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광아 내가 미안해ㅠㅠㅠㅠ내가 잘못했어ㅠㅠㅠㅠ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5k 주소복사
본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찬찬히 생각해보니까
눈팅했으면 기광이가 우리보다 속상했음 더 배로 속상했을거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
다른 궁예질 안 하고 그냥
우리가 속상해하는 거 보면서 기광이는 얼마나 속상하고 마음 불편했을까..
미안해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분 좋아야 할 활동초부터ㅠㅠㅠㅠ
그냥 내가 다 미안해ㅠㅠㅠㅠㅠ
열심히 할게ㅠㅠㅠㅠ투표도 스밍도 그냥 다 열심히할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현실 눈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 봐서라도 다들 기운 차리고
다시 으쌰으쌰 하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가 너무 축쳐있는 것도 ㅠㅠㅠㅠㅠㅠㅠ기광이한테 못할 일 같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찬찬히 생각해보니까
눈팅했으면 기광이가 우리보다 속상했음 더 배로 속상했을거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
다른 궁예질 안 하고 그냥
우리가 속상해하는 거 보면서 기광이는 얼마나 속상하고 마음 불편했을까..
미안해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분 좋아야 할 활동초부터ㅠㅠㅠㅠ
그냥 내가 다 미안해ㅠㅠㅠㅠㅠ
열심히 할게ㅠㅠㅠㅠ투표도 스밍도 그냥 다 열심히할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현실 눈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 봐서라도 다들 기운 차리고
다시 으쌰으쌰 하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가 너무 축쳐있는 것도 ㅠㅠㅠㅠㅠㅠㅠ기광이한테 못할 일 같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댓글목록
그래그래~~~~우리 기광이를 위해서 힘내자~~~!!!!!!! 이번 활동 대박을 위해~~~스밍,투표,유툽 고고고고고~~~~~~~!!!
아 진짜 다 내 잘못이야 ㅠㅠ 기광아 ㅠㅠㅠㅠㅠㅠㅠㅠ
스밍 투표 열심히 할게 ㅠㅠㅠㅠㅠ 너밖에 없어 ㅠㅠㅠ
그러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새벽에 보통같았음 음원나왔을때 바로 짹날려줬을텐데 늦게 날린것도 그런거 아닌가 싶어... ㅠㅠㅠㅠㅠㅠㅠㅠ
스밍은 하고 있는데..... 진짜 더이상 뭐 해줄게 없는것 같아서 속상해ㅠㅠㅠㅠㅠ
유튭로 동영상 보면 되지~~!!!!
동영상도 중요하데~~~~
기광아 진짜 내가 잘할게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아 큡을 어떡해야지
기광이가 계속 사과하는 이 상황을 만드는게 너무 화나는데 ㅠㅠ 기광이때문에 눈물은 나고 ㅠㅠ
마자 기광이가 머가 미안해 내가 다 잘못햇다ㅠㅠㅠㅠㅠㅠㅠㅠ
미안해기광아 내가생각이짧았어ㅠㅠ
기광아.. 미안해..ㅠㅠㅠㅠ 정말 미안해..ㅠㅠㅠㅠㅠ
내가 미안해ㅠㅠ 내가 더 미안해ㅠㅜㅜ
지켜줄게 제발... 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방
내가 더 잘할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아 미안해 ㅠㅠ기광인 잘못하나도없ㅇ ㅓㅠㅠ
내가 미안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미안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인 항상 우리에게 힘을주고 있는데 ㅠㅠㅠㅠ 왜 사과하고 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 미안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