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보라 미리 켜놓고 있었는데 마이크가 5개였어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SY 주소복사
본문
마이크가 5개라서 어 이거 뭐지?
왜 5개지 했더만 이 사단이? 난거지!
정말 이럴땐 오프라인 행사나 이벤트 다니는 팬들은 기운 빠져, 휴~
아래 파이리처럼 늦덕인데
힘들다.
왜 5개지 했더만 이 사단이? 난거지!
정말 이럴땐 오프라인 행사나 이벤트 다니는 팬들은 기운 빠져, 휴~
아래 파이리처럼 늦덕인데
힘들다.
2

댓글목록
아니 이런일 처음도 아니면서 왜 또 공지를 안한거지?? 진짜 엿먹으라 이거야 뭐야 일도 못하는것들이 진짜 못됐다 팬배려도 안하고 아휴
트위터에 몇자만이라도
제발 부탁해 큡
나도 마이크 5개랑 의자랑 자리가 좁게 느껴져서 설마.. 했는데ㅜㅜ 미리 공지만 해줬으면 좋았을 것 같은데 스록이 갑자기 잡힌 건 아닐텐데...
그니깐 스록은 정해져있을텐데
난 3부부터 듣기 준비했는데 처음에는 기광이랑 준형이 짤린줄 알았는데 어라..?? 우래기 어디갔지?? 멘붕 왔다는.. ㅠㅠㅠㅠ
나도야
휴~ 정중히 부탁해야하나,
큡 공지글 좀 내려주소서!
ㅠ.ㅠ
파이리 토닥토닥
나도 보라키고 보다가 마이크 보고 혹시 했는데....역시,,,,바쁜 우리 기광이만 안나왔어 ㅜㅜ
나는 마이크 다섯개길래 불안감이 급습했는데 예상이 맞았어.......ㅠ
난 의자4개만보여서 4명만 나오는줄알았다. 근데 마이크가 6개길래 아닌가했더니 잘못봤어ㅜㅜ 마이크 5개...
난 마이크 줄까지 몇번을 세어 보았는지.... 불안불안 했지만 설마 우리 기광이가 없을 줄이야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