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하이요! 기다리는중이야??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다들 하이요! 기다리는중이야??

401 2014.10.20 22:43

짧은주소

본문

안녕하세요 끝나고
세컨 아이디에 곡 선물하기 하고 다운받아야
오늘 음원공개하는 선배가수한테서 순위 지킬수있어!!
물론 스밍도 해야하구 !!
개별다운이 반영 점수가 높으니까 참고해!
많이하기힘들면 타이틀이랑 쏘핫만이라도 꼭 하자!!
파이팅!!!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22:45

파르륵~!
지금 스밍+ 유튭뮤비켜놓고 울기광눈팅중 ㅎㅎ

기광이 알고난 뒤부터 여러 경험한다.
정말 행보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스밍은 남얘기인줄 알앗스......

파이리2 2014.10.20 22:48

나..나도 ㅋㅋㅋ 요즘은 팬질도 배워야한다능..재밌어 ㅋㅋㅋ

파이리3 2014.10.20 22:49

다운은 12시 20분 넘어서!!

파이리4 2014.10.20 22:55

알고있어~~~한번해보자!!!!!!

Total 39,149건 1325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