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명동팝업스토어 소식들었어? 594 2014.10.20 21:02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ij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지금 큰홈갔다가 보고왓는데...;;,큐레기새기들 진짜..ㅋ 모든 정보는 팬들이 알아낸다☆★ 굿즈같은거 파는곳인가봉~~! 출처 https://twitter.com/Y_Bora/status/524123489989435392/photo/1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21:03 밑에 올라오긴해써 ㅋㅋㅋ 아휴 돈벌생각이없으신건지 0 0 밑에 올라오긴해써 ㅋㅋㅋ 아휴 돈벌생각이없으신건지 파이리2 2014.10.20 21:03 저게 뭐하는거야???????????? 0 0 저게 뭐하는거야???????????? 파이리3 2014.10.20 21:04 ㅈ.비스트관련된거 굿즈같은거 파는곳인가봐~~! 나도 자세히는 모르겟듀 ㅠㅠ 0 0 ㅈ.비스트관련된거 굿즈같은거 파는곳인가봐~~! 나도 자세히는 모르겟듀 ㅠㅠ 파이리4 2014.10.20 21:03 w.아이쿠...밑에 제대로 못봤넹;미얀 0 0 w.아이쿠...밑에 제대로 못봤넹;미얀 파이리5 2014.10.20 21:04 아래 올라왔지롱~ 큐브는 진짜 일을 하나만 하고 둘은 모르네... 세상은 다 원 투! 여야 하는데 말이야 0 0 아래 올라왔지롱~ 큐브는 진짜 일을 하나만 하고 둘은 모르네... 세상은 다 원 투! 여야 하는데 말이야 파이리6 2014.10.20 21:05 큐브는 내가 그리던 꿈의 직장같아 월급루팡들만 있는듯^^ 0 0 큐브는 내가 그리던 꿈의 직장같아 월급루팡들만 있는듯^^ 파이리7 2014.10.20 21:05 예쁜거좀있으려나?? 저게 평소 큐비에서파는 그런 허접떼기 굿즈들말고 다른것도 있는건가?? 아직 팬들도 별다른정보는 모를려나? 난 비록 못가지만 예쁜것좀 팔아라.. 0 0 예쁜거좀있으려나?? 저게 평소 큐비에서파는 그런 허접떼기 굿즈들말고 다른것도 있는건가?? 아직 팬들도 별다른정보는 모를려나? 난 비록 못가지만 예쁜것좀 팔아라.. 파이리8 2014.10.20 21:09 ㅈ. 나 낼 광화문갔다가 한 번 가볼까 생각중이야~ 다녀오게되면 후기남길게..ㅋㅋㅋㅋㅋ 0 0 ㅈ. 나 낼 광화문갔다가 한 번 가볼까 생각중이야~ 다녀오게되면 후기남길게..ㅋㅋㅋㅋㅋ 파이리9 2014.10.20 21:11 우왕 후기남겨줘 ㅋㅋㅋㅋ 0 0 우왕 후기남겨줘 ㅋㅋㅋㅋ 파이리10 2014.10.20 21:10 아 진짜 오늘 하루종일 정신없다.. 다들 멘탈들 돌아오셨냐? 난 다시 나가려고 한다ㅎ 0 0 아 진짜 오늘 하루종일 정신없다.. 다들 멘탈들 돌아오셨냐? 난 다시 나가려고 한다ㅎ 파이리11 2014.10.20 21:10 아직 오픈안했다는데 내일쯤 기사 띄우려고 했을 수도 있지 뭐. 이 정도는 웃어 넘길 수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아직 오픈안했다는데 내일쯤 기사 띄우려고 했을 수도 있지 뭐. 이 정도는 웃어 넘길 수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2 2014.10.20 21:13 ㅈ. 몸에서 사리나올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ㄱ걍포기.... 0 0 ㅈ. 몸에서 사리나올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ㄱ걍포기.... 파이리13 2014.10.20 21:14 기광이만 안 건드리면 이해하는 척이라도 해야겠다 0 0 기광이만 안 건드리면 이해하는 척이라도 해야겠다 파이리14 2014.10.20 21:14 괜찮은 것 좀 있음 좋겠다 토욜에 가보게 0 0 괜찮은 것 좀 있음 좋겠다 토욜에 가보게 파이리15 2014.10.20 21:15 10.21이면 낼부터인데 ??? 진짜 참 여유가 넘치는 분들이라능... 예쁜거파는지 가까운파이리가다녀와서알려죠 ㅎㅎ궁그매 ㅎ 0 0 10.21이면 낼부터인데 ??? 진짜 참 여유가 넘치는 분들이라능... 예쁜거파는지 가까운파이리가다녀와서알려죠 ㅎㅎ궁그매 ㅎ 파이리16 2014.10.20 21:45 진짜 가는 파이리들 후기좀ㅎㅎㅎㅎ 궁금하다 이쁜거팔면가고싶다 0 0 진짜 가는 파이리들 후기좀ㅎㅎㅎㅎ 궁금하다 이쁜거팔면가고싶다 파이리17 2014.10.20 21:47 큐브는 왜 존재하는 걸까 ^^ 0 0 큐브는 왜 존재하는 걸까 ^^ 파이리18 2014.10.20 21:57 이런건 이제 화도 안난다 ㅋㅋㅋㅋ이걸 웃어야되니 울어야되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이런건 이제 화도 안난다 ㅋㅋㅋㅋ이걸 웃어야되니 울어야되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목록
밑에 올라오긴해써 ㅋㅋㅋ 아휴 돈벌생각이없으신건지
저게 뭐하는거야????????????
ㅈ.비스트관련된거 굿즈같은거 파는곳인가봐~~! 나도 자세히는 모르겟듀 ㅠㅠ
w.아이쿠...밑에 제대로 못봤넹;미얀
아래 올라왔지롱~ 큐브는 진짜 일을 하나만 하고 둘은 모르네... 세상은 다 원 투! 여야 하는데 말이야
큐브는 내가 그리던 꿈의 직장같아 월급루팡들만 있는듯^^
예쁜거좀있으려나?? 저게 평소 큐비에서파는 그런 허접떼기 굿즈들말고 다른것도 있는건가?? 아직 팬들도 별다른정보는 모를려나?
난 비록 못가지만 예쁜것좀 팔아라..
ㅈ. 나 낼 광화문갔다가 한 번 가볼까 생각중이야~ 다녀오게되면 후기남길게..ㅋㅋㅋㅋㅋ
우왕 후기남겨줘 ㅋㅋㅋㅋ
아 진짜 오늘 하루종일 정신없다.. 다들 멘탈들 돌아오셨냐? 난 다시 나가려고 한다ㅎ
아직 오픈안했다는데 내일쯤 기사 띄우려고 했을 수도 있지 뭐.
이 정도는 웃어 넘길 수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 몸에서 사리나올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ㄱ걍포기....
기광이만 안 건드리면 이해하는 척이라도 해야겠다
괜찮은 것 좀 있음 좋겠다 토욜에 가보게
10.21이면 낼부터인데 ???
진짜 참 여유가 넘치는 분들이라능...
예쁜거파는지 가까운파이리가다녀와서알려죠 ㅎㅎ궁그매 ㅎ
진짜 가는 파이리들 후기좀ㅎㅎㅎㅎ 궁금하다 이쁜거팔면가고싶다
큐브는 왜 존재하는 걸까 ^^
이런건 이제 화도 안난다 ㅋㅋㅋㅋ이걸 웃어야되니 울어야되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