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수록곡에서 기광이목소리ㅜ 456 2014.10.20 18:51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Ln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드라이브랑 좋은일이야에서 특히나 나파이리저격ㅜㅜㅜ 뭔가 아련하고 처연하고 섹시해 ㅜㅜ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18:56 느낌이 다달라 목소리가 타고났어!! 0 0 느낌이 다달라 목소리가 타고났어!! 파이리2 2014.10.20 18:56 눈을감아도도 쩔어..... 미친 음색깡패 ㅠㅠㅠㅠㅠㅠㅠ이기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목소리듣고 녹는다 ㅠㅠ 0 0 눈을감아도도 쩔어..... 미친 음색깡패 ㅠㅠㅠㅠㅠㅠㅠ이기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목소리듣고 녹는다 ㅠㅠ 파이리3 2014.10.20 19:00 222222222222222222 0 0 222222222222222222 파이리4 2014.10.20 19:29 내 취향저격 ㅠㅠㅠㅠㅠㅠ 0 0 내 취향저격 ㅠㅠ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20 21:25 그거기잇자나 어떡해니가자꾸내맘에 거기할때 올라간 기광이의 고음ㅜㅜㅜㅜㅜㅜㅜ심쿵간쿵 0 0 그거기잇자나 어떡해니가자꾸내맘에 거기할때 올라간 기광이의 고음ㅜㅜㅜㅜㅜㅜㅜ심쿵간쿵 파이리6 2014.10.20 21:59 ㄱㄴㄲ섹시해 미칭ㅜㅜㅜㅜㅜㅜㅜㅜㅜ취향저격 탕탕 0 0 ㄱㄴㄲ섹시해 미칭ㅜㅜㅜㅜㅜㅜㅜㅜㅜ취향저격 탕탕 파이리7 2014.10.20 19:18 진짜 생각지도 못한 드라이브에서 심장 개폭행 당했어;;;; 니가 쉬는날같은 느낌 받음 0 0 진짜 생각지도 못한 드라이브에서 심장 개폭행 당했어;;;; 니가 쉬는날같은 느낌 받음 파이리8 2014.10.20 19:22 눈을 감아도도 좋고 좋은 일이야의 몽환적인 창법 음색도 좋았는데 의외의 넘버 스테이 기광이 파트에서 뻑이 감ㅠㅠㅠㅠㅠㅠㅠ 개쩔어... 0 0 눈을 감아도도 좋고 좋은 일이야의 몽환적인 창법 음색도 좋았는데 의외의 넘버 스테이 기광이 파트에서 뻑이 감ㅠㅠㅠㅠㅠㅠㅠ 개쩔어... 파이리9 2014.10.20 19:34 난 기광이 막 섹시하고 느낌잇는 그런 목소리도 좋는데 드라이브에서 안전벨트처럼 꽉잡았던 네손 할때 안전벨~~트 하는 그목소리ㅠㅠㅠ너무조아ㅠㅠㅠㅠ 너는나빠에서의 기광이목소리를 오랫만에 듣는거같애서ㅠㅠㅠ 0 0 난 기광이 막 섹시하고 느낌잇는 그런 목소리도 좋는데 드라이브에서 안전벨트처럼 꽉잡았던 네손 할때 안전벨~~트 하는 그목소리ㅠㅠㅠ너무조아ㅠㅠㅠㅠ 너는나빠에서의 기광이목소리를 오랫만에 듣는거같애서ㅠㅠㅠ 파이리10 2014.10.20 20:08 좋은일이야에서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계속 맴돌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좋은일이야에서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계속 맴돌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목록
느낌이 다달라 목소리가 타고났어!!
눈을감아도도 쩔어..... 미친 음색깡패 ㅠㅠㅠㅠㅠㅠㅠ이기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목소리듣고 녹는다 ㅠㅠ
222222222222222222
내 취향저격 ㅠㅠㅠㅠㅠㅠ
그거기잇자나 어떡해니가자꾸내맘에 거기할때 올라간 기광이의 고음ㅜㅜㅜㅜㅜㅜㅜ심쿵간쿵
ㄱㄴㄲ섹시해 미칭ㅜㅜㅜㅜㅜㅜㅜㅜㅜ취향저격 탕탕
진짜 생각지도 못한 드라이브에서 심장 개폭행 당했어;;;;
니가 쉬는날같은 느낌 받음
눈을 감아도도 좋고 좋은 일이야의 몽환적인 창법 음색도 좋았는데
의외의 넘버 스테이 기광이 파트에서 뻑이 감ㅠㅠㅠㅠㅠㅠㅠ 개쩔어...
난 기광이 막 섹시하고 느낌잇는 그런 목소리도 좋는데
드라이브에서 안전벨트처럼 꽉잡았던 네손
할때 안전벨~~트 하는 그목소리ㅠㅠㅠ너무조아ㅠㅠㅠㅠ
너는나빠에서의 기광이목소리를 오랫만에 듣는거같애서ㅠㅠㅠ
좋은일이야에서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계속 맴돌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