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쇼챔 사녹안내 471 2014.10.20 18:09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My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혹시나 못 본 파이리들을 위해서~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18:17 아 늦덕은 또 쳐울어야지ㅠ 0 0 아 늦덕은 또 쳐울어야지ㅠ 파이리2 2014.10.20 18:18 녹화시간은 좀 뒤에 알려주는곤가ㅠㅠ댓글달기전엔 알려주겠지?ㅠㅠ 0 0 녹화시간은 좀 뒤에 알려주는곤가ㅠㅠ댓글달기전엔 알려주겠지?ㅠㅠ 파이리3 2014.10.21 22:26 비공식은.....ㅠㅠㅠ 그보다 학생파이리는...............울어야지 뭐... 0 0 비공식은.....ㅠㅠㅠ 그보다 학생파이리는...............울어야지 뭐...
댓글목록
아 늦덕은 또 쳐울어야지ㅠ
녹화시간은 좀 뒤에 알려주는곤가ㅠㅠ댓글달기전엔 알려주겠지?ㅠㅠ
비공식은.....ㅠㅠㅠ 그보다 학생파이리는...............울어야지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