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방 질문있어~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공방 질문있어~

519 2014.10.21 00:44

짧은주소

본문

내가 늦덕이라 팬클럽 가입을 못했거든ㅠㅠ
그래서 굿럭땐  공방을 아예 포기하고 있었는데
또 앨범이 나왔네....
공홈에서 공지보니까 내가 지금 4순위더라구
혹시 이번주 사전녹화때 입장 가능할까?
앞자리는 아니더라도 뒤에서라도 보고싶은데ㅠㅠ
내가 공방은 한번도 안가봐서 잘 모르겠어...ㅠㅠ
공식 뷰티 아니여두 입장해봤던 파이리 있니?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1 00:50

확실하게 사녹 입장가능해! 라고는 말 못하겠다...팬들 모이는거 진짜 장난아니라.. 이번에 밤 늦게까지한 사녹은 비스트 외에 다른 가수가 없었기때문에 1순위 아닌 수니들도 들어갔다고는 하지만...
일반사녹의 경우에 잘리는 경우도 많고... 생방은 꿈도 못꿀일이고;ㅅ; 근데 그러면서도 아예 가망이 없다고 말하기도 좀 그런게.. 방송사 사정에따라 얼만큼 들어가는지가 매번 달라서...나 파이리 공방갔는데 아직 시작 시간 한참남았는데 400명 훨씬 넘었다는 소리에 포기하고 돌아갔는데 그날 무대가 바뀌면서 순위 상관없이 싹 다 들어갔던 적이 있다....

파이리2 2014.10.21 00:51

공방 입장 순서가
팬클럽인데 굿즈(슬로건?) + 앨범 이 순서였고
그거 다 못갖추면 비회원 중에도 굿즈 + 앨범 이랬던것같아

팬클럽이라고 일찍 들어가는건 아니지만 ㅠㅠ
비회원보단 먼저 들어가
근데 내가 인가만 가봐서 인가는 거의 500명 들어가니까 좀 멀어도
들어갈수는 있어
홀이 작기는 하지만 망원경 들고가면 개꿀이겠지

파이리3 2014.10.21 01:04

w. 그렇구나ㅠㅠ쉽지가 않지만 그래두 쇼챔 가봐야겠다ㅠㅠ댓글 달아준 파이리들 고마웡!

파이리4 2014.10.21 01:09

쇼챔은 평일 낮 녹화라서 들어갈수있는 가능성이 커~~ 우선 들어가기만 하면 올스탠딩이라 끝번으로 들어가도 겁나 잘보인다! 화이팅^^

파이리5 2014.10.21 02:50

어?공방 1순위..만 댓글로 신청가능한거 아녔어?그러니까 공식뷰티만!난 여태 그렇게 알고있었는데..비공식뷰티도 댓글신청 할수있는거야?공지에 항상 1순위 해당하는 회원만 가능하대서 1순위가 공식+앨범+응원봉+슬로건+신분증이었나 아무튼..비공식은 못신청하지 않아?ㅠㅠ

파이리6 2014.10.21 04:48

현장에서 남는 좌석ㅋㅋㅋ

Total 39,149건 1324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