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이번 앨범 포토티켓 메시진가봐 762 2014.10.20 19:41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Sy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트윗에서 주워옴 꽝모티콘ㅠ3ㅠ 1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19:42 아...ㅠㅠ기광아 평생 함께하자 글씨도 너무 귀여워ㅠㅠ 0 0 아...ㅠㅠ기광아 평생 함께하자 글씨도 너무 귀여워ㅠㅠ 파이리2 2014.10.20 19:43 꽝모티콘 반갑다 ㅋㅋㅋㅋ 나두빨리사러가야겠다!!!!! 0 0 꽝모티콘 반갑다 ㅋㅋㅋㅋ 나두빨리사러가야겠다!!!!! 파이리3 2014.10.20 19:44 그래 기광아 평생 같이하자^▼^♥ 0 0 그래 기광아 평생 같이하자^▼^♥ 파이리4 2014.10.20 19:45 글씨가 또박또박 이쁘다 꽝모티콘두~~ 항상 함께해♥ 0 0 글씨가 또박또박 이쁘다 꽝모티콘두~~ 항상 함께해♥ 파이리5 2014.10.20 19:45 기광이꺼나와라 꼭나와라 ~♡ 0 0 기광이꺼나와라 꼭나와라 ~♡ 파이리6 2014.10.20 19:46 암요~~^-^ 기광아 평생가자!! 0 0 암요~~^-^ 기광아 평생가자!! 파이리7 2014.10.20 19:46 포토카드 제발 광쁘 나와라.. 한장은 나오겠지.. ㅠㅠ 0 0 포토카드 제발 광쁘 나와라.. 한장은 나오겠지.. ㅠㅠ 파이리8 2014.10.20 19:47 앜 귀야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0 0 앜 귀야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파이리9 2014.10.20 19:51 갖고싶으ㅠㅠㅜㅜ 기광이꺼 나와랏 0 0 갖고싶으ㅠㅠㅜㅜ 기광이꺼 나와랏 파이리10 2014.10.20 19:52 귀여워 흡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귀여워 흡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1 2014.10.20 19:53 웅 기광아 오래오래 같이하장♥ 0 0 웅 기광아 오래오래 같이하장♥ 파이리12 2014.10.20 19:53 굿럭때 기광이꺼 안나와서 고생했는데 제발나와라이번에는ㅠㅠㅠㅠㅠ 0 0 굿럭때 기광이꺼 안나와서 고생했는데 제발나와라이번에는ㅠㅠㅠㅠㅠ 파이리13 2014.10.20 19:56 꽝모티콘 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졸귘ㅋㅋㅋㅋㅋㅋㅋ 0 0 꽝모티콘 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졸귘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4 2014.10.20 19:56 난 꽝포카별욕심없었는데(싫은게아니라, 있으면정말좋고 아니면 어쩔수없고 우럭우럭) 이번엔 진짜 기광이꺼 갖고싶다 요며칠 너무힘들어서 진짜진짜 기광이포카가있었으면좋겠어ㅠㅠㅠㅠㅠ 0 0 난 꽝포카별욕심없었는데(싫은게아니라, 있으면정말좋고 아니면 어쩔수없고 우럭우럭) 이번엔 진짜 기광이꺼 갖고싶다 요며칠 너무힘들어서 진짜진짜 기광이포카가있었으면좋겠어ㅠㅠㅠㅠㅠ 파이리15 2014.10.20 19:56 울애기 글씨 또박또박 써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울애기 글씨 또박또박 써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6 2014.10.20 20:16 캬.....광포카나왓음조케따 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캬.....광포카나왓음조케따 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7 2014.10.20 20:25 이번엔 제발 광포카 나왔으면 지금까지 어찌 하나도 안나올수가ㅠㅠ 이번 앨범엔 기광이 꼭 나오게 해주세여 저 씹덕한 글씨 실제로 보고싶음♥ 0 0 이번엔 제발 광포카 나왔으면 지금까지 어찌 하나도 안나올수가ㅠㅠ 이번 앨범엔 기광이 꼭 나오게 해주세여 저 씹덕한 글씨 실제로 보고싶음♥ 파이리18 2014.10.20 20:53 기광이꺼 나와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기광이꺼 나와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9 2014.10.20 21:01 제발 기광이꺼 나와라!!! 얍!!!!!!!!!! 0 0 제발 기광이꺼 나와라!!! 얍!!!!!!!!!! 파이리20 2014.10.20 21:08 한꺼번에 사면 한 박스에서 꺼내서 같은 포카의 확률이 높다니까, 일단 사자마자 까고 기광이 나오면 있는돈 다 털어야지!!!! 아닐경우는 생각안해봄 ㅜㅜ 0 0 한꺼번에 사면 한 박스에서 꺼내서 같은 포카의 확률이 높다니까, 일단 사자마자 까고 기광이 나오면 있는돈 다 털어야지!!!! 아닐경우는 생각안해봄 ㅜㅜ
댓글목록
아...ㅠㅠ기광아 평생 함께하자 글씨도 너무 귀여워ㅠㅠ
꽝모티콘 반갑다 ㅋㅋㅋㅋ 나두빨리사러가야겠다!!!!!
그래 기광아 평생 같이하자^▼^♥
글씨가 또박또박 이쁘다 꽝모티콘두~~ 항상 함께해♥
기광이꺼나와라 꼭나와라 ~♡
암요~~^-^ 기광아 평생가자!!
포토카드 제발 광쁘 나와라.. 한장은 나오겠지.. ㅠㅠ
앜 귀야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갖고싶으ㅠㅠㅜㅜ 기광이꺼 나와랏
귀여워 흡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웅 기광아 오래오래 같이하장♥
굿럭때 기광이꺼 안나와서 고생했는데 제발나와라이번에는ㅠㅠㅠㅠㅠ
꽝모티콘 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졸귘ㅋㅋㅋㅋㅋㅋㅋ
난 꽝포카별욕심없었는데(싫은게아니라, 있으면정말좋고 아니면 어쩔수없고 우럭우럭) 이번엔 진짜 기광이꺼 갖고싶다 요며칠 너무힘들어서 진짜진짜 기광이포카가있었으면좋겠어ㅠㅠㅠㅠㅠ
울애기 글씨 또박또박 써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캬.....광포카나왓음조케따 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번엔 제발 광포카 나왔으면 지금까지 어찌 하나도 안나올수가ㅠㅠ
이번 앨범엔 기광이 꼭 나오게 해주세여 저 씹덕한 글씨 실제로 보고싶음♥
기광이꺼 나와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발 기광이꺼 나와라!!! 얍!!!!!!!!!!
한꺼번에 사면 한 박스에서 꺼내서 같은 포카의 확률이 높다니까, 일단 사자마자 까고 기광이 나오면 있는돈 다 털어야지!!!! 아닐경우는 생각안해봄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