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중에 사진 속 기광이가 한줌같아서....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와중에 사진 속 기광이가 한줌같아서....

536 2014.10.20 16:56

짧은주소

본문

애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케 말라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물론 나는 마른 기광 성애자다.......오해 ㄴ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울애기 한줌 같아서
하늘로 날아가 버릴까봐 겁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심장 쿵 내려앉음 ;;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 웃을 일 많이 만들어주고 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16:57

기광아 누나가 소고기 사주까?ㅠㅠ

파이리2 2014.10.20 16:58

나도껴서먹어야징~

파이리3 2014.10.20 16:58

ㅎㅎㅎ 왜 무섭지? ㅋㅋ

파이리4 2014.10.20 16:58

아 진짜 저러다 승천하는거 아니냐구ㅠㅠㅠㅠㅠ 사라질거같아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20 16:58

난 장어!!

파이리6 2014.10.20 16:59

너무 이뻐 승천하실듯

파이리7 2014.10.20 17:00

기광아 먹고 싶은거 말만해.. 누나 통장은 니꺼야..☆

파이리8 2014.10.20 17:01

진짜 데뷔하고 최고로 마른거 같아..
애기야 살 좀 쪄도 돼.. 많이 먹어 ㅠㅠㅠㅠ

파이리9 2014.10.20 17:02

오빠 승천반대ㅠㅠㅠㅠㅠ살 좀 찌워서 못날아가게 만들어야겠어..... 몸에 좋은 걸로다가 마니마니 먹어요 ㅠㅠ

파이리10 2014.10.20 17:02

살진짜많이빠졋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많이먹여야겟어ㅜㅠㅠㅠㅠ

파이리11 2014.10.20 17:03

진짜 보약이라도 먹여야지... 이쁜데 안쓰러워..

파이리12 2014.10.20 17:05

기광이 지금 진짜 많이 마른듯... 근육돌 짐승돌 이런것도 옛날얘기ㅠㅠㅠㅠ
나도 마른 기광이를 완전 좋아하긴 하지만 기광아 좋은거 맛있는거 마니마니 먹어...

파이리13 2014.10.20 17:06

도시락 서폿 해주고 싶다..
기광이 넘 말라서 안쓰러워.. 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4 2014.10.20 17:07

진짜 계속 말라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맘고생하는건 아닌지 걱정된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5 2014.10.20 17:09

사진마다 엄청 말라보여ㅠㅠ 왜 갑자기 살이 엄청 빠진거야ㅠㅠㅠ

파이리16 2014.10.20 17:13

이쁜데 난 기광이 부은것도 좋아ㅠㅠ요새 너무 말라서ㅠㅜㅜ바빠서 그런건지ㅠㅠ

파이리17 2014.10.20 17:34

안녕하세요때 찍을 때쯤부터 갑자기 살이 훅 빠진 것 같아서 걱정된다. 막 기침했다는 소리를 들어서 그런가.. 그즈음 몸살 걸린게 아니었나 싶을 정도로 수척해졌어 ㅠㅠ

파이리18 2014.10.20 17:38

진짜 말라쪄 요즘 ㅜㅜㅜㅜㅜㅜ
오그라들지만 진짜 승천반대야 우래기ㅠㅠ

파이리19 2014.10.20 20:10

울애기 도시락 서폿해주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Total 39,149건 1327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