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무뜬금인데 기광이 렌즈 안 꼈네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8W 주소복사
본문
ㅋㅋㅋ역시 안 낀게 맞음ㅋㅋㅋㅋㅋㅋㅋ
그냘 셀카 올라왔을때 울기광도 그렇고 다른데도 기광이 렌즈 꼈나봥!!
하는 말을 많이 봤었거든ㅋㅋㅋ
난 긴가민가 안 낀거 가툰데..☞☜ 그냥 조명때문이거가툰데...했었거든ㅋㅋㅋㅋ
사진뜬거 보니까 렌즈 안낀거 맞네ㅋㅋㅋ!!
그냘 셀카 올라왔을때 울기광도 그렇고 다른데도 기광이 렌즈 꼈나봥!!
하는 말을 많이 봤었거든ㅋㅋㅋ
난 긴가민가 안 낀거 가툰데..☞☜ 그냥 조명때문이거가툰데...했었거든ㅋㅋㅋㅋ
사진뜬거 보니까 렌즈 안낀거 맞네ㅋㅋㅋ!!
0

댓글목록
기광이 렌즈 잘 안끼는 걸로 알아!ㅋㅋ
ㅈ. 나도 알아 ㅋㅋㅋ 한번도 못 봤음ㅋㅋㅋㅋ렌즈낀거ㅋㅋㅋㅋ물론 라식전엔 꼈다고 했고ㅋㅋㅋ
응 눈 색 넘 잘어울린다 뭔들안어울리겠냐만은ㅠ
기광인원래 렌즈안끼니깤ㅋㅋㅋ 당연히 안꼈을줄 ㅋㅋㅋㅋㅋㅋ
렌즈꼈나 싶었는데ㅋㅋㅋㅋㅋ 가끔 회색이나 푸른색으로 보여 신비한 기광이 눈~~
라섹인가 라식인가 했자나
그거하면 렌지끼면 안된다고 그러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