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놔...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아놔...

447 2014.10.21 07:52

짧은주소

본문

어제 쪽파ㅠㅠ파이린데..
8시에 쪽파 판다고 그래서 좀 일찍 나갔더니 8시 아니고 9시래네 ...
아... 아저씨ㅠㅠ
광화문역 지하철 타구 30분거린데 속상해쥬금..
내 팬질은 와이...ㅠㅠ
한정판 빠잉^.T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1 07:54

내가 쪽파 준다구 했자나ㅠㅠㅠㅠ지금은 안정권인거 같은데 이따가 어떻게 될지 장담을 못하겠당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21 07:54

아냐 괜찮을거같음!!!!!!!!!!!!삼번출구에서 핫트랙스 가깝다고 하니까!!!!!파 사고 달려라!!!!!

파이리3 2014.10.21 07:55

얔 빨리 파들고 뛰어라 ㅋㅋㅋㅋ지금 줄 별로 안길다

파이리4 2014.10.21 07:56

ㅈ. 그..그래? 희망있는거니?ㅜㅜ쪽파는 안들고 가고 싶었는데 꽝코백에 넣어서 가져가야할판이네ㅠㅠ

파이리5 2014.10.21 07:59

나도 지금 꿋꿋하게 꽝코백들고잇다 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6 2014.10.21 08:06

쪽파들고왘ㅋㅋㅋㅋㅋㅋㅋ 사람 생각보다 많지 않음ㅋㅋㅋㅋ

파이리7 2014.10.21 08:08

아.......... 출근길 좀 멈추어다오....

Total 39,149건 1323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