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ㅅㄷ~~~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fS 주소복사
본문
나 솔직히 맨처음에 12시30분 노래듣고서
좋은줄 몰랐었다...그래서 난 내가 막귀구나
했는데 아니나다를까 계속생각이남ㅎㅎㅎㅎ
내가 막귀가 아니라니 다행이야ㅜㅜ
그래서 엠넷에서 어제부터계속 전곡다듣고있음ㅜㅜ
노래들으며 가사들으니 머릿속에 상상이 간다ㅜㅜ
암튼 오래오래 음원1등했음좋겠어...!
글고 쏘핫ㅜㅜ왜케 시간이짧은거니
아참 그리고 사진올리는법좀 가르쳐줄 파이리??!!!
좋은줄 몰랐었다...그래서 난 내가 막귀구나
했는데 아니나다를까 계속생각이남ㅎㅎㅎㅎ
내가 막귀가 아니라니 다행이야ㅜㅜ
그래서 엠넷에서 어제부터계속 전곡다듣고있음ㅜㅜ
노래들으며 가사들으니 머릿속에 상상이 간다ㅜㅜ
암튼 오래오래 음원1등했음좋겠어...!
글고 쏘핫ㅜㅜ왜케 시간이짧은거니
아참 그리고 사진올리는법좀 가르쳐줄 파이리??!!!
0

댓글목록
http://b2stgk.com/bbs/board.php?bo_table=ourgk&wr_id=92528
여기 참고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