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짹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광짹

1,505 2014.10.20 16:40

짧은주소

본문

GK ‏@B2stGK
내가 대신해서 미안해
광덕!! 사진보고 기분 풀어!!^^
B0X8pSpCAAAnYy2.jpg:large
14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16:41

심장떨어질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미안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20 16:41

아 미친 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20 16:41

기광아 니가 왜 미안해........ 아 미치겠다 ㅠㅠ 내가 더 미안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20 16:41

와 나 진짜ㅠ 소름돋음

파이리5 2014.10.20 16:41

아 우리 기광이 정말 천사맞나봐 ㅠㅠㅠㅠㅠㅠ 나 또 눈물날려고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물 마를 날이 없다ㅜㅜㅜㅡㅡㅜ

파이리6 2014.10.20 16:42

기광아ㅜㅜㅜㅠㅜㅠ ㅜㅠ 진쩌ㅜㅜㅜㅜㅠㅜㅜ ㅜ 너무착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이제 그만 화낼께ㅜㅜㅜㅠㅠㅠㅜㅜㅜㅜㅜㅜ

파이리7 2014.10.20 16:42

아 나 눈물날거같애ㅠ아진짜ㅜ아ㅠㅠㅠㅠ기광아고마워사랑해 진짜 너만보면서달린다 내인생최고의스타 아ㅠㅠ

파이리8 2014.10.20 16:42

이봐이봐 또 기광이가 천사님이 달래주잖아 ㅠㅠㅠㅠㅠ
미친다 정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까 전투력 상승했는데 기광이 보니까 또 무장해제..

파이리9 2014.10.20 16:42

아미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아 왜그래 왜 네가 미안하다그래 하지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0 2014.10.20 16:42

아놔...사무실인데 눈물터짐....

파이리11 2014.10.20 16:42

기광아ㅠㅠ

파이리12 2014.10.20 16:42

거봐... 결국 사과는 기광이가 하자나.. 큐브에 암만 욕해봐야 기광이만 맘아파할뿐이라니까..

파이리13 2014.10.20 16:47

아놔 진짜 큐브 폭파하고 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짜증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4 2014.10.20 16:48

아니 왜 기광인 가만 있는데 회사가 팬들한테 스트레스를 주는 건지 모르겠다 넘어가는 것도 한두번이지 우리만 항상 이러고 끝나고 좋은 날도 우리만 기분 나빠지고

파이리15 2014.10.20 16:43

아씨 ㅠㅠㅠ 또ㅠㅠㅠ 눈물터졌어 ㅠㅠㅠㅠㅠㅠ
기광아 니가 뭘 잘못해써 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6 2014.10.20 16:43

헐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가 왜 미안해... 아 어제부터 정말 눈물나.......

파이리17 2014.10.20 16:43

니가 왜미안해!!!!!!!!!!!!!!!!!!!!!!!! 기광아!!!!!!!!1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런말 하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사무실에서 손떨리고 눈물나고... 보고하러 가야하는데 미치겠다..........

파이리18 2014.10.20 16:43

얘 왜 이렇게 착하니.. ㅠㅠㅠㅠㅠㅠㅠㅠ 나 같은 사람이 좋아해도 되는걸까 라는 의구심들게.. 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 화내서 미안해 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9 2014.10.20 16:43

아... 기광아... 아... 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0 2014.10.20 16:43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치겠다정말ㅠㅠㅠㅠㅠ 마음잘다스려야겠다ㅠㅠㅠ 우리기광이 너무 고마워 정말 사랑해ㅠㅠㅠㅠ

파이리21 2014.10.20 16:44

왜ㅜㅜㅜㅜㅜㅜㅜ미안할게 뭐 있냐고..진짜 기광아..ㅜㅜ

파이리22 2014.10.20 16:44

아 진짜 어떡해ㅠㅠ 어제 오늘 계속 참았다가ㅜㅜ 아니 그전부터 화만내고 속으로 부글부글하다가 너무 쌓였나봐ㅠㅜㅜ 기광이 땜에 진짜 눈물나ㅜㅜㅜ 현실눈물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3 2014.10.20 16:44

기광아 너만 보고 간다 진짜....

파이리24 2014.10.20 16:44

아 시발 애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현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기광이가... 구로지마ㅠㅠㅠ 큡레기 ㅅㅂ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래기 착한 애깅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5 2014.10.20 16:44

망했다 나 밖인데 눈물터져서 어떡해
새벽보다 더 터졌어 ㅠㅠㅠ

파이리26 2014.10.20 16:44

니가 왜 미안해 니가 뭐가 미안해 왜 기광이가 사과하는데................

파이리27 2014.10.20 16:44

오늘도 울오빠 엔젤엔젤하시네ㅠㅠ 좋은 말만 할게ㅠㅠ

파이리28 2014.10.20 16:45

야뭐야 나 눈물나....ㅠㅠ아ㅠㅠ

파이리29 2014.10.20 16:45

기광아 그냥...내가 다 잘못했다ㅠㅠㅠㅠㅠㅠㅠ너무 사랑해서 그랬다

파이리30 2014.10.20 16:48

와중에 이말 웃기고 공감가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1 2014.10.20 16:45

아...나 또 오열 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 내가 더 미안해ㅠㅠㅠㅠ
고마워×330

파이리32 2014.10.20 16:45

야나진짜현눈터짐

파이리33 2014.10.20 16:46

아... 미안하다는 기광이한테 내가 미안하다... 기광아... 미안해...ㅠㅠㅠㅠㅠ

파이리34 2014.10.20 16:46

아나...진짜 미치겠다

파이리35 2014.10.20 16:46

ㅠㅜㅜ엄마야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파이리36 2014.10.20 16:47

아 머야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 니가 왜 미안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 미안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7 2014.10.20 16:47

딴거 다 필요없어!!!! 니말만 듣고 너만 볼께!!!!! 촬영잘해~~~~~~~~~~~~~~~고맙고 미안해 ㅜㅜㅜㅜㅜㅜ

파이리38 2014.10.20 16:47

진짜 눈물난다ㅠㅠㅠㅠㅠㅠ고맙기도 하고ㅠㅠ

파이리39 2014.10.20 16:47

아 기광아ㅠㅠㅠ 눈물나잖아ㅜㅠㅠㅠㅠㅠㅠㅠ 니가 왜 미안해ㅠㅠㅠ 아니야ㅠㅠㅠ 기광아ㅠㅠㅠ

파이리40 2014.10.20 16:47

내가 미안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널 위해서 항의하고 그런건데 왜 기광이가 사과하고 있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상황은 뭐니 대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1 2014.10.20 16:47

아정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광짹이란 글씨만보고도 심쿵간쿵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제부터 아니 정법때부터 왜케 기광이한테 힐링받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기야 넌 잘못없다.....기광이 더보고퍼서잘되라고그런거얌..............아 ㅂㄷㅂㄷㅂㄷ.............

파이리42 2014.10.20 16:48

기광이가 절대 미안할 일 아니야!!!!! 말이라도 그렇게 하지마!!!!!! 나 진짜 속상해지니까ㅜㅜ
기광이가너무 착하고 예뻐서 더 슬프고 맘아파ㅠㅠㅠㅠㅠ

파이리43 2014.10.20 16:48

기광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4 2014.10.20 16:48

기광이가 머가 미안해ㅠㅠㅠㅠㅠ아나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5 2014.10.20 16:49

기광아 미안하다고 하지마 니가 사과할일도 아니고 아 진짜 내가 미안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6 2014.10.20 16:50

얘를 어쩜좋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7 2014.10.20 16:50

d아나진짜....미칠거같다..

파이리48 2014.10.20 16:50

기광아 니가 뭐가 미안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눈물나ㅠㅠㅠ울컥하다 쌍방향 팬질이 이런건가...나 위로받았어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9 2014.10.20 16:50

뭐가 미안해ㅠㅠㅠㅠ 사과하지망 ㅠㅠ ㅠㅜ 진짜 타이밍 ㅠㅠㅠㅠ 천사님 ㅜ 무슨일이 있어도 끝까지 광덕할꺼야ㅠㅠㅠㅠ

파이리50 2014.10.20 16:51

사과하지마 맘아프자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1 2014.10.20 16:51

기광아 사랑해 정말로 사랑해 최고로 사랑해

파이리52 2014.10.20 16:51

우린 천사님의 덕질을 하고있다는것을 항상 잊지말고 그에 본받아야한다ㅠㅠㅠㅠㅠ 천사님ㅠㅠㅠㅠㅠㅠ

파이리53 2014.10.20 16:52

우리가 큡짹에 멘션보내고 하니까 회사에서 기광이한테 뭐라한건 아니겠지?ㅠㅠ

파이리54 2014.10.20 16:53

이런 궁옌 노노노..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5 2014.10.20 16:52

보자마자 울컥ㅠㅠㅠㅠㅠㅠㅠㅠㅠ
큐브 이시키들...결국 기광이가 사과하게 만들고ㅠㅠㅠㅠ
사과는 니들이 해야지....사과는 먹는건만 있는게 아니야~이것들아~~!!!ㅡ.ㅡㅠㅠㅠㅠ
이와중에 기광이는 왜이리 이쁜거니ㅠㅠㅠㅠㅠㅠ

파이리56 2014.10.20 16:52

아기괴ㅏㅇ아...ㅠㅠ아나 현눈

파이리57 2014.10.20 16:53

우리가 지켜줄려고했는데 현실은....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8 2014.10.20 16:53

이게 아닌데ㅠㅠ 기광아 사랑한다♥♥♥

파이리59 2014.10.20 16:54

아 울면안되는데.......ㅠㅠ

파이리60 2014.10.20 16:55

안그래도 ㅠ 이런저런 스트레스 복합적으로 받고 있었는데 힘이 확 풀리는 이런느낌 ㅜㅠ 괜히 더 미안해지네

파이리61 2014.10.20 16:55

기광아 넘넘 사랑스럽다 ㅠㅠ 잘되기만 바랄게 이뿌나 천사야 애기야♥♥♥♥♥♥♥♥♥

파이리62 2014.10.20 16:55

잘못한게 없는데 왜 기광이가 미안하니 휴.. 날 갑자기 추운데 촬영 잘 하구 와 ^^ 여기서 꿋꿋하게 기달리구 있을게 나 파이리 기광이팬이니까

파이리63 2014.10.20 16:57

아진짜 멘탈이 너덜너덜하다.......

파이리64 2014.10.20 16:58

왜 맨날 회사가 똥주고 기광이가 달래주고...너무 속상하다.. 들뜨고 설레서 기광이 앓기도 바쁜데
컴백전부터 계속 부들부들할일만 터지고 ㅠㅠㅠ 결국 또 기광이한테 위로받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안하다고 하지마 기광아 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65 2014.10.20 16:58

기광아 널너무사랑해서그러는거야ㅜ.ㅠ 미안타

파이리66 2014.10.20 16:58

아니 왜 미안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가 미안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울고싶다 아.. 기광아 미안해 하지마.. 지켜줄게 제발..

파이리67 2014.10.20 16:58

우리 광덕들 웃다가 울다가 조울증 걸리겠다ㅜㅜㅜㅜㅜㅜㅜ 너무 힘들다힘들어.. 정말... 기광이가 있어서 버틴다 기광아 고마워.. 너라서 고마워

파이리68 2014.10.20 17:00

이 멘션이 더 와닿는이유는 ㅠㅠㅠㅠㅠㅠㅠㅠ이번일뿐만 아니고 그간 쌓인거때문같아서 더 그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분명히 행복해야할 컴백때부터 안좋은일만 기광이한테만 일어나고 그래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더 속상하고 울고싶다 정말......ㅠㅠ

파이리69 2014.10.20 17:00

기광이한테 너무너무너무 미안해. 정말 미안하지만 이런 일이 반복될수록 진짜 큐브에 대해 증만 남게된다...

파이리70 2014.10.20 17:07

대신해서 사과하지마... 지켜준다고해놓고 오히려 힐링받아서 내가 더 미안해지잖아ㅠㅠㅜㅜ

파이리71 2014.10.20 17:09

대신사과 ㄴㄴ해 ㅠㅠ 우리 기광이랑 광덕만 믿고가자ㅠㅠㅠ 처음부터 그래왔고 앞으로도 계속 ㅠㅠㅠㅠ

파이리72 2014.10.20 17:1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광덕 4개월차에 많은일겪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기광이만 보고간다

파이리73 2014.10.20 17:19

ㅜㅜ 기광아ㅜㅜ

파이리74 2014.10.20 17:30

심장터질거같다진짜

파이리75 2014.10.20 17:40

아... 진짜 눈물난다 기광아 사랑해 고마워

파이리76 2014.10.20 18:06

아~진짜 눈물 나
이런 아이돌이 어디 있을까
기광아~너의 팬이라 행복해

파이리77 2014.10.20 18:51

기광이 사랑해 진짜로

파이리78 2014.10.20 19:25

헐 설레ㅜㅜ

파이리79 2014.10.20 20:26

애기야 니가 왜ㅜㅜ 기광아 진짜 누나가 더 강해질게ㅜㅜㅜㅜㅜㅜㅜㅜ

파이리80 2014.10.20 20:55

기광아 너만 보고 따라갈꺼야

파이리81 2014.10.20 21:03

사랑해♥ 광덕한텐 광이뿐이다ㅠㅠ 미안하단말은 넣어둬 넣어둬 ㅠㅠ

파이리82 2014.10.20 22:32

얜 뭐야 진짜ㅠㅠㅠㅠㅠ기광이는 정말ㅠㅠㅠㅠㅠㅠ 어휴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 정말 ㅠㅠㅠㅠㅠㅠ 너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이기광 뭐야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Total 39,149건 1327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