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광이 이런표정 첨봐 ㅠㅠ 914 2014.10.20 23:08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bG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씹덕터져 사망.... ㅠㅠ 3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23:10 오구오구 ㅜㅠㅠㅠ 0 0 오구오구 ㅜㅠㅠㅠ 파이리2 2014.10.20 23:10 애기 표정바 ㅜㅜ 0 0 애기 표정바 ㅜㅜ 파이리3 2014.10.20 23:10 모야모야 이거무ㅓ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언능보고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기 진짜 파랑도 잘받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포카리요뎡같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모야모야 이거무ㅓ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언능보고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기 진짜 파랑도 잘받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포카리요뎡같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20 23:10 아아아아앙 눈 다 쌍커풀졌어ㅠㅜㅠ 입봐ㅠㅠㅠ엉엉 티셔츠도 그렇고 왜이렇게 씹덕 0 0 아아아아앙 눈 다 쌍커풀졌어ㅠㅜㅠ 입봐ㅠㅠㅠ엉엉 티셔츠도 그렇고 왜이렇게 씹덕 파이리5 2014.10.20 23:10 언능 그 잠옷가튼거 이ㅣㅂ은거 보구시펑 ㅠㅠ 0 0 언능 그 잠옷가튼거 이ㅣㅂ은거 보구시펑 ㅠㅠ 파이리6 2014.10.20 23:10 오랜만에 핸드폰배경을 바꿔야겠어 ㅋㅋㅋ 0 0 오랜만에 핸드폰배경을 바꿔야겠어 ㅋㅋㅋ 파이리7 2014.10.20 23:11 완전 ㅠㅠㅠㅠㅠㅠㅠ 내 조카(5)가 2년전 지었던 표정이랑 똑같은데??ㅋㅋ 아기광이 ㅠㅠ 0 0 완전 ㅠㅠㅠㅠㅠㅠㅠ 내 조카(5)가 2년전 지었던 표정이랑 똑같은데??ㅋㅋ 아기광이 ㅠㅠ 파이리8 2014.10.20 23:13 맞아 기광이 표정 보면 정말 조카애기들 표정같은 표정이 보일때가 많아ㅋㅋㅋ 정말 아기광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맞아 기광이 표정 보면 정말 조카애기들 표정같은 표정이 보일때가 많아ㅋㅋㅋ 정말 아기광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9 2014.10.20 23:12 처음은 아니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표정이 살아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처음은 아니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표정이 살아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0 2014.10.20 23:12 어구어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어구어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1 2014.10.20 23:12 이 표정 가끔 보는데ㅋㅋㅋㅋㅋㅋ 이쁘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이 표정 가끔 보는데ㅋㅋㅋㅋㅋㅋ 이쁘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2 2014.10.20 23:12 너파이리 진짜 빠르다 ㅋㅋㅋㅋㅋ 아 귀여워 애기야 ㅠㅠㅠㅠㅠㅠ 0 0 너파이리 진짜 빠르다 ㅋㅋㅋㅋㅋ 아 귀여워 애기야 ㅠㅠㅠㅠㅠㅠ 파이리13 2014.10.20 23:13 이 사진 보면서 기광이 저 표정 따라 해보지 않은 파이리 없을듯ㅋㅋㅋ 윗니 아랫니가 활짝 열렸다ㅋㅋㅋㅋ 씹덕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이 사진 보면서 기광이 저 표정 따라 해보지 않은 파이리 없을듯ㅋㅋㅋ 윗니 아랫니가 활짝 열렸다ㅋㅋㅋㅋ 씹덕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4 2014.10.20 23:13 옷에 쥐랑 표정 비슷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당연히 기광이가 더 예쁘지만 ㅋㅋㅋㅋㅋ 0 0 옷에 쥐랑 표정 비슷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당연히 기광이가 더 예쁘지만 ㅋㅋㅋㅋㅋ 파이리15 2014.10.20 23:14 그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옷속 마우스랑 비슷?하네ㅋㅋㅋㅋ 0 0 그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옷속 마우스랑 비슷?하네ㅋㅋㅋㅋ 파이리16 2014.10.20 23:13 이 표정은 어떨때 나오는 거야 ㅠㅠㅠ 치아 만개해도 귀엽고 씹덕이다 ^^ 0 0 이 표정은 어떨때 나오는 거야 ㅠㅠㅠ 치아 만개해도 귀엽고 씹덕이다 ^^ 파이리17 2014.10.20 23:13 펴뎡바 ㅠㅠ미친씹덕 ㅜㅜ 0 0 펴뎡바 ㅠㅠ미친씹덕 ㅜㅜ 파이리18 2014.10.20 23:14 진짜 애기가탴ㅋㅋㅋㅋㅋㅋ기광아 사랑해 ㅜㅜ 0 0 진짜 애기가탴ㅋㅋㅋㅋㅋㅋ기광아 사랑해 ㅜㅜ 파이리19 2014.10.20 23:14 아구이뻥 ㅠㅠㅠㅠㅠ 0 0 아구이뻥 ㅠㅠㅠㅠㅠ 파이리20 2014.10.20 23:16 예뻐ㅜㅜ 예뻐 너무 예쁘다 이말밖에 ㅜㅜㅜㅜㅜㅜㅜ 0 0 예뻐ㅜㅜ 예뻐 너무 예쁘다 이말밖에 ㅜㅜㅜㅜㅜㅜㅜ 파이리21 2014.10.20 23:20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0 0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파이리22 2014.10.20 23:21 갈수록 귀여워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구오구 0 0 갈수록 귀여워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구오구 파이리23 2014.10.20 23:23 졸귀ㅠㅜㅜㅜㅠ아구아구ㅠㅠㅠㅜ옷 박제해야대 볼때마다 귀여워서 미칠것같음 으으ㅜㅜㅜㅜ 0 0 졸귀ㅠㅜㅜㅜㅠ아구아구ㅠㅠㅠㅜ옷 박제해야대 볼때마다 귀여워서 미칠것같음 으으ㅜㅜㅜㅜ 파이리24 2014.10.20 23:24 진짜 처음본표뎡은아닌데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살앙스럽다 넘나 ㅠㅠ 0 0 진짜 처음본표뎡은아닌데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살앙스럽다 넘나 ㅠㅠ 파이리25 2014.10.20 23:24 씹덕이다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씹덕이다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6 2014.10.21 00:51 처음 보는 표정은 아니지만.. 저런 표정 지을 때마다 미쳐버리겠으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처음 보는 표정은 아니지만.. 저런 표정 지을 때마다 미쳐버리겠으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7 2014.10.21 01:21 bbbbbbbbbbbbbbbbbbbbbbb 0 0 bbbbbbbbbbbbbbbbbbbbbbb 파이리28 2014.10.21 10:0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목록
오구오구 ㅜㅠㅠㅠ
애기 표정바 ㅜㅜ
모야모야 이거무ㅓ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언능보고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기 진짜 파랑도 잘받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포카리요뎡같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아아앙 눈 다 쌍커풀졌어ㅠㅜㅠ 입봐ㅠㅠㅠ엉엉 티셔츠도 그렇고 왜이렇게 씹덕
언능 그 잠옷가튼거 이ㅣㅂ은거 보구시펑 ㅠㅠ
오랜만에 핸드폰배경을 바꿔야겠어 ㅋㅋㅋ
완전 ㅠㅠㅠㅠㅠㅠㅠ
내 조카(5)가 2년전 지었던 표정이랑 똑같은데??ㅋㅋ 아기광이 ㅠㅠ
맞아 기광이 표정 보면 정말 조카애기들 표정같은 표정이 보일때가 많아ㅋㅋㅋ 정말 아기광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처음은 아니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표정이 살아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구어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표정 가끔 보는데ㅋㅋㅋㅋㅋㅋ 이쁘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파이리 진짜 빠르다 ㅋㅋㅋㅋㅋ 아 귀여워 애기야 ㅠㅠㅠㅠㅠㅠ
이 사진 보면서 기광이 저 표정 따라 해보지 않은 파이리 없을듯ㅋㅋㅋ 윗니 아랫니가 활짝 열렸다ㅋㅋㅋㅋ 씹덕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옷에 쥐랑 표정 비슷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당연히 기광이가 더 예쁘지만 ㅋㅋㅋㅋㅋ
그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옷속 마우스랑 비슷?하네ㅋㅋㅋㅋ
이 표정은 어떨때 나오는 거야 ㅠㅠㅠ 치아 만개해도 귀엽고 씹덕이다 ^^
펴뎡바 ㅠㅠ미친씹덕 ㅜㅜ
진짜 애기가탴ㅋㅋㅋㅋㅋㅋ기광아 사랑해 ㅜㅜ
아구이뻥 ㅠㅠㅠㅠㅠ
예뻐ㅜㅜ 예뻐 너무 예쁘다 이말밖에 ㅜㅜㅜㅜㅜㅜㅜ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갈수록 귀여워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구오구
졸귀ㅠㅜㅜㅜㅠ아구아구ㅠㅠㅠㅜ옷 박제해야대 볼때마다 귀여워서 미칠것같음 으으ㅜㅜㅜㅜ
진짜 처음본표뎡은아닌데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살앙스럽다 넘나 ㅠㅠ
씹덕이다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처음 보는 표정은 아니지만.. 저런 표정 지을 때마다 미쳐버리겠으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bbbbbbbbbbbbbbbbbbbbbbb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