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광이 짹에서말야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기광이 짹에서말야

637 2014.10.20 17:21

짧은주소

본문

설마 어제 큐브가 저질러 놓은 일 미안하다고 하는거야
아님 컬투쇼에서 무슨 일있었어?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17:22

기광이 컬투쇼 안나왔는데 큡레기가 말한마디 안해줬지..

파이리2 2014.10.20 17:22

컬투쇼 나오는지알았는데 안나왔어... 보라였는데 기광이만없어서 어??하다가 멤버들이 말해서 스록찍으러간거 앎...

파이리3 2014.10.20 17:23

큡레기가 컬투쇼 못나오는거 공지 안해서 기광이 보러간 광덕들 헛걸음헀어

파이리4 2014.10.20 17:23

거기 기광이보러간 광덕들은 헛걸음질했고 기광이 나오는줄알고 대기타던 광덕들 다 엿먹였지 큐브가 기광이 안나오는거 공지안해줘서

파이리5 2014.10.20 17:24

어제 쏘핫 cd only 똥 + 오늘 컬투쇼 공지도 없이 기광이 안나옴 -> 광덕 멘탈 붕괴

파이리6 2014.10.20 17:24

그냥 복합적같음...어제부터 좀 똥을 맞았어야지 ㅠㅠ오늘일도 그렇지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7 2014.10.20 17:25

둘 다 같음.
광덕이라고 얘기 한 거에서부터 기광이는 우리 마음을 헤아려 주려고 하고 있었어.
.... 속상할텐데, 울 애기도.

파이리8 2014.10.20 17:27

222 ㅠㅠ

파이리9 2014.10.20 17:29

3333 ㅠㅠ

파이리10 2014.10.20 17:32

4444 속깊은기광이ㅜㅜ
자기가젤속상할텐데사실...

파이리11 2014.10.20 17:35

ㅈ. 헐....이게뭔일이래 스로가 왜 맨날 촬영날이 바뀌는거야?ㅠㅠ
그래서 뷰티가 아니라 광덕이라고 까지 하면서 트윗해줫구나ㅠㅠㅠ
애기 너무 착하다정말 ㅠㅠㅠ
그럼 오늘 쏘핫은 틀어줬니?

파이리12 2014.10.20 17:38

아니..ㅎ

파이리13 2014.10.20 17:39

아니..안틀어줬지...허허....허허허..........

파이리14 2014.10.20 17:48

........ㅋ

Total 39,149건 1326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