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자정부터 쇼챔피언 투표 시작!! 533 2014.10.21 00:52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eC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쇼챔피언 투표 링크 ▶ http://www.mbcplus.com/program/champion/vote.html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1 00:53 힝 ㅋㅋ 나 아래 댓글에 댓달았는데 여기 글파줬네 고마워ㅠㅠㅠㅠ 0 0 힝 ㅋㅋ 나 아래 댓글에 댓달았는데 여기 글파줬네 고마워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21 00:53 투표팁은 볼수록 헷갈린다 0 0 투표팁은 볼수록 헷갈린다 파이리3 2014.10.21 00:54 아 왜 투표하기 안눌려 내컴 똥컴이야?아아아앙아아ㅏ각ㄱㄱㄱㄱ 0 0 아 왜 투표하기 안눌려 내컴 똥컴이야?아아아앙아아ㅏ각ㄱㄱㄱㄱ 파이리4 2014.10.21 00:55 투표할거많다ㅠㅠ 스밍에 유툽에 바쁘다바뻐 0 0 투표할거많다ㅠㅠ 스밍에 유툽에 바쁘다바뻐 파이리5 2014.10.21 00:57 그러게 왜케 할일이 많냐~ 0 0 그러게 왜케 할일이 많냐~ 파이리6 2014.10.21 22:35 스타가 바빠지면 팬도 바빠지지 ㅎㅎ 좋은일이야~♬ 0 0 스타가 바빠지면 팬도 바빠지지 ㅎㅎ 좋은일이야~♬ 파이리7 2014.10.21 00:56 아냐 내꺼 컴터도 그래 지금 뭔가 이상하네~ 0 0 아냐 내꺼 컴터도 그래 지금 뭔가 이상하네~ 파이리8 2014.10.21 00:57 그리고우리유툽조회수랑좋아요수도낮아ㅜㅜㅜㅜㅜ멜론스밍모하면유툽이라도ㅜ 0 0 그리고우리유툽조회수랑좋아요수도낮아ㅜㅜㅜㅜㅜ멜론스밍모하면유툽이라도ㅜ 파이리9 2014.10.21 00:58 나도 잘 안눌려져 ㅠㅠㅠㅠ 계속 누르니까 3번 다 했다네 0 0 나도 잘 안눌려져 ㅠㅠㅠㅠ 계속 누르니까 3번 다 했다네 파이리10 2014.10.21 01:02 투표랑 스밍 이런거 공지로 좀 올려주면 좋겠다... ㅠ_ㅠ 0 0 투표랑 스밍 이런거 공지로 좀 올려주면 좋겠다... ㅠ_ㅠ 파이리11 2014.10.21 01:04 뮤비 멜론도한번씩봐주는거잊지마 이것두 들어간대ㅠㅠㅠ 0 0 뮤비 멜론도한번씩봐주는거잊지마 이것두 들어간대ㅠㅠㅠ 파이리12 2014.10.21 01:12 멜론에서 뮤비보는것도 들어가는거야? 그 멜론 뮤직어워드? 0 0 멜론에서 뮤비보는것도 들어가는거야? 그 멜론 뮤직어워드? 파이리13 2014.10.21 01:17 자세히는모르겠는데 큰홈에서 멜론뮤비도 한번씩봐주래 왠지 멜론뮤직어워드말고 1위관련된거아닐까 생각중이야 0 0 자세히는모르겠는데 큰홈에서 멜론뮤비도 한번씩봐주래 왠지 멜론뮤직어워드말고 1위관련된거아닐까 생각중이야 파이리14 2014.10.21 01:57 자주봐야겠다!!!!!땡큐~ 0 0 자주봐야겠다!!!!!땡큐~ 파이리15 2014.10.21 09:45 ★뮤비한번=스밍한번 으로 집계가된데! 그니까 한시간에 한번씩은 뮤비도 봐야함! 0 0 ★뮤비한번=스밍한번 으로 집계가된데! 그니까 한시간에 한번씩은 뮤비도 봐야함! 파이리16 2014.10.21 01:56 하고왔드아~~~ 0 0 하고왔드아~~~ 파이리17 2014.10.21 10:04 출근하자마자 아이디 4개 만들어서 하구 옴ㅋㅋ 0 0 출근하자마자 아이디 4개 만들어서 하구 옴ㅋㅋ 파이리18 2014.10.21 11:56 미친 엠비씨....회원 가입이 안되구 있어...짜증나........ 0 0 미친 엠비씨....회원 가입이 안되구 있어...짜증나........
댓글목록
힝 ㅋㅋ 나 아래 댓글에 댓달았는데 여기 글파줬네 고마워ㅠㅠㅠㅠ
투표팁은 볼수록 헷갈린다
아 왜 투표하기 안눌려
내컴 똥컴이야?아아아앙아아ㅏ각ㄱㄱㄱㄱ
투표할거많다ㅠㅠ 스밍에 유툽에 바쁘다바뻐
그러게 왜케 할일이 많냐~
스타가 바빠지면 팬도 바빠지지 ㅎㅎ 좋은일이야~♬
아냐 내꺼 컴터도 그래 지금 뭔가 이상하네~
그리고우리유툽조회수랑좋아요수도낮아ㅜㅜㅜㅜㅜ멜론스밍모하면유툽이라도ㅜ
나도 잘 안눌려져 ㅠㅠㅠㅠ 계속 누르니까 3번 다 했다네
투표랑 스밍 이런거 공지로 좀 올려주면 좋겠다... ㅠ_ㅠ
뮤비 멜론도한번씩봐주는거잊지마
이것두 들어간대ㅠㅠㅠ
멜론에서 뮤비보는것도 들어가는거야? 그 멜론 뮤직어워드?
자세히는모르겠는데 큰홈에서 멜론뮤비도 한번씩봐주래
왠지 멜론뮤직어워드말고 1위관련된거아닐까 생각중이야
자주봐야겠다!!!!!땡큐~
★뮤비한번=스밍한번 으로 집계가된데!
그니까 한시간에 한번씩은 뮤비도 봐야함!
하고왔드아~~~
출근하자마자 아이디 4개 만들어서 하구 옴ㅋㅋ
미친 엠비씨....회원 가입이 안되구 있어...짜증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