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새삼 또 울기광 고마워♥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9p 주소복사
본문
여기없었으면 나 울화통터져서 지금쯤 앓아 누웠을지도 몰라.....진짜 고맙당 ㅠㅜ
파이리들도 나대신 나보다 더 화내줘서 속이 다 시원하구
리자파이리도 이런공간 만들어줘서 고마워 ㅠㅠ
무보수로 일하는게 쉬운일이 아닌데 항상 고맙다 ㅜㅠ
파이리들도 기광이도 사랑해 ㅠㅠ
파이리♥광코리타
파이리들도 나대신 나보다 더 화내줘서 속이 다 시원하구
리자파이리도 이런공간 만들어줘서 고마워 ㅠㅠ
무보수로 일하는게 쉬운일이 아닌데 항상 고맙다 ㅜㅠ
파이리들도 기광이도 사랑해 ㅠㅠ
파이리♥광코리타
0

댓글목록
나 어제 울기광아니였으면 혼자 가슴 쥐어뜯다가 지쳐 잠들었을듯
아 생각만해도 존내 짠내나ㅠㅠ 그나마 울기광에서 같이 울고 욕하고 힐링하자며 기광이 사진보고 해서 진짜 다행이었지ㅜㅜ
나듀나듀♥♥울기광 짱 파이리들 짱 기광이짱
그러게
우리 파이리들 맘아파하지말자
ㅠㅠㅠㅠㅠㅠ 라고 하고 나도 맘아프고 눈물나고 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