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내일 광화문 가보려고 했는데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sk 주소복사
본문
존트 벼르고 오늘 일찍 잘려고 지금 잘준비하는데
엄마가 내일 아침에 일찍 쪽파 좀 사오라고...
엄마형... 왜때문에 내일인데요...ㅠㅠ
야채가게 8시는 돼서 문여는데..아놩..쪽파들고 가면 좀 그헣지....ㅠㅠㅠㅠ
갖다놓고 다시가는데 시간...사람 많을거같응데ㅜㅜ
엄마가 내일 아침에 일찍 쪽파 좀 사오라고...
엄마형... 왜때문에 내일인데요...ㅠㅠ
야채가게 8시는 돼서 문여는데..아놩..쪽파들고 가면 좀 그헣지....ㅠㅠㅠㅠ
갖다놓고 다시가는데 시간...사람 많을거같응데ㅜㅜ
0

댓글목록
아 귀여웤ㅋㅋㅋㅋㅋㅋ쪽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ㅋㅋㅋㅋㅋㅋㅋㅋ왜 웃기냐ㅋㅋㅋㅋ
파이리형 귀여워 ㅋㅋㅋㅋㅋ 눈치없이 쪽파형이 하필 똑 떨어져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 어캄.... 집에 오면서 사간다구하면 앙대????????ㅠㅠㅠㅠㅠㅠㅠㅠ
ㅈ 쪽파가 빨리 나간대서 일찍가서 가와야된대 시들어서 그러나봐ㅠㅠ
쪽파형;;부들부들...7시55분까지 엄마랑 같이가서 산 다음에 엄마 드리고 광화문가!
너 짓짜 웃긴다 걍 들고 가라~
가방 큰거 들고가서 쪽파를 숨겨ㅋㅋㅋ귀엽ㅋㅋ
22222222
쪽파들고가면 쪽팔려ㅠㅠ
.....드립..?
ㅈ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그렇지?ㅠㅠ
얌...나 낼 첫차타고 가려구 지금 안자고 있는데 말야 우리집에 쪽파있어!만나면 안되니까 핫트랙스 앞에 놔둘까?9시30분에 오픈이니까 씨디사구 쪽파들고 집에가면 좀 늦으려나?ㅠㅠ내가 다 안타까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광이 닮아서 친절햌ㅋㅋㅋ
낼 첫차면 몇시야????
난 낼 출근하는 것처럼 나가려는데!
4시30분 버스타구 가려고~그럼 다섯시 좀 넘어서 도착!원래 오픈시간에 맞춰 가려고 했지만 지금 밤샘하는 팬들 있다구 해서 첫차로ㅠㅠ
오 ㅠ_ㅠ 혹시 지금 몇명있는지 알아?? 휴...나는 거기 도착하면 8시10분정도될텐데 ㅠㅠㅠ 더 빨리나가야겟다
장보다가 줄선척해 ㅋㅋ
ㅈ 파이리듀라.. 따수운 마음씨에 새벽에 감동먹음 ㅠㅠㅠㅠㅠㅠ 그치만 나만 당하면 되는 쪽을 너희들까지 당하게 할 순 없지ㅠㅠㅠㅠ
밭에서 직접 ㄱㅣ르는 쪽파인데ㅠㅠㅠ1인 2장 구매 가능하면 내가 사주고 싶네....흡ㅠㅠㅠ대신 첫차타고 가서 실시간 상황 보고 하께!집에서 얼마나 걸리는지 모르겠지만 가능하다면 그때라도 오렴...
ㅈ 아진짜? 그렇게만 해줘도 고맙지ㅠㅠㅠㅠㅠ 나도 되는대로 가야겠담 ㅠㅠㅠㅠ
밤샘하는 팬이 몇명이길래?? 아 아침에 존트 많을거같다ㅠㅠ
우왕 생중ㄱㅖ 해줄 파이리들감쟈머겅 ㅠㅠㅠㅠㅠ
이제잘준비를해야겟넹 ㅠㅠ
아 나도 갈까말까 고민인데 ㅠㅠ 낼 아침에 일단 일찍 일어나봐야겠다ㅠㅠ 혹시 밤샘하는 파이리 감기조심하고ㅜㅜㅠㅠ 기광이 보면서 기둘 ㅠㅠㅠㅠ
아존나 글도 댓글들도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