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늦덕들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P1 주소복사
본문
한테 내가 다 미안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밑에 댓글보다보니까 입덕한지 얼마 안됐는데 넘 큰 고통을 준거같아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적응도 힘들거같애 ㅋㅋㅋㅋㅋㅋ
난 데뷔초때부터 팬인데도 아직도 이렇게 멘탈이 너덜너덜한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숙해질만 하면 너무 다양하게 생각지도 못하게 빅엿을 줘서^^....
암튼 우리 다같이 힘내잨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도 다이나믹할 우리 팬질을 위해^______^
빠샤 ㅋㅋㅋㅋㅋㅋㅋ
밑에 댓글보다보니까 입덕한지 얼마 안됐는데 넘 큰 고통을 준거같아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적응도 힘들거같애 ㅋㅋㅋㅋㅋㅋ
난 데뷔초때부터 팬인데도 아직도 이렇게 멘탈이 너덜너덜한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숙해질만 하면 너무 다양하게 생각지도 못하게 빅엿을 줘서^^....
암튼 우리 다같이 힘내잨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도 다이나믹할 우리 팬질을 위해^______^
빠샤 ㅋㅋㅋㅋㅋㅋㅋ
0

댓글목록
ㅎㅎㅎ 존나 멘탈 너덜너덜
오늘 이걸로 존나 내 방 닦을수있을듯^^!
그럴수록 시벌탱시벌탱 거리면서 더 독기가 오르쟈나
천사님을 조아하는데 왜 이렇게 고통받으야하는지 1도 모루겠지만 항상 천사가 힐링해주니까 그저 행볻하쟈나
자라섬 가서 보고 온 기광이 생각하면서 열심히 스밍해야징
드립 쨩
나 입덕한지 한달좀 넘었다 ㅠㅠ진짜 새벽부터 제대로 롤코타서 너무많이 울었는데ㅠㅠㅠ그래도 광덕이라서 행복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늦덕인데... 대형기획사 팬질만 해서...대형팬덤만큼 기빨림없다고 좋아했는데 ㅠㅠㅠㅠㅠㅠ 이 무슨...아무튼 그래도 내사랑은 견고하다. 기광아 사랑해... 힘을내자 광덕형들아ㅠㅠ
나 7월에 입덕했는데 파란만장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늦덕들 많이 당황스러웠지?ㅠㅠㅠㅠ 난 적응되었다고 계속생각했지만
이럴때마다 항상 하 그러려니 하고 멘탈만 맨날 너덜너덜해지지ㅠㅠㅠㅠ
우리 같이 맘 단디잡고 이쁜 꽝이만보고 달리쟈
휴 굿럭 입덕인데 입덕 후 이번 한달이 제일 힘들다..ㅠㅠ그동안 소문만 전해듣다 몸소 체험하니까 멘탈 진심 너덜너덜ㅋㅋ꽝이만 보고 하는 덕질이다
5년된 나두 새벽부터 힘들었는데
그래도 우린 기광이로 대동단결^^
나도뱃걸팬인데 멘탈복구될라치면 더큰거주고 또큰거 또또더큰거........너도나도 여기까지온건 진짜다기광이덕이야ㅠㅠㅠㅠ
기광이로 대동단결 천사님보구 힐링해야지♥
본 글 파이리 글 중에 "앞으로도 다이나믹할 우리 팬질을 위해^______^ " 읽는데
후덜덜 무섭무섭!
그래도 기광의 트윗에 광덕보는 순간
촬영 중간에 체크하는구나 느꼈어
ㅠㅠ늦덕 아닌 나도 이럴때마다 죽겠는데ㅠㅠㅠ나도 내가 다 미안하다ㅠㅠ꽝멘 천사님만 믿을래유ㅠㅠㅠㅠㅠ
나도 굿럭 늦덕인데 오늘 맘 상해서 일이 다 안되더라
간밤에 노래부터 시작해서 오늘 라됴까지 미친거 아냐? 광덕들 눈빠지게 기다리는 거 모르대니?
근데 어쩜 그렇게 잘 아는지 기광이가 트윗 날렸자나
그 동안 왜 파이리들이 지켜줄게 그러는지 이해 못했다
그냥 하는 소린가보다 오래보고 싶은가보다 그랬는데 요 몇일 제대로 느낀다
우리 마음부터 단디~ 지키자
늦덕들은 처음부터 강타로 맞았네... 그럴수록 기광이에 대한 애정은 더 커진다!
난 쇼타임 봄입덕....
따뜻해질때 시작해서 추워지는요즘까지 넘 시간이 후딱 간 느낌 ~~~파이리가되고 정법부터해서 어제 쏘핫오늘라됴까지... 나도 미자일때 에쵸티팬질만 해봐서 참 적응안되고 힘들엇눈데 기광이랑 비스트애들만보고가려고ㅠㅠ너무이뿌자나애들이!! 그럴수록 지켜줄게 기광아!!!광건 들고갔던 뷰쇼기광이생각나보고싳퍼ㅜㅜ
나도 쇼타임 입덕
그 뒤로 정법부터 사소한 몇가지 그리고 어제 오늘 ...
계속 멘탈 훈련받는 거 같아
정말 처음에는 작은 일에도 막 흥분하고 내가 무슨 말을 하는 건지 가늠도 안될만큼 부들부들 거렸는데ㅠㅜ 근데 매도 맞으면 느는 건지ㅠㅠ 시간이 지날수록 애정은 더 깊어지고 (((((이기광))))) 되는데 뭔가 심적으로는 성숙해지는 느낌이야
기광이한테 배우는 점도 많고 열받을수록 침착해지려고 노력해ㅠㅠ
늦덕들에게 내가 미안할 지경이다 ㅠㅠ
우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큐브 볍레기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