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뜬금인데 기광이 렌즈 안 꼈네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무뜬금인데 기광이 렌즈 안 꼈네

688 2014.10.20 17:34

짧은주소

본문

ㅋㅋㅋ역시 안 낀게 맞음ㅋㅋㅋㅋㅋㅋㅋ
그냘 셀카 올라왔을때 울기광도 그렇고 다른데도 기광이 렌즈 꼈나봥!!
하는 말을 많이 봤었거든ㅋㅋㅋ
난 긴가민가 안 낀거 가툰데..☞☜ 그냥 조명때문이거가툰데...했었거든ㅋㅋㅋㅋ
사진뜬거 보니까 렌즈 안낀거 맞네ㅋㅋㅋ!!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17:35

기광이 렌즈 잘 안끼는 걸로 알아!ㅋㅋ

파이리2 2014.10.20 17:39

ㅈ. 나도 알아 ㅋㅋㅋ 한번도 못 봤음ㅋㅋㅋㅋ렌즈낀거ㅋㅋㅋㅋ물론 라식전엔 꼈다고 했고ㅋㅋㅋ

파이리3 2014.10.20 17:37

응 눈 색 넘 잘어울린다 뭔들안어울리겠냐만은ㅠ

파이리4 2014.10.20 17:37

기광인원래 렌즈안끼니깤ㅋㅋㅋ 당연히 안꼈을줄 ㅋㅋㅋㅋㅋㅋ

파이리5 2014.10.20 17:40

렌즈꼈나 싶었는데ㅋㅋㅋㅋㅋ 가끔 회색이나 푸른색으로 보여 신비한 기광이 눈~~

파이리6 2014.10.20 19:09

라섹인가 라식인가 했자나
그거하면 렌지끼면 안된다고 그러더라

Total 39,149건 1326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