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EAST POP-UP STORE 오픈안내 ] 5만원,하이터치..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 BEAST POP-UP STORE 오픈안내 ] 5만원,하이터치..

2,070 2014.10.21 00:46

짧은주소

본문

안녕하세요?

큐브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일곱 번째 미니앨범 발매와 함께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오픈 합니다!!


BEAST의 official goods 를 비롯해, 2013-2014 beautiful show goods

팝업스토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TIME goods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2013/2014 beautiful show goods는 할인율이 적용됩니다)


더불어, 구매자 이벤트도 진행 될 예정이오니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BEAST POP-UP STORE

운영일자 : 2014년 10월 21일(화) ~ 10월 30일(목)

운영시간 : AM 11:30 ~ PM 09:30

장소 : 소공동 롯데영플라자 7층 하늘정원



BEAST POP-UP STORE GOODS

uubLAVd.jpg





BEAST POP-UP STORE EVENT



POP-UP STORE 5만원 이상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561명과 하이터치를 진행합니다!


- 일시: 2014년 11월 2일(일) PM 05:30

- 하이터치 장소: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 영플라자 7층 하늘정원

- 판매일시: 2014년10월21일(화) AM 11:30 – 2014년10월30일(목) PM 09:30

- 판매처: 비스트 팝업스토어

- 판매처 주소: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 영플라자 7층 하늘정원

- 문의전화: 02-6262-4523 / 영업시간: AM 11:30 - PM 09:30

- 진행방법: 추첨제 561명


- 당첨자 공지: 2014년11월1일(토) 오후4시

비스트 공식 팬카페 (http://cafe.daum.net/playb2st) 내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참고:

사인회 참여하시는 분은 신분증, 번호표를 필히 지참하여 주십시오.

대리구매진행이 가능합니다. 단, 하이터치 당일에는 당첨자 본인만 참여할 수 있습니다. (양도불가 / 신분증 확인)

중복 당첨시 1인 1회 하이터치만 가능합니다.

* 번호표 복제 및 분실시 하이터치에 참여 할 수 없으며, 본 하이터치로 구입한 상품은 교환 및 환불이 불가 합니다.


감사합니다.





---------------------------

파이리들 이거 봤어? 밑에 팝업스토어 오픈 소식은 있는데 자세한 공지 없길래 큰홈에서 가져왔어..
오만원이면.. 앨범을 더 사는게... ? ㅜㅜ 하이터치도 참 탐나지만 ㅜㅜ

사진추가했어 ㅎㅎ
1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1 00:48

헐 5만원... 내 통장은 좀 부담되는 돈이다 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21 00:48

헐 ㅁㅊ 대박.......................;;;;;;;;;;;; 저거 확률도 낮자나...ㅠㅠㅠ 아이런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큐브는 이딴것만.........

파이리3 2014.10.21 00:48

굿즈매장에도 앨범 있지 않을까? 순수하게 굿즈만 파나?

파이리4 2014.10.21 00:49

굿즈매장에서 사는 앨범도 집계되려나? 앨범도 판매하고 집계까지 되면 좋을텐데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21 00:49

하이터치도 좋지만 난 그 돈을 앨범에다 쏟아 부을래.. 하이터치... 해봐야.. 떨어서 말도 못 할거고...... 그래.. 그럴거야... 그냥 앨범 살래.. (합리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21 00:50

그놈에 561.........

파이리7 2014.10.21 00:51

561 이거 참 나도 맘에 안든다~ 되도 않는 거를 이벤트라고 하냐

파이리8 2014.10.21 00:53

561 에 디게 집착하네...
굿즈장사 ....차라리 앨범이면 모를까 흠~

파이리9 2014.10.21 00:55

아니 근데 이것도 ㅋ 많이 사야 당첨되고 그러진 않겠지?

파이리10 2014.10.21 00:56

나두 이거 궁금하다ㅠㅠ

파이리11 2014.10.21 01:02

5만원 이상 사면 응모권같은거 주지 않을까?...그럼 5만원씩 끊어서 사는 팬들일수록 응모권 많아지니 유리할듯...

파이리12 2014.10.21 00:56

굿즈 재고정리 하는거냐.......어휴

파이리13 2014.10.21 00:58

2그런듯

파이리14 2014.10.21 00:57

앨범에 열올리게 해도 모자른마당에.......

파이리15 2014.10.21 00:58

앨범사자파이리들아

파이리16 2014.10.21 00:58

굿즈 살만한걸 팔아야지..장식용ㅋㅋ

파이리17 2014.10.21 01:00

앨범사자!!
그리고 이벤트 진행 잘 되었나 2일날 검사 나가자.

파이리18 2014.10.21 01:01

난 또 살만한걸 고르고있다..... 앨범이나사야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9 2014.10.21 01:06

나도 무의식적으로 오만원 채우고 있었음ㅠㅠㅠㅠㅠㅠ

파이리20 2014.10.21 01:05

난 앨범 살란다........ 그게 애들한테 더 도움될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1 2014.10.21 01:31

굿즈가 애들한테 훨씬 더 도움이된대 앨범은 기획사 유통사가 거의 가져가고~~~난 팬싸땜에 앨범살거긴한데ㅠㅠ

파이리22 2014.10.21 01:47

정말? 얘기 들으니까 귀가 팔랑팔랑.. ㅠㅠ
앨범에 올인 생각중이였거든 ㅠㅠㅠㅠ
근데 굿즈가 참.. ㅋㅋㅋㅋㅋ

파이리23 2014.10.21 01:51

금전적 이익은 굿즈가 많더라도.. 멀리봐서 앨범이 많이 나가는게 나중을 생각하면 부가적인 이득이 더 많지 않을까?ㅜㅜ 굿즈가 얼마나 팔리는지는 잘 몰라도.. 내 의견이얌^^;

파이리24 2014.10.21 01:07

나 오늘 되게 궁금돋는게 많네
광화문은 뭔지(검색해봤는데 모르겠엉 ㅠㅠ )

561은 또 뭐야
이번 앨범이랑 관계있는거야? (차라리 1230명을 뽑던지......................)

파이리25 2014.10.21 01:13

광화문 교보 핫트랙스에서 비스트의 이번 신보를 구입한 구매자 중 선착순 561명에게는 특별 제작된 비스트 한정 브로마이드를 증정한다.
561장은 '5년간 6명의 비스트가 하나'였다는 뜻을 내포하고 있다

광화문만 검색해도 나온다.파이리야 ㅋㅋㅋ

파이리26 2014.10.21 01:18

아....... 미안 ㅠㅠ
광화문으로 트위터에서 검색했더니;

파이리27 2014.10.21 01:20

아 사진 하나도 안보여 링크좀 해주면안돼? 뭐파는지모르겠다.

파이리28 2014.10.21 01:27

사진 잘 안보이는건 큰홈이랑 똑같아.. ㅜㅜ

파이리29 2014.10.21 01:24

글씨가 안보여서 그러는데 뷰티풀쇼 dvd는 없지?ㅜㅜ

파이리30 2014.10.21 01:25

웅 업댱ㅠㅠ

파이리31 2014.10.21 01:27

지방 게릴라 하이터치 실패를 여기서 하는건가............-_- 아무튼 561 프로젝트 좀 고마해

파이리32 2014.10.21 01:30

저거 물품 보니까 뷰쇼때 안팔린 거 파는 느낌인데..
솔직히 끌리는 게 없어ㅜㅜ봉도 있고 카드도 있는데..

파이리33 2014.10.21 01:35

굿즈를 팔아먹고 싶으면 예쁘게 좀 만들던가 ㅋㅋㅋㅋㅋㅋㅋ 팬들은 머리가 아닌 마음으로 소비 결정을 하는데...그럼에도 불구하고 마음에 동하는 굿즈가 단 한개도 없닼ㅋㅋㅋㅋㅋㅋ 요즘 예쁘고 아이디어 기발한 굿즈들이 얼마나 많이 나오는데 진짴ㅋㅋㅋㅋㅋㅋ 큐브님들 업계 동향 모니터링 좀ㅋㅋㅋㅋ

파이리34 2014.10.21 02:00

신제품이 없는데 무슨... 다이어리나 달력이라도 있는 줄 알았네...

파이리35 2014.10.21 05:34

내년되면 2014 dvd랑 달력, 다이어리등?? 새로 나오니 재고정리 느낌??

파이리36 2014.10.21 03:10

일본 굿즈 보면 맘에 드는거 참 많던데,
난 그 중에 망또가 참 맘에 들어,
일본 굿즈 디박~

http://www.e-fanclub.com/beast/shop/syousaiX.asp?item=TP-BS-0036&bunrui2=3

Total 39,149건 1324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