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팝업스토어 소식들었어?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명동팝업스토어 소식들었어?

594 2014.10.20 21:02

짧은주소

본문


지금 큰홈갔다가 보고왓는데...;;,큐레기새기들 진짜..ㅋ
모든 정보는 팬들이 알아낸다☆★

굿즈같은거 파는곳인가봉~~!


출처
https://twitter.com/Y_Bora/status/524123489989435392/photo/1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21:03

밑에 올라오긴해써 ㅋㅋㅋ 아휴 돈벌생각이없으신건지

파이리2 2014.10.20 21:03

저게 뭐하는거야????????????

파이리3 2014.10.20 21:04

ㅈ.비스트관련된거 굿즈같은거 파는곳인가봐~~! 나도 자세히는 모르겟듀 ㅠㅠ

파이리4 2014.10.20 21:03

w.아이쿠...밑에 제대로 못봤넹;미얀

파이리5 2014.10.20 21:04

아래 올라왔지롱~ 큐브는 진짜 일을 하나만 하고 둘은 모르네... 세상은 다 원 투! 여야 하는데 말이야

파이리6 2014.10.20 21:05

큐브는 내가 그리던 꿈의 직장같아 월급루팡들만 있는듯^^

파이리7 2014.10.20 21:05

예쁜거좀있으려나?? 저게 평소 큐비에서파는 그런 허접떼기 굿즈들말고 다른것도 있는건가?? 아직 팬들도 별다른정보는 모를려나?
난 비록 못가지만 예쁜것좀 팔아라..

파이리8 2014.10.20 21:09

ㅈ. 나 낼 광화문갔다가 한 번 가볼까 생각중이야~ 다녀오게되면 후기남길게..ㅋㅋㅋㅋㅋ

파이리9 2014.10.20 21:11

우왕 후기남겨줘 ㅋㅋㅋㅋ

파이리10 2014.10.20 21:10

아 진짜 오늘 하루종일 정신없다.. 다들 멘탈들 돌아오셨냐? 난 다시 나가려고 한다ㅎ

파이리11 2014.10.20 21:10

아직 오픈안했다는데 내일쯤 기사 띄우려고 했을 수도 있지 뭐.
이 정도는 웃어 넘길 수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2 2014.10.20 21:13

ㅈ. 몸에서 사리나올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ㄱ걍포기....

파이리13 2014.10.20 21:14

기광이만 안 건드리면 이해하는 척이라도 해야겠다

파이리14 2014.10.20 21:14

괜찮은 것 좀 있음 좋겠다 토욜에 가보게

파이리15 2014.10.20 21:15

10.21이면 낼부터인데 ???
진짜 참 여유가 넘치는 분들이라능...

예쁜거파는지 가까운파이리가다녀와서알려죠 ㅎㅎ궁그매 ㅎ

파이리16 2014.10.20 21:45

진짜 가는 파이리들 후기좀ㅎㅎㅎㅎ 궁금하다 이쁜거팔면가고싶다

파이리17 2014.10.20 21:47

큐브는 왜 존재하는 걸까 ^^

파이리18 2014.10.20 21:57

이런건 이제 화도 안난다 ㅋㅋㅋㅋ이걸 웃어야되니 울어야되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

Total 39,149건 1325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