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와중에 사진 속 기광이가 한줌같아서....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cP 주소복사
본문
애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케 말라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물론 나는 마른 기광 성애자다.......오해 ㄴ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울애기 한줌 같아서
하늘로 날아가 버릴까봐 겁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심장 쿵 내려앉음 ;;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 웃을 일 많이 만들어주고 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물론 나는 마른 기광 성애자다.......오해 ㄴ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울애기 한줌 같아서
하늘로 날아가 버릴까봐 겁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심장 쿵 내려앉음 ;;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 웃을 일 많이 만들어주고 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댓글목록
기광아 누나가 소고기 사주까?ㅠㅠ
나도껴서먹어야징~
ㅎㅎㅎ 왜 무섭지? ㅋㅋ
아 진짜 저러다 승천하는거 아니냐구ㅠㅠㅠㅠㅠ 사라질거같아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난 장어!!
너무 이뻐 승천하실듯
기광아 먹고 싶은거 말만해.. 누나 통장은 니꺼야..☆
진짜 데뷔하고 최고로 마른거 같아..
애기야 살 좀 쪄도 돼.. 많이 먹어 ㅠㅠㅠㅠ
오빠 승천반대ㅠㅠㅠㅠㅠ살 좀 찌워서 못날아가게 만들어야겠어..... 몸에 좋은 걸로다가 마니마니 먹어요 ㅠㅠ
살진짜많이빠졋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많이먹여야겟어ㅜㅠㅠㅠㅠ
진짜 보약이라도 먹여야지... 이쁜데 안쓰러워..
기광이 지금 진짜 많이 마른듯... 근육돌 짐승돌 이런것도 옛날얘기ㅠㅠㅠㅠ
나도 마른 기광이를 완전 좋아하긴 하지만 기광아 좋은거 맛있는거 마니마니 먹어...
도시락 서폿 해주고 싶다..
기광이 넘 말라서 안쓰러워.. 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계속 말라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맘고생하는건 아닌지 걱정된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진마다 엄청 말라보여ㅠㅠ 왜 갑자기 살이 엄청 빠진거야ㅠㅠㅠ
이쁜데 난 기광이 부은것도 좋아ㅠㅠ요새 너무 말라서ㅠㅜㅜ바빠서 그런건지ㅠㅠ
안녕하세요때 찍을 때쯤부터 갑자기 살이 훅 빠진 것 같아서 걱정된다. 막 기침했다는 소리를 들어서 그런가.. 그즈음 몸살 걸린게 아니었나 싶을 정도로 수척해졌어 ㅠㅠ
진짜 말라쪄 요즘 ㅜㅜㅜㅜㅜㅜ
오그라들지만 진짜 승천반대야 우래기ㅠㅠ
울애기 도시락 서폿해주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