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요새 기광이 인터뷰 보면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EE 주소복사
본문
기광이 뿐만이 아니라 다른 멤버들도 인터뷰에서 보면
군대 얘기가 빠지지 않더라
그거 볼 때마다 심장 내려 앉는 것 같앜ㅋㅋㅋㅋ
그러면서도 벌써 세월이 이렇게나 흘렀구나 싶어
내 과거 학창시절이 비스트와 함께 지나간 시간이 이렇게나 됐구나
신기하다 그냥
진짜 기광이랑 십년 백년 천년 만년 함께 하고싶다 앞으로도 계속
군대 얘기가 빠지지 않더라
그거 볼 때마다 심장 내려 앉는 것 같앜ㅋㅋㅋㅋ
그러면서도 벌써 세월이 이렇게나 흘렀구나 싶어
내 과거 학창시절이 비스트와 함께 지나간 시간이 이렇게나 됐구나
신기하다 그냥
진짜 기광이랑 십년 백년 천년 만년 함께 하고싶다 앞으로도 계속
0

댓글목록
우와... 학창시절이 비스트와 함께라니 ㅠㅠ
부럽다 파이리 ㅜㅜ 군대 음 ㅜㅜ
한국에 태어난 남자라면 가는게 맞으니까 ㅜㅜ
난 아직 보낼 준비가 안된것같아 ㅜㅜㅜㅜ
마냥 어리기만 할 줄 알았는데 벌써 군대 얘기 나올 나이도 되고 연차도 되고ㅋㅋ
나이는 나만 먹는게 아니었어ㅠㅠㅠㅠ
나도 심장이 덜컥 함 ㅋㅋㅋ 근데 아직가려면 멀은거 맞지?? 보통 서른 다돼서 가니까..적어도 3년 뒤에나있을일?
안돼.....못 보내....ㅜㅜ
요즘 기광이입에서 군대얘기가 부쩍 자주 등장 ㅠㅠ 전에도 종종 기광이 군대가면 난 그동안 어떡하나ㅠㅠ막 걱정되고 그랬었는데... 기광이 입을통해 직접 들으니까 뭔가 기분이 이상해ㅠㅠㅠ
근데.....궁금한긴해.......비스트도 개별로 따로 가겠지...같이 갔다 같이 나오기는 큐브에서 안되겠지 ㅜㅜ 그럼 음반활동은 언제쯤....가능해지는건지...같이 갔다 같이 와서 빨리 완전체로 활동하면 더 좋을것같은데 ㅠㅠ 군대이야기도 같이 하면서...서로 위안도 되구.....절대 안그러겠지 큐브가 ㅡㅡ
근데 다른 멤버 인터뷰 보니까 같이 가자는 식으로 얘기가 나온 거 있던데
제발 같이 갔다가 같이 나왔음 좋겠다
그래야 완전체 활동도 하면서 광쁘 얼굴 편하게 보지
군대...가는거 생각만해도...싫지만....기광이 없는 2년 너무 너무 길지만....같이 갔다 같이 와서 완전체 비스트....보고프다.....우리 광이 기둘리수 있으니깐.....같이 갔으면 좋겠다....2년간 일만 열심히 하면서 지내면 되지^^
애기얌 아직은 앙대..... 나 이제 입덕했는데..... 몇년은 더 활동ㅎㅏ구 가야대
난 주변에 남자후배애들한테 갈꺼면 빨리 가라고 하는데 기광이는 빨리 보내기 싫당 ㅠㅜㅠㅜ 더구나 늦덕이라 좀 더 함께하고 싶음 ㅠㅠㅠㅠ
말하는 늬앙스가 3-4년안에는 갈꺼같아 저번에도 그렇고ㅠㅠ에휴 어쩔수 없는건데 생각만해도 흐규ㅠㅠㅠ 그동안 통일이나 되라ㅠㅠ
5년후 전역하든지 머리를 기르고 있든지 하겠다는 거 보면
진짜 몇 년 안남은 것 같긴하다ㅠㅠ
3,4년 안에 갈 것 같은게 아니라 3,4년 안에 가야하는 나이가 된다 ㅠㅠ
ㅜㅠ아냐아냐 5년이나 더 남았어......생각하기 싫다ㅜㅜ
아...나도같이입대하고싶다...나도남자로태어날걸...기광아지켜줄게
파이리들아 집중해 이 파이리가 기광이대신 간대!!!!!!!!!
대신가!! 대신가!!
근데 만약에 기광이 군대가면 우리 울기광에서 지지고볶고 이러고있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군대로 서포트 보내고 편지 쓰고ㅋㅋㅋㅋㅋㅋㅋ
내생각엔 말하는걸 보면 계약기간 끝나고나면 군...군...군...으앙ㅠㅠㅠㅠㅠ
그런얘기가 돌긴했었는데 ㅠㅠㅠ 그럼얼마안남은거잖아 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아...................................
어휴 훈련소사진이 기대되는거면 나 노답인가;; 늦덕이지만 앞으로 더 오래오래 조아할거얌
울애기덕분에 할매나이에 곰신도 신어보겠네 ~.~
그러게 ㅋㅋㅋ 고무신도 신고 꽃신도 신겠네 ㅋㅋ
그땐 광코리타가 우릴 지켜주는게되는거지?
슬픈데 설레미ㅠㅠㅠ
기광이는 군대짤도 매리갱 여전할ㅈ듯 올라올때마다 존나 울면서 달려야디ㅠㅠ
기광이 군대가면....일반 활동 못하니깐.....저번에 다른애들 중국갔을때....울기광이랑 왔잖아....그러니 우리도 더 활동 열심히 해서 기광이 흐뭇하게 해줘야해....군대....가면 ㅜㅜ 슬프지만...그래도 우리가 더...더....힘이 되어주자~~~~ 오...케^^
늦덕은 아직 마음의 준비가 안됬단 말이야ㅑ 심장이 덜컹덜컹해 ;ㅅ; 더 더 보고싶은데 ㅠㅠㅠ
근데 진짜 다 같이갈수있음 멤버들이랑 같이가면좋겠다 어차피갈꺼라면ㅠㅠ 흡 ㅜㅡㅠ 근데상상하기도싫다ㅜㅜㅜㅜㅜㅜ
그럼 우린 기광이 부대로 서포트도하잨ㅋㅋ물론 농담반 진담반임ㅠㅠㅠ근데 할수도있긴하다? 나 다른팬이 한거봤어ㅎ
암튼 보내고싶진않지만ㅠㅠㅠ
근데 우리가 벌써 이런생각할만큼의 시간이 지났구나ㅠ난 초기팬이어서 그땐 막연하게 생각했고 10년후의일이었는데...이제 몇년안남았다니ㅠㅠ
대박 군대로도 서포트가 가능하단말야?
그냥 일반 군인들한테 택배 보내듯이?
우리의 소원은 통일~ 통일시키자ㅎ 군대에 예쁘고 예쁜 기광이를 보낼수 없어ㅠ
꽃신신어야지 울기광에서 2년동안 울면서 기다리꼬햐 ㅠ_ㅠ...........09년 aj시절부터 자료를 꺼내다보면 제대날이겠지...
둘씩 짝지어서 동반입대 하면 좋겠다... 그럼 서로 더 의지되고 좋지 않나?ㅋㅋㅋ
뜬금없지만 군악대가 진짜 멋지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