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앨범 포토티켓 메시진가봐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이번 앨범 포토티켓 메시진가봐

762 2014.10.20 19:41

짧은주소

본문

B0YWuBVCMAASjPC.jpg:large
트윗에서 주워옴

꽝모티콘ㅠ3ㅠ
1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19:42

아...ㅠㅠ기광아 평생 함께하자 글씨도 너무 귀여워ㅠㅠ

파이리2 2014.10.20 19:43

꽝모티콘 반갑다 ㅋㅋㅋㅋ 나두빨리사러가야겠다!!!!!

파이리3 2014.10.20 19:44

그래 기광아 평생 같이하자^▼^♥

파이리4 2014.10.20 19:45

글씨가 또박또박 이쁘다 꽝모티콘두~~ 항상 함께해♥

파이리5 2014.10.20 19:45

기광이꺼나와라 꼭나와라 ~♡

파이리6 2014.10.20 19:46

암요~~^-^ 기광아 평생가자!!

파이리7 2014.10.20 19:46

포토카드 제발 광쁘 나와라.. 한장은 나오겠지.. ㅠㅠ

파이리8 2014.10.20 19:47

앜 귀야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파이리9 2014.10.20 19:51

갖고싶으ㅠㅠㅜㅜ 기광이꺼 나와랏

파이리10 2014.10.20 19:52

귀여워 흡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1 2014.10.20 19:53

웅 기광아 오래오래 같이하장♥

파이리12 2014.10.20 19:53

굿럭때 기광이꺼 안나와서 고생했는데 제발나와라이번에는ㅠㅠㅠㅠㅠ

파이리13 2014.10.20 19:56

꽝모티콘 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졸귘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4 2014.10.20 19:56

난 꽝포카별욕심없었는데(싫은게아니라, 있으면정말좋고 아니면 어쩔수없고 우럭우럭) 이번엔 진짜 기광이꺼 갖고싶다 요며칠 너무힘들어서 진짜진짜 기광이포카가있었으면좋겠어ㅠㅠㅠㅠㅠ

파이리15 2014.10.20 19:56

울애기 글씨 또박또박 써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6 2014.10.20 20:16

캬.....광포카나왓음조케따 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7 2014.10.20 20:25

이번엔 제발 광포카 나왔으면 지금까지 어찌 하나도 안나올수가ㅠㅠ
이번 앨범엔 기광이 꼭 나오게 해주세여 저 씹덕한 글씨 실제로 보고싶음♥

파이리18 2014.10.20 20:53

기광이꺼 나와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9 2014.10.20 21:01

제발 기광이꺼 나와라!!! 얍!!!!!!!!!!

파이리20 2014.10.20 21:08

한꺼번에 사면 한 박스에서 꺼내서 같은 포카의 확률이 높다니까, 일단 사자마자 까고 기광이 나오면 있는돈 다 털어야지!!!! 아닐경우는 생각안해봄 ㅜㅜ

Total 39,149건 1325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