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는 욕먹는 걸 즐기는 걸수도 있다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큐브는 욕먹는 걸 즐기는 걸수도 있다

398 2014.10.20 16:20

짧은주소

본문

욕먹으면 오래 산다고 하잖아. 존나 장수하려고 욕 먹는 족족 차곡차곡 모아두는듯
욕 더해줘..더 해. 이렇게 하면 욕하겠ㅈ ㅣ? 저렇게 하면 욕하겠지? 그래 더 해봐 아하핳핳
존나 미친 새디스트 아니면 마조히스트 이 둘중의 하나같다 ㅈㄴ무서운 놈들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16:21

메져야...?

파이리2 2014.10.20 16:23

리얼 변태네 소름ㄷㄷ.......

파이리3 2014.10.20 16:28

싸이코인듯

파이리4 2014.10.20 16:29

지금까지 먹은 욕으로도 천년은 살거 같은데? 한 오천년쯤 살려고하나?
그렇게는 안될걸.. 내가 나 죽기전에 큐브 폭발시켜 다죽이고 죽을거다...

파이리5 2014.10.20 16:30

근데 진심 내가 들어가서 일해도 이거보단 잘할 것 같은데... 기본적인 기획력이나 스케쥴관리도 좀 부족한 거 같고 ...

파이리6 2014.10.20 16:34

지금까지 들은것만도 불사신될듯... 진짜 설마설마 하던생각이 자꾸 확고해지고있다...

Total 39,149건 1327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