇나..정말고맙닼ㅋㅋㅋㅋㅋㅋ이거 없엇우면 난 ....난...흡
아...출근하던 젊은 남자분이 내 앞에 기다리던분한테 왜 기다리냐구 물어봄ㅋㅋㅋㅋㅋㅋㅋ오마이갓....나는 고개를 숙였다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다 민망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 주황색파이리니..
ㅋㅋㅋㅋㅋㅋㅋ너어디잇냐..내주변은아닌거갘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 ㅍ파이리인거 알리려고ㅜ주황색 입고왓냐는ㅋㅋㅋㅋㅋ
물봤는데 아니랰ㅋㅋㅋㅋㅋㅋㅋ
나는 너가 물어보는것도 다봤어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 내 몰골 추하니까 조용히 고개를 숙인닼ㅋㅋㅋ씨디사면 집가서 바로 쉬어~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배고파...두유가져왓는데 마스크내리고 먹기도 모해..... 나 동물원의 동물이된기분ㅋㅋㅋㅋㅋㅋ물론 동물이 맞지만..
난...마스크없이....왔다
필수얌...썬구리도 가져올걸ㅋㅋㅋ
비오는데 썬구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 더 튈듯
야 비오는데 누가 썬구리쓰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출발하면 30분거린데 가도될까?
나는 한시간 거린데 괜찬을까~?ㅠ ㅠ
지금은 561명 안되보여.. 셀수는 없는 데 평일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많지 않음..ㅋㅋ
561명 되려면 좀 멀은듯 ㅋㅋㅋㅋ 언능들 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