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현재 광화문 상황 어때??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지금 현재 광화문 상황 어때??

532 2014.10.21 08:57

짧은주소

본문

지금 출발해도 희망있어?? 살 수 있어?? 선착순 안에 들어 갈 수 있을까??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1 08:59

지금 많으면 200? 근데 앞에 새치기 쩔어서 모르겠다..

파이리2 2014.10.21 09:03

ㅁㅊ새치기함?개..ㅆ 욕나오네..누군힘들게기다리는데 ㅡㅡ 무튼지금와도됨

파이리3 2014.10.21 09:14

퇴근하고가면 선착순 끝나겠지... 하.. 출근시간이라 거기서 기다리도 살 시간이 안 될듯 난 못 가겠다ㅜㅜ

파이리4 2014.10.21 09:16

새치기 왜함?아는사람 있어서?헐...
내앞에서그랬으면 진짜 뒷통수 때려줬을거야....
화장실가고싶어도 참고있고만...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21 09:19

아는애들끼리 자리맡아주고 그런거겟지?...엠ㅂ...

파이리6 2014.10.21 09:24

아 아홉시 반에 딱 여는건가...ㅠㅠ아 화장실...못참겠다...왜하필 이때 배탈..

파이리7 2014.10.21 09:27

6분만 똥꼬에 힘즈고잇어 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8 2014.10.21 09:24

새치기하는것들 진짜 명치때리고싶겠다.....

파이리9 2014.10.21 09:26

아... 나 지금 갈등이다 거기간다고 바로 살 수 있는것두 아니고 줄서서 기다려야되자나... 직장파이리는 운다.. 망할 출근..

파이리10 2014.10.21 09:28

여기 어떤 부부가 같이 기다리는 데 아저씨가 이백오십명밖에안되는거같은데??이래
사실인지는 모르겟음....뒤를돌아볼수업성....

파이리11 2014.10.21 09:32

뭐얗... 내주변이얗...

Total 39,149건 1323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