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쏘 핫 돌리고 있지?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pt 주소복사
본문
의심하는게 아니라 힘내자고, 힘 모으자고 한 번더 얘기 하는거.
순위가 많이 아래이긴 하지만 계속 오르더라.
많이 보여주고 싶어 기광이한테.
우리 마음. 우리 마음. 우리 마음. 우리 마음..
순위가 많이 아래이긴 하지만 계속 오르더라.
많이 보여주고 싶어 기광이한테.
우리 마음. 우리 마음. 우리 마음. 우리 마음..
0

댓글목록
응!!!!!
응응 지금듣는중이다ㅠㅠㅠㅠㅠ 들을때마다조아ㅠㅠㅠㅠ
당연하지! 타이틀 보다 쏘핫 먼저 듣는다~ ^-^
암요 암요 하고있어 더더 열심히돌릴테닷!!!!!!!!!!!
그럼 듣고있지 !
으아니 소핫을 안돌리는 사람도 있나?
ㅈ. 힘내자!!! 싸이뮤직도 1위였다가.. 내려가서 속상하지만.. 유지하자 우리. 파이팅 파이리들 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쏘핫 혼자 멜론 두 계단 상승함 ㅎㅎ 기특하고 신통방통하다!!
다른 수록곡들 유지하거나 내려가는 와중에!!
ㅈ. 응응!! 그래서 더 힘이나!!!!!!!!!!!
컴터랑 핸드폰이랑 다 돌리고 있어 음원도 더 사려구ㅜㅠ 다운로드도 차트순위에 포함되나? 스트리밍만 되나?
ㅈ. 다은로드도 포함되는 걸로 알고 있어!! 그래서 나는 선물도 엄청 했다!!!
다운로드 할 때는 한 번 다운 받았던 아이디는 사용하면 안 돼! 집계 안 된대.
한 번도 다운 안 받은 새 아이디로 선물해야 돼!
22응!! 잊지말기. 그리고 선물 받은 사람이 다운 해야지 집계된다!
쏘핫 절대 완전 열심히 돌리고 있어